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해외 브랜드인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韓패션기업서 해외 공략 중인 브랜드 2022-08-30 16:31:50
하나다. 감성코퍼레이션은 캠핑계 에르메스라 불리는 스노우피크와 협업을 통해 브랜드를 선보이며 아웃도어 패션시장 내 적극적 행보를 펼치고 있다. 특히 ‘스노우피크 어패럴’은 여행과 레저, 문화생활을 중시하는 2030 소비자에게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로 인식되고 있다. 스노우피크 어패럴을 중심으로...
'공간의 아웃소싱'…내 집을 넓히는 가장 손쉬운 방법 [긱스] 2022-08-26 16:46:05
앞당겼다. 비대면 방식이 우리 생활 깊숙이 자리 잡으면서 주거 공간의 역할 또한 변모했다. 화상회의로 업무를 보거나 재택근무와 사무실 출근이 보편화 하면서 집은 홈오피스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휴교령 이후 등교를 해야 하는 초·중·고등 학생들에게 방은 곧 집안 교실이다. 홈캠핑, 홈카페, 홈트레이닝 등...
롯데百, 2030 겨냥 아웃도어 브랜드 '오프로드' 단독 출시 2022-08-24 06:00:06
등산에도 '인증샷' 문화가 자리 잡으면서 일상생활에서도 착용할 수 있는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오프로드는 등산이나 캠핑 등 야외활동에 필요한 기능을 갖춘 '아웃도어 라인'과 일상생활에서도 착용할 수 있는 '어반 라인'을 동시에 선보인다. 2030 세대를 주 타깃층으로 잡은 만큼 가치...
'돈 내고 감자 캐러 가실 분?'…MZ세대 '우르르' 줄섰다 [방준식의 레저 스타트업] 2022-08-20 07:00:07
즐기는 새로운 여가 방식이다. 하루하루 도돌이표 같은 생활을 하는 '놀줄 모르는' 사람들을 위한 취미 여가 플랫폼 '프립'을 운영하는 임수열 프렌트립 대표(36)를 지난 8월9일 한국경제신문사가 만났다. 소셜커머스와 컨설팅 업체를 다니며 말 그대로 '일만 하던' 임 대표는 자신처럼 노는...
중부지방 폭우로 편의점 간편식 수요 급증…수건·양초 매출도↑ 2022-08-15 09:08:23
CU 관계자는 "우천으로 생활 반경이 좁아지면서 가까운 편의점에서 식사를 해결하는 사람이 늘어난 것으로 보인다"면서 "일부 오피스가 상권에서는 점심시간에 하루치 재고가 동날 정도로 직장인들이 몰렸다"고 전했다. 중부권 GS25 점포에서도 8∼11일 도시락 등 간편식과 라면 매출이 전달 같은 기간 대비 43.9%, 40.2%...
번아웃이 왔을 때 나를 잡아 준 유일한 친구 [캠핑도락] 2022-08-12 08:44:49
될 줄은 당시엔 몰랐다. 캠핑은 군대 시절 훈련과 비슷한 듯 또 달랐다. 소나무 사이로 잘 정돈된 나무 데크에 성인 5~6명이 앉아서 쉴 수 있는 타프(그날막)가 쳐져 있었다. 그 아래로 돔(Dome)형 텐트가 자리했다. 잘 달궈진 프라이팬에 소고기를 굽고 감자전을 부친다. 저녁 한 끼 배불리 먹고 난 후 모여 앉아 이야기도...
"대피하세요" 무시하더니…'민폐 캠핑족' 결국 구조요청 2022-08-11 16:05:12
안전요원의 권고를 무시하고 캠핑을 즐기다 결국 구조를 요청하는 일이 발생했다. 구조 대원들은 거센 물살을 피해 8시간 숲길을 걸어야 했다. 지난 10일 MBC에 따르면 강원 양양소방서는 이날 오전 1시 30분께 강원도 양양군 현북면의 한 계곡에 고립된 캠핑객 2명을 구조했다. 이들은 사흘간 이 계곡에서 텐트를 치고...
내일 전역인데 "머리카락 자르라"…軍 명령에 뿔난 병사들 [이슈+] 2022-08-07 07:39:41
캠핑 왔나" 등의 반응도 확인됐다. 반면 대다수의 네티즌은 "전역 전에 머리카락을 길러 봤자 얼마나 길겠냐"면서 부대 측의 방침이 너무 가혹하다는 의견을 내놓았다. 한 네티즌은 "군 간부는 직접 선택한 직업이지만, 청년들은 강제로 끌려온 것"이라며 "앞뒤 생각 안 하고 융통성 없이 군인 정신만 강조하는데 사실상 저...
GS리테일, 밀키트 브랜드 라인업 강화..."밀키트 1위 노릴 것" 2022-08-02 17:31:05
▲캠핑/홈파티 ▲식단관리 등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상품을 선보인다. `당신 생활 가까이`라는 슬로건을 채택하는 등 브랜드도 새롭게 정비했다. 브랜드 리뉴얼을 기념해 이달 9일까지 심플리쿡 밀키트를 5만 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굿즈(goods) 냄비를 증정한다. 차은철 GS리테일 프레시몰사업부문장은...
GS리테일, 밀키트 '심플리쿡' 라인업 강화…판매채널도 확대 2022-08-02 09:06:01
기존의 상품 분류에서 벗어나 야식·안주, 캠핑·홈파티, 식단관리 등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판매 채널도 확대한다. 그간에는 GS25와 GS프레시몰 등 자체 채널을 중심으로 판매해왔지만, 앞으로는 쿠팡과 네이버쇼핑, 신세계백화점 등 외부 채널로 판매처를 넓힌다. 브랜드 슬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