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담소이야기, 명품브랜드 대상 10년 연속 수상 2024-03-27 16:39:35
‘2024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외식프랜차이즈 부문 대상을 10년 연속 수상했다. 담소소사골순대는 소 사골을 우려내 만든 육수에 양질의 소고기를 넣어 만든 ‘소사골 소고기 순댓국’이다. 담소는 전국에서 66~99㎡(20~30평) 규모의 소규모 매장 110여 개를 운영하고 있으며 약 600여억원의 연매출을 달성하고 있다....
'AI 동박'이 온다…日 제치고 국내 첫 승인 [엔터프라이스] 2024-03-27 15:36:35
동박은 최고 수준이라고 자부했습니다. 다만 계약 과정이나 상대를 묻는 질문에는 굉장히 조심스러운 입장이었습니다. 현재 최종 고객사를 비롯해 여러 관계사 입장을 고려해야하는 상황이기 때문으로 보여집니다. <앵커> 그래도 우리는 이번 승인이 얼마나 영향을 미칠지 짚어봐야겠죠? 솔루스첨단소재 매출 중에...
웨어러블 로봇 스타트업 위로보틱스, 130억 시리즈 A 투자 유치 완료 2024-03-27 10:00:05
로봇이 위로보틱스의 제품이 될 수 있도록 마케팅과 세일즈를 강화하여 고객접근을 더 용이하게 할 계획이다. 더불어 물류와 고객서비스를 위한 시스템 및 전담파트 역량을 보강하여 B2C제품 출시에 총력을 기울일 방침이다.”라고 투자유치 소감을 밝혔다. 이어서 최고기술책임자(CTO)인 김용재 공동대표(한국기술교육대학...
웨어러블 로봇 스타트업 위로보틱스, 130억 규모 시리즈 A 투자 유치 완료 2024-03-27 10:00:00
수 있도록 마케팅과 세일즈를 강화하여 고객 접근을 더 용이하게 할 계획이다. 더불어 물류와 고객서비스를 위한 시스템 및 전담파트 역량을 보강하여 B2C제품 출시에 총력을 기울일 방침이다”라고 투자유치 소감을 밝혔다. 이어서 최고기술책임자(CTO)인 김용재 공동대표(한국기술교육대학교 교수)는 “이번 투자를 통해...
[르포] "클릭 몇 번하니…AI가 음료 광고 5분 만에 뚝딱 완성" 2024-03-27 03:19:36
했다. 어도비 관계자는 "광고 및 마케팅 캠페인 이미지는 기존의 회사 데이터를 활용하기 때문에 새로운 생성물도 회사의 정체성을 반영한다"며 "기업 특성에 맞는 일관적이면서도 창의적인 마케팅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젠스튜디오어에서는 이처럼 회사가 진행한 마케팅과 광고의 성과 측정 및 평가까지 한 눈에 볼 수...
LG CNS, 베트남 FPT그룹 디지털 전환 사업 추진 2024-03-26 07:00:02
김홍근 부사장, 통신·유통·서비스사업부장 박상균 전무, 최고기술책임자(CTO) 김선정 전무, 차세대ERP프로젝트부문 내한신 수석전문위원(전무)이 참석했다. FPT그룹에서는 응우옌 반 코아 최고경영자(CEO)와 부 아잉 뚜 CTO 등이 자리했다. redflag@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실적 부진·e커머스 공세에…이마트, 창사 후 첫 희망퇴직 2024-03-25 18:26:02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최근에는 신선식품으로 카테고리를 확장하면서 전통 유통기업들의 입지를 위협하는 중이다. 이런 위기감은 지난해 실적에서도 단적으로 드러난다. 이마트는 지난해 연결기준 469억원의 적자를 냈다. 신세계그룹에서 2011년 인적 분할한 이후 기록한 첫 영업손실이다. 신세계건설의 대규모...
하림, 제품 생산 공정 투명하게 공개…소비자 신뢰 확보 2024-03-25 16:10:28
브랜드파워(K-BPI)’ 냉장냉동육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 하림은 닭고기에 대한 전문성을 기반으로 종합식품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소비자 인지도와 신뢰도를 확보해 왔다. ‘자연의 신선함이 주는 최고의 맛’이라는 하림그룹의 식품 철학에 맞춰 소비자에게 ‘하림=안심할 수 있는 ...
롯데월드 어드벤처, '개원 35주년' IP다각화로 글로벌 엔터기업 도약 2024-03-25 16:06:21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테마파크 부문 에서 1위로 선정됐다. 1989년 문을 열어 개원 35주년을 맞은 롯데월드는 테마파크 경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올해 10주년인 ‘워터파크’ ‘아쿠아리움’과 ‘서울스카이’ ‘어드벤처 부산’을 성공적으로 운영하며 대한민국 최고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의 위상을 굳혔다...
강력한 브랜드 가치 제고…글로벌 위기 속에서도 빛났다 2024-03-24 16:13:43
부문 1위 브랜드의 자리를 지켰다. 이밖에 자이, 쏠라이트배터리, 스타벅스, E1, 오뚜기 카레, KB M-able 등도 각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여행사 1위에 오른 하나투어는 코로나19 팬데믹(대유행) 시기 여행 비즈니스 본질에 집중하면서 항공, 호텔, 현지 투어 등의 경쟁력을 키웠다. 그 결과, 하나투어의 작년 매출은 전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