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천억원에 영입된 스타벅스 새 CEO…과제는 '긴 대기시간' 해결 2024-08-19 07:29:02
니콜은 치폴레에서 온라인 주문 전용 메뉴를 출시해 처리 속도를 높이는 한편, 로봇 공학 회사와의 협업으로 선택 사항이 많은 '부리토 볼' 메뉴를 빠르게 조리하는 실험을 해왔다고 CNBC는 전했다. 니콜은 2018년부터 6년 반 동안 치폴레를 이끌면서 이 회사의 이익을 약 7배 늘렸으며 이 기간에 치폴레의 주가는...
"웃돈 주고 샀었는데"…'품절대란' 났던 포켓몬빵 결국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08-17 12:51:07
출시하고 나섰는데요. 그 예시로 지난해 10월 처음 출시한 베이커리 스낵 ‘빵부장’ 브랜드가 있습니다. 빵부장 시리즈는 베이커리의 부드러운 식감과 고급스러운 맛을 스낵으로 구현한 제품이라는 게 농심 측 설명입니다. 회사 관계자는 “유명 빵 메뉴를 스낵으로 간편하게 즐긴다는 ‘베이커리 스낵’ 콘셉트와 가상의...
하인즈, '데미 함박·토마토 함박 스테이크' 2종 런칭 2024-08-16 14:14:03
하인즈 소스에 가장 어울리는 메뉴를 개발했다고 밝히며 “오븐으로 구워 육즙을 꽉 잡은 패티와 하인즈의 소스가 만나 더욱 특별한 함박 스테이크 제품 2종을 출시한다”며 “넉넉하게 즐길 수 있는 큰 사이즈의 패티로, 한 끼 식사를 배부르게 책임질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즐길 수...
"3천원대 초밥·6천원대 치킨"…마트 소용량 즉석식품 '날개' 2024-08-16 07:03:00
있다. 소비자들의 취향을 고려해 상품 종류를 늘리고 이색 메뉴를 한정 기간 출시하는 등 메뉴가 다양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랜드킴스클럽은 올해 즉석조리식품을 균일가 3천990원에 판매하는 '델리 바이(by) 애슐리'를 지난 4월부터 3개 점에 선보여 누적 판매량 65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킴스클럽 내 델리 ...
대상, 여름철 홈 보양식 '녹두삼계탕'…전문점 수준 맛·품질로 인기 2024-08-15 16:10:49
견인하고 있는 대상㈜은 보양식 대표 메뉴인 ‘녹두삼계탕’을 간편식으로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68년 전통 식품기업의 노하우와 기술을 바탕으로 국내산 재료를 아낌없이 사용해 삼계탕 전문점 수준의 맛과 품질을 그대로 구현해냈다는 평가를 받았다. 여기에 간편한 조리법으로 편의성까지 잡았...
삼립, '서진이네2' 식당 레시피로 만든 삼립호떡…카카오톡 선물·쇼핑 완판 2024-08-15 16:07:26
있다. 삼립은 ‘삼립호떡’ 출시 50주년을 맞아 tvN 예능 프로그램 ‘서진이네2’에 간접광고(PPL)를 진행했다. 출연자들은 아이슬란드에서 운영하는 식당의 스페셜 디저트 메뉴로 삼립호떡을 제공했다. 특히 달콤한 꿀 필링이 든 호떡과 바닐라 아이스크림의 조화로 현지 고객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현지에서...
"뷔페 가기 전에 꼭 보세요"…'꿀조합 레시피' 반응 폭발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08-15 10:33:03
고객들이 많다”며 “새로운 메뉴를 개발할 때 기존 메뉴들과 얼마나 조화롭게 어울리는지 판단하는 것도 중요한 요소가 됐다”라고 말했습니다. 꿀조합을 앞세워 더현대서울이나 서울 성수동과 같이 젊은 층 ‘핫플’(명소)에 자리를 잡는 브랜드들도 생겨났습니다. 아사이베리 베이스의 볼과 스무디를 판매하는 글로벌...
"이건 꼭 사가야 한대요"…제주여행 간 20대 직장인 '화들짝' 2024-08-14 21:00:04
메뉴 4종을 내놓았다. 이 매장에서 판매되는 ‘광안리 소금우유 크림도넛’과 ‘남포동 씨앗호떡 츄이스티’는 지난 5월24일 출시 후 지금까지 1만3000여개가 팔렸다. SNS상에는 해당 메뉴로 인증샷을 촬영한 사진이 심심찮게 눈에 띈다. 던킨 관계자는 “인증샷을 부르는 비주얼과 맛으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광안리...
280만개 팔리며 대박…맥도날드 '품절대란' 버거 돌아왔다 2024-08-14 10:04:28
메뉴는 첫 출시 일주일 만에 50만개가 팔렸고, 약 한 달간 150만개가 팔려 조기 품절됐다. 이후 같은 해 9월 재출시되자 280만개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하며 인기를 끌었다.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맥도날드는 진도 대파 라인업을 확대하기로 했다.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치킨 버거’와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머핀’을...
맥도날드,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버거' 재출시 2024-08-14 09:14:10
다시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버거는 국내 식재료를 활용한 '한국의 맛'(Taste of Korea) 프로젝트 메뉴로 지난해 7월 처음 나와 조기 품절돼 두 달 후인 9월 재출시돼 280만개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했다.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버거는 으깬 감자와 진도 대파가 박힌 크림치즈로 속을 채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