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올해 그룹매출 1.8조원 충분히 가능" 이경수 코스맥스회장 문답(종합) 2018-03-04 11:51:51
아니라 OBM이라고 해서 브랜드 컨셉까지 만들어준다. 브랜드 이름, 마케팅, 전략 등을 만들어주면 더 좋아한다. -- 코스맥스 자체 브랜드를 만들고 싶다는 욕심은 없나. ▲ 그렇게 하면 지금의 고객사가 모두 경쟁사가 된다. 화장품 제조만 해도 지난해 그룹 매출 1조3천억원을 기록했고, 올해는 1조8천억원을 목표로 한다....
"올해 그룹매출 1.8조원 충분히 가능" 이경수 코스맥스회장 문답 2018-03-04 07:34:58
아니라 OBM이라고 해서 브랜드 컨셉까지 만들어준다. 브랜드 이름, 마케팅, 전략 등을 만들어주면 더 좋아한다. -- 코스맥스 자체 브랜드를 만들고 싶다는 욕심은 없나. ▲ 그렇게 하면 지금의 고객사가 모두 경쟁사가 된다. 화장품 제조만 해도 지난해 그룹 매출 1조3천억원을 기록했고, 올해는 1조8천억원을 목표로 한다....
[기업별 자소서 가이드] SK그룹 자소서 작성 팁은? 2018-02-26 16:20:00
붙여 심사위원의 관심을 이끌어내는 방법이다. [합격 자소서 예시] 비빔밥 주문하고 냉면을 받아도, 웃게 되는 식당 저는 ‘모든 것을 역 발상으로 생각 한다면, 세상에 무슨 일이 일어나도 꿈쩍도 않는 체질이 된다’라고 생각합니다. 3년 전, 치매 할머님들에게 봉사하는 프로그램에서 ‘푸드 팝업 마켓’에 참가할...
[말말말] 평창올림픽 폐막식가수 엑소 · 씨엘 … '나쁜기집애' 선곡 논란 2018-02-25 22:32:19
열창걸그룹 투애니원의 씨엘(cl)과 아이돌그룹 엑소(exo) 등 케이팝스타가 출동해 2018 평창 동계올림픽 폐막식을 화려하게 장식했다.씨엘은 25일 강원도 평창 올림픽 스타디움에서 열린 동계올림픽 폐막식 무대에 나서 걸크러시 매력을 발산했다.이날 씨엘이 먼저 선보인 곳은 '나쁜 기집애'.씨엘은 열정의 상징인...
[기자들의 스탁체크]대한뉴팜, 동물 넘어 인체의약품 돌풍 2018-01-23 15:48:59
<기자> 바이오 분야에서도 웰빙트렌드 컨셉으로 제품 개발을 하고 있습니다. 올해 주력할 두 가지 제품에 대해서 역시 설명을 듣고 왔는데요, 하나는 주름개선 등 항노화 효과가 있는 세포치료제이고요, 또 하나는 애완동물의 항노화 치료제인데요 이 역시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제품생산과 판매를 시작할 계획입니다. 배...
[마켓인사이트] 프랑스 로레알, 스타일난다 인수전 참여 2018-01-22 17:27:38
매출 1000억원(1151억원)을 돌파했다. 지난해 상반기에만 780억원의 매출을 올리는 등 성장세가 이어지고 있다.‘쓰리컨셉아이즈(3ce)’ 브랜드로 알려진 화장품 사업은 작년 상반기 기준 전체 매출의 69%를 올려 패션 부문(27%)보다 더 큰 몫을 차지하고 있다. 로레알 등은 화장품 브랜드인 3ce에 관심을 갖고...
[친절한 바이오] JP모건서 주목받은 K-바이오 2018-01-18 15:00:57
8조원의 기술수출의 신화를 쓴 원동력도 바로 이 행사였습니다. <앵커> 많은 국가, 다양한 글로벌 기업들이 참석하는데, 행사의 진행은 어떤 기준으로 진행됐나요? <기자> `JP모건 헬스케어 컨퍼런스`는 기본적으로 JP모건으로부터 공식 초청을 받은 기업 위주로 진행이 됩니다. 보통은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들이...
"세일·세일·빅세일!"…새해 첫 쇼핑 어디로 갈까 2017-12-31 09:10:06
만나볼 수도 있다. '메나쥬리'는 황금개띠해라는 컨셉에 맞게 황금 넥타이 장식을 한 '신사 퍼피 케이크'를 내놨다. 초콜릿 생크림으로 만든 '골드 푸들 케이크'도 있다. 와인매장에서는 개를 컨셉으로 한 와인도 내놨다. 와인병을 한 바퀴 돌 정도로 긴 허리를 자랑하는 닥스훈트 그림을 라벨에...
포르쉐코리아, 사회공헌 캠페인 '두드림' 런칭 2017-12-14 10:18:56
포르쉐의 브랜드 정체성인 '꿈'을 컨셉으로, 사회 취약계층과 한국의 특수한 사회 문제를 아우르며 수혜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 여기에 포르쉐코리아가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 캠페인을 통해 한국 사회에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문을 두드린다는 의미를 더했다. 교의 특성에 맞춘 실내 체...
동대문 온라인몰 창업신화 쓴 스타일난다… 로레알·시세이도까지 '군침' 2017-12-04 18:18:45
온라인 쇼핑몰’이 화장품 브랜드 ‘쓰리컨셉아이즈(3ce)’와 인테리어 전문 온라인 쇼핑몰인 ‘스피크 언더 보이스’ 등 자매 브랜드를 거느리며 1300억원에 달하는 매출을 올리는 회사로 성장했기 때문이다. 이 회사 김소희 대표(사진)가 동대문시장에서 산 옷을 인터넷에서 팔기 시작한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