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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맥스, 상반기 매출 1조 돌파…“화장품 ODM 최초” 2024-08-12 14:44:27
국내 중소 인디브랜드 화장품의 미국·일본 등 수출 확대와 방한 외국인 증가에 따른 것으로 분석된다. 인도네시아와 태국 등 동남아시아 지역 법인 역시 고성장을 기록했다는 설명이다. 상반기 연결 영업이익은 922억원, 2분기 연결 영업이익은 467억원으로 각각 전년 동기 대비 53.9%, 1.5% 증가했다. 2분기의 경우 국내...
코스맥스 2분기 역대 최대 매출…상반기 1조원 첫 돌파(종합) 2024-08-12 13:57:30
중국의 경기 침체 장기화와 소비 둔화가 이를 상쇄했다. 코스맥스 관계자는 "글로벌 화장품 ODM(연구·개발·생산) 업계에서도 반기 매출 1조원은 유례없는 실적으로 국내 중소 인디 브랜드 화장품의 미국·일본 등 수출 확대와 방한 외국인 증가에 따른 것"이라며 "하반기에도 고객사와 동반 성장하기 위해 노력할...
생성형 AI가 고객맞춤 패션모델을 만들어 드립니다: 플립션 [긱스] 2024-08-12 11:02:05
유사하게 변환하여 브랜드 메시지의 일관성을 유지하는 한편, 플립션의 가상기술은 모델간의 이질감을 컨트롤을 하는데에 효과적이다. 플립션의 상품은 대상 고객이 원하는 이미지에 최적화된 상품을 제공할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다양한 가상 얼굴 합성을 통해 타겥 고객이 원하는 최적의 맞춤화된 이미지를 제공할 수...
3㎝ 볼트 만드는데 200억 투입…"혁신로봇이 불량률 확 줄였다" 2024-08-11 18:07:26
종을 생산한다. 브랜드, 차종마다 들어가는 볼트 모양이 미세하게 달라 ‘다품종 소량생산’에 특화돼 있다. 이런 생산 방식이 가능한 건 디지털 전환(DX)에 선도적으로 나선 덕분이다. 김지훈 선일다이파스 부회장은 지난 9일 “제조업 경쟁력은 점차 떨어지고 지방은 갈수록 인력난에 시달리고 있다”며 “스마트팩토리를...
연매출 50억원의 아이스팩 제조업체 매물로 2024-08-09 11:04:44
보유하고 있어 제조부터 유통, 판매까지 가능하다. 기술혁신형 중소기업·벤처기업 인증을 받았다. ISO14001과 ISO9001 인증을 통해 품질과 환경경영에 힘쓰고 있다. 자체 생산 설비를 통해 제품을 생산하고 소규모 외식업체를 대상으로 한 B2B와 B2G 영업을 하고 있다. 매각을 주관한 김대업 M&A 브릿지코드 파트너는 "...
CJ올리브영, 안성에 물류센터…"K뷰티 해외 진출 관문" 2024-08-08 15:14:28
자체 브랜드 전용 공간은 출고 소요 시간을 단축하는 데 중점을 뒀다. 올리브영은 안성센터 구축을 통해 미래 성장 동력으로 꼽는 글로벌 브랜드 사업에 더욱 힘을 싣는다. 해외 150여개 국에 K뷰티 상품을 판매하는 글로벌몰의 성장에 발 맞춰 물류 고도화도 점진적으로 추진한다는 방침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안성...
블루랩스, '팁스' 선정…굴 껍질로 수돗물 중금속 흡착소재 개발 2024-08-08 14:23:11
현재 굴 껍데기를 활용한 수질오염물질 흡착 소재 브랜드 '오이스터퓨리'를 개발하고 있다. 굴 껍데기 자원화 시장, 친환경 수처리 소재 시장에서의 고부가가치 사업성과 기술력을 인정받아 현재 삼성전자, LG전자, SK에코플랜트 등과 협력하고 있다. 기존 수질오염물질 흡착 소재는 대부분 활성탄이거나 플라스틱...
“중소 K뷰티 ‘역직구’ 돕는다”…올리브영, 안성에 물류센터 구축 2024-08-08 11:31:06
자체 브랜드 전용 공간도 만들었다. 수출, 면세 등 외부 판매 채널로 출고하는데 소요되는 시간을 단축하기 위해서다. 해외 현지 제조·유통업체와 동일한 수준의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단 목표다. 올리브영은 이번 안성센터 구축을 통해 글로벌·브랜드 사업에 힘을 실을 계획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안성 물류센터는...
CJ올리브영, 안성에 허브 물류센터…K뷰티 해외 진출 관문 2024-08-08 08:26:05
브랜드 전용 공간은 출고 소요 시간을 단축하는 데 중점을 뒀다. 올리브영은 안성센터 구축을 통해 미래 성장 동력으로 꼽는 글로벌 브랜드 사업에 더욱 힘을 싣는다. 올리브영은 해외 150여개 국에 K뷰티 상품을 판매하는 글로벌몰의 성장에 발맞춰 물류 고도화도 점진적으로 추진한다는 방침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중국발 후폭풍이 가른 K-뷰티…아모레 급락 2024-08-07 17:32:08
신진·중소 브랜드사의 주가가 뛰고 있는 것과는 대조적입니다. 역시 중국이 실적의 발목을 잡고 있습니다. 한한령 이후 중국에서 애국소비의 일환으로 한국 화장품을 배척하는 움직임이 일고 있기 때문입니다. LG생활건강의 화장품 매출 중 중국향 비중은 중국 현지, 면세를 포함해 46%에 달합니다. 올해 중국 시장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