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걸프지역 北노동자 6천명…미군기지 확장공사에도 참여" 2017-07-28 17:23:16
북한 노동자들이 한 달을 꼬박 일하고 받는 돈은 200달러(약 22만원)라고 두 관리는 덧붙였다. 연간 1인당 소득이 1천700달러(약 190만원) 정도라는 점을 고려할 때 월 200달러 수입도 북한 노동자들에게는 크게 도움이 된다. 미국 워싱턴DC에 있는 정치리스크 분석기관 '걸프스테이트 애널리티스'의 CEO인 조르죠...
[PRNewswire] 브라데스코은행 2017년 전반기 실적 2017-07-28 09:55:12
에 카피탈리자사옹" 연감에 또다시 소개되었다(발로르 에코노미코 뉴스페이퍼) - 브라데스코BBI는 2017년 우수 금융기관 중 3년 연속으로 "브라질 최고의 투자 은행상"을 수상(유로머니 매거진) - 브라데스코카르토에스는 "제18회 고객서비스 우수 부문 현대 소비자상"을 아멕스카드와 함께 받음으로써 이 상을 아홉 번...
LG디스플레이, "2020년까지 OLED가 매출 40% 차지" 2017-07-26 12:31:39
쉽게 카피하기 어려운 기술이고 양산 노하우"라고 주장했다. lg디스플레이는 "2013년부터 중국에 lcd 공장을 운영하고 있는데 관리시스템이 잘 돼있고 기술유출에 대한 사례가 없기 때문에 크게 걱정하지 않고 있다"면서 "기술유출 문제보다는 국산 장비라든지 제반 수혜가 한국 장비 업체에 돌아갈 수...
"가수·배우→작가"…심은진, 만능엔터테이너로의 발돋움 2017-07-12 16:17:04
이야기를 해주려고 '당신도 괜찮아요?'라는 카피를 선택했다"며 "공감이 된다면 그것 자체로도 위로가 될 수 있을 거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심은진은 현재 작가 활동에 몰두 중이지만 음악, 연기에 대한 끈도 놓지 않았다. 그는 베이비복스 재결합에 대한 가능성도 내다보고 기회가 된다면 꼭 다시...
용각산 50년, 패밀리로 제 2전성기 이어간다 2017-06-26 15:21:43
`용각산은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라는 카피로 유명한 용각산이 올해로 발매 50년을 맞았습니다. 이 제품은 기침, 가래, 인후의 염증에 의한 통증, 부기, 불쾌감, 목쉼 등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하는 가래·기침해소제입니다. 보령제약에 따르면 용각산은 미세분말 제형으로 지난 1967년 첫 발매된 이후 지금까지 7,800만갑...
[종목플러스]'2만원 짜리 치킨' 등장에 미소짓는 하이트진로…왜? 2017-06-14 13:57:42
약 40% 낮지만, 공헌이익률은 기존 맥주와 유사하다"며 "따라서 필라이트 매출이 기존 맥주 감소액을 웃돌지 여부가 실적 개선의 핵심이 될 것"으로 판단했다.이어 "기존 제품과 차별화된 브랜딩, 가성비를 강조한 광고 카피 등에 힘입어 빨라도 연말으로 예상되는 경쟁 제품의 출시 전까지 발포주...
제3의 맥주 '필라이트' 돌풍…맥주보다 40% 싼 가격 2017-06-06 19:02:06
게 필라이트의 광고 카피다.맛도 맥주에 크게 뒤지지 않는다는 평가다. ‘맥아가 적게 들어간 만큼 맛도 덜할 것’이라는 고정관념을 기술력과 적절한 배합비로 깼다는 게 하이트의 설명이다. 맥아 함량은 70% 수준인 일반 맥주보다 훨씬 적지만, 2001년부터 일본에 발포주 등 유사맥주를 수출해 온 노하우와...
대선소주, 넉달여만에 천만병 판매 돌파 2017-06-01 16:05:37
광고카피가 함께 이슈로 떠오르며 지역뿐만 아니라 전국적으로 브랜드명을 확실히 각인시켰다. 조우현 대선주조 대표는 “87년 동안 부산소주를 책임져온 향토기업으로서 지역 소비자들 입맛에 맞는 소주맛을 찾기 위해 오랜 시간 연구 끝에 내놓은 만큼 대선블루에 많은 분들이 호응을 보내주셔서 기쁘다”며...
[4차 산업혁명 르네상스 부산] '대선블루' 판매량 매달 60% 급증…"품질 혁신으로 부산 1등 소주 탈환할 것" 2017-05-25 16:31:53
제품 출시와 함께 선보였던 광고포스터의 카피 ‘대선으로 바꿉시다’는 유세 기간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았다.이처럼 대선블루의 상표디자인과 이름 등이 출시 초기부터 연달아 이슈가 되면서 소비자들에게 부산의 소주브랜드로 명확하게 인식이 됐다. 제품의 맛과 품질이 재구매를 이끌어냄으로써 판매상승세를...
한독 "국민 파스 케토톱, 해외서 금맥 캔다" 2017-05-24 17:42:54
당뇨약 ‘테넬리아’, 발작성 야간혈색소뇨증 치료제 ‘솔리리스’, 골다공증 치료제 ‘본비바’ 등 전략 제품의 성장이 매출을 견인했다.일반의약품에서는 소염진통 파스 ‘케토톱’(사진)이 전년 대비 42% 증가한 87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한독은 2014년 태평양제약을 인수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