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고속열차 굿즈가 넘사벽...SRT 굿즈 해외에서도 인기? 2024-12-02 14:43:19
굿즈가 기차 덕후는 물론 해외에서도 인기몰이 중이다. SRT 운영사 국민철도 에스알(SR, 대표이사 이종국)의 굿즈이자 차내 전용 음료인 ‘SRT제주바질티’가 바다 건너 필리핀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사회적기업 ‘공심채농업회사법인(주)’(이하 공심채, 대표 홍창욱)가 필리핀 현지 마트 유통법인과 제품 수출계약을 맺은...
오피스디포, 2025 카탈로그 출시와 함께 특별 이벤트 실시 2024-12-02 10:19:10
뷰티용품, 식음료 등 카테고리별 인기 제품의 할인 및 증정 행사도 진행된다. 오피스디포 관계자는 “2025년 카탈로그와 함께 내년에도 성공적인 직장 생활을 만들어 나갈 수 있길 바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편리한 업무 환경을 지원할 수 있는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CJ제일제당, 유럽에 컵우동 출시…126조 글로벌 누들시장 공략 2024-12-02 09:51:06
판매되고 있다. 서양식 식문화, 특히 이탈리안이 인기를 끌고 있는 중국에서는 지난해 12월 ‘러쿡(Le Cook)’ 브랜드를 론칭해 파스타를 선보이고 있다. 냉장 파스타가 주를 이루고 있는 중국에서 차별화된 맛과 품질을 구현한 프리미엄 ‘상온 파스타’를 선보여 현재까지 누적 매출 약 90억원을 기록하는 등 인기를 ...
CJ제일제당, 126조원 글로벌 '누들' 시장 본격 공략 2024-12-02 09:13:14
등 서양식 식문화가 인기를 끄는 중국에서는 지난해 12월 '러쿡'(Le Cook) 브랜드를 출시해 파스타를 선보이고 있다. 냉장 파스타 위주인 중국에서 차별화한 맛의 프리미엄 상온 파스타로 누적 매출 90억원을 올리며 인기를 끌었다. 미국에서는 '애니천'(Annie Chun's) 브랜드로 팟타이, 차우멘 등의...
"필요한 것 하나만"…SPA브랜드 날았다 2024-12-02 08:09:24
가능한 리버시블(reversible·양면) 아이템이나 1+1 상품도 인기다. W컨셉은 지난달 1∼27일 리버시블 키워드 검색량이 27%, 리버시블 아이템 매출은 32% 각각 증가했다고 밝혔다. 이 기간 1+1 키워드 검색량은 10배 늘고, 1+1 상품 매출도 85% 늘었다. 시즌이 지난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아웃렛 소비자들도 늘고 있다....
"1마리에 1000원이라고요?"…'붕어빵' 가격 확 뛰더니 결국 2024-12-02 07:20:09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정간편식(HMR)으로 만들어 내놓고 있다. 통상적으로 제품 가격은 1봉지에 8000원~1만원대 초반이다. 20여 개 들어 있다면 1개당 가격이 500~600원 선이다. 에어프라이어에 적게는 4분, 많으면 6~7분이면 조리가 가능하다. 신세계푸드는 2022년 1월 '올바르고 반듯한' 붕어빵을 처음 출시한 뒤 ...
12월 '동행축제' 우수제품 100개 엄선…요리쇼·나눔행사 '풍성' 2024-12-02 07:00:04
제품을 선발하는 품평회를 진행한다. 4·5주 차에는 올 한해 동행축제의 결산으로 최고 인기 제품과 최대 매출 제품 등에 대한 부문별 시상식을 연다. 전국 곳곳에서는 동행축제와 연계한 크고 작은 지역 판매전이 열린다. 오는 6∼8일 대구 크리스마스페어와 연계해 열리는 소상공인 특별판매전을 비롯해 군산&겨울 나눔...
'로고 없는 옷 주세요'…요노족에 불황 없는 SPA 브랜드 2024-12-02 07:00:03
더 인기를 끌고 있다고 LF는 설명했다. 상품성에는 문제가 없지만 시즌이 지난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아웃렛을 찾는 소비자들도 늘고 있다. 올해 1∼10월 무신사 아웃렛 거래액은 작년 동기 대비 160% 증가했다. 같은 기간 누적 구매 고객 수는 156% 늘어났다. 무신사 관계자는 "요노 트렌드가 부상하며 할인 기획전이나...
아사히그룹 CEO "무알코올 제품 비중 높인다…한국서도 출시" 2024-12-02 06:01:01
충분히 있다"며 "일본에서도 저열량, 저당 제품인 드라이 크리스털이 인기를 얻고 있다"고 부연했다. 가츠키 CEO는 한국 시장은 트렌드를 빨리 받아들이고 소비 동향을 신속하게 알 수 있게 해, 그룹에서 중요하게 여기는 글로벌시장 중 하나라고 설명했다. 그는 "한국 소비자는 새로운 것, 독창성을 가진 것, 혁신적인...
"절대 포기 못해"…'길거리 붕어빵' 배신감에 결국 2024-12-01 19:16:52
먹을 수 있는 냉동 붕어빵을 내놓고 있다. 통상적으로 제품 가격은 1봉지에 8000원~1만원대 초반이다. 20여 개 들어 있다면 1개당 가격이 500~600원 선이다. 에어프라이어에 적게는 4분, 많으면 6~7분이면 조리가 가능하다. 신세계푸드는 2022년 1월 '올바르고 반듯한' 붕어빵을 처음 출시한 뒤 매해 다양한 맛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