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계림요업, ‘초절수 1등급 양변기 시리즈’ 8종 출시 2021-07-09 10:00:06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6월부터 10월까지 5개월 동안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서울?경기, 부산, 대구, 광주, 대전 5개 지역에서 각 1명씩 총 5명을 선정하여 무료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응모는 계림바스 공식 SNS 계정에서 진행중이며 선정시 모든 설치비가 무료이다. 계림요업은 요업 기술 54년의 역사가 담긴...
"주유·차량관리를 한 번에"…GS칼텍스 모바일 앱 선보여 2021-07-05 08:46:54
앱, 8월말까지 체험단 운영…9월 출시 (서울=연합뉴스) 서미숙 기자 = GS칼텍스가 주유·차량관리를 한꺼번에 할 수 있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선보인다. GS칼텍스는 고객 편의를 위한 '에너지플러스 모바일 앱'을 9월 정식 출시하기로 하고, 8월 말까지 1천 명의 베타버전 고객 체험단을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GS칼텍스, 주유앱 출시…"주유·차량관리 동시에" 2021-07-05 08:45:58
선정된 1천명의 고객 체험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오는 8월 말까지 베타버전을 운영하면서 고객 체험단을 통해 앱의 주요 기능을 미리 경험하게 하고 다양한 피드백을 전달받아, 오는 9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정식버전을 출시할 계획이다. 에너지플러스 앱의 주요 기능인 ‘바로 주유’ 서비스는 고객이 유종, 주유량...
이랜드 애니바디 `편애브라`, 3개월 만에 6만장 판매 2021-06-28 14:41:06
애니바디 관계자는 "향후 애니바디 고객 체험단 활동을 개시하는 등 고객의 의견을 청취하고 소통하는 과정을 통해 더 업그레이드된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애니바디는 다음달 5일부터 1주일간 `슬기로운 여름나기`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랜드몰과 애니바디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여름 대표 상품 원더...
"주 45시간제…함께 런던 진출할 셰프 키웁니다" 2021-06-24 17:28:29
“블로거를 대상으로 맛집 체험단을 모집해 베스트부터 워스트 메뉴를 선정한 뒤 워스트는 삭제하는 방식으로 메뉴를 업그레이드했다”고 설명했다. 암소서울은 11월 런던 진출을 추진하고 있다. 홍 대표는 “런던에 진출한 최초의 외식 기업이 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배정철 기자/이서영 인턴기자 bjc@hankyung.com...
스토어링크, 자체 체험단 운영을 통한 차별화된 퍼포먼스 마케팅 제안 2021-06-23 10:00:00
구매 체험단은 체험단 플랫폼에서 지불한 금액과 동등한 가치를 가진 출금 가능한 포인트를 지급 받는다. 이러한 과정을 거쳐 구매 체험단이 제품을 실제로 구매하고 상위노출에 필요한 지표들을 충족시키고 있다. 관계자는 "네이버, 쿠팡 등 주요 쇼핑몰의 검색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상위노출 전략을 구성하고 합법적인...
마크로젠, DTC 유전자검사 통한 질병 예측 서비스 본격 착수 2021-06-17 16:16:46
진행된다. 회사는 오는 9월까지 체험단을 모집할 예정이다. 마크로젠은 향후 2년간 유전자 검사결과 질병 발생 가능성이 큰 이용자에게 맞춤형 건강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진헬스 건강검진센터에서 이용자의 건강상태를 관찰해 실증특례의 유용성을 검증한다는 계획이다. 박제환 마크로젠 건강게놈사업부문장은 "이번...
샤오홍슈, 중국 진출 원하는 K-뷰티 기업들 주목 2021-06-15 11:05:37
번째 단계에서는 체험단 리뷰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와 제품을 접한 소비자가 다양한 플랫폼에서 후기를 확인할 수 있게 한다. 다음 단계에서는 왕홍 리뷰 마케팅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확장하고, 브랜드 계정을 통해 소비자에게 객관적인 정보와 신뢰를 부여한다. 마지막 단계에서는 많은 왕홍 중 브랜드 콘셉트와 어울리는...
일룸, 새 브랜드 모델로 배우 김태리..'일룸생활' 캠페인 진행 2021-06-10 16:56:46
체험단, 이벤트 등을 통해 아직 일룸을 접해 보지 못한 소비자들이 일룸생활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도록 기획했다. 일룸 관계자는 “일룸은 생애주기,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일상 속 니즈에 딱 맞는 생활을 제시해주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이번 캠페인에서도 개개인이 추구하는 생활...
LG전자, `장도연의 아이케어 타임` 8일 기준 누적 조회 수 400만 돌파 2021-06-08 14:35:40
전했다. 영상에 출연한 3명은 LG 프라엘 아이케어 체험단 `아이 돈 케어` 30명 가운데 우수 리뷰어로 선정된 이들이다. LG전자는 지난해 아이케어 출시를 기념해 일반인 대상으로 신제품 체험단 `아이 돈 케어`를 모집하고, 선발된 30명 전원에게 아이케어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한 바 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광고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