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네일도, 왁싱도 집에서"…4차유행·폭염에 '홈뷰티족' 증가 2021-07-29 06:50:00
사용하는 피부마사지 소품과 마사지크림은 각각 150%, 148% 더 팔렸다. 레이저제모기와 전동 눈썹 정리기 판매량은 각각 47%, 24% 늘었다. G마켓 관계자는 "여름에는 햇빛에 피부가 상하기 쉬운데, 거리두기가 강화된 데다 폭염이 이어지면서 홈뷰티 제품을 찾는 고객이 많아졌다"고 설명했다. 홈뷰티족 증가 트렌드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몽상클레르 여름 한정 디저트 ‘타르트 펫슈’ 출시 2021-07-21 14:09:57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몽상클레르에서 오는 8월 2일부터 9월 30일까지 제철 복숭아를 이용한 시그니처 디저트 ‘타르트 펫슈’를 출시한다. 타르트 펫슈는 싱그러운 여름이 연상되는 비주얼의 디저트로 껍질을 벗긴 복숭아를 통째로 사용해 눈길을 끈다. 타르트 펫슈에 사용되는 복숭아는 7월에 수확해...
룩스앤메이, 글로우픽 3개 분야 `명예의 전당` 입성 및 글로우픽 어워드 수상... 기념 이벤트 진행 2021-07-19 17:21:37
또한, ‘퓨어 앤 마일드 클렌징 오일’은 클렌징오일 부문에서 ‘명예의 전당 23주 연속 1위’를, ‘아미노 버블 약산성 클렌저’는 클렌징폼 부문에서 ‘명예의 전당 10주 연속 1위를 기록했다. ‘유브이 프로텍션 모이스트 피치 톤업 선크림’은 톤업선크림 부문에서 25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2020 글로우픽 어워드...
호캉스에 필요한 일당백 아이템 3 2021-07-14 09:00:00
기능의 수분크림으로 촉촉함을 유지시킬 것. 하지만 금세 거칠어지거나 속이 땅긴다면 2~3번 덧발라 보호막을 형성하면 된다. 물빛미 동키밀크 쉴드크림 5가지의 동키발효물과 4가지 시카 성분이 극강의 보습력을 부여하고 카바크롤 콤플렉스(오레가노잎추출물, 티트리추출물)가 2차 쉴드막을 형성해 장벽 강화를 꾀한다....
(주)제이비피코리아의 보니앤제이, 코스모뷰티 2021 참가 2021-07-06 17:43:09
크림과 워터레이저 크림은 피부에 수분과 진정 효과를 동시에 부여하며 여름에 끈적이고 무거운 질감을 싫어하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버블리(BUVLEY)는 하와이안 해양 심층수를 포함한 9가지 해양추출물과 100개 이상의 미량 원소를 함유한 미네랄로 구성된 제품으로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오늘은 딸기맛' 아이스크림 가게 또 들른 바이든 2021-06-30 05:38:09
크림 가게 또 들른 바이든 위스콘신주 찾아 1천300조원 초당적 인프라 합의 도출 홍보 (워싱턴=연합뉴스) 백나리 특파원 =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29일(현지시간) 위스콘신주를 찾았다가 아이스크림 가게에 들렀다. 백악관 공동취재단에 따르면 바이든 대통령은 이날 인구 5만2천명의 소도시 위스콘신주 라크로스에서...
“강원도 정선으로 떠나는 휴가”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서머 풀‘ 패키지 출시 2021-06-29 12:00:06
담은 토너, 세럼, 크림 세트와 연꽃 워터 카밍 마스크 시트 1매, 스노우 연꽃 리프팅 마스크 1매를 제공하며, 피부 정화를 돕는 연꽃 성분이 함유돼 자외선과 외부 자극에 노출된 피부에 쉼을 선사할 수 있다. 서머 풀 패키지는 숙암룸과 숙암 스위트, 그랜드 스위트에 한해 예약 가능하다. 한편 파크로쉬는 7월...
남산 보며 야외 수영, 카바나서 여유 만끽…저녁 '바맥 파티' 어때 2021-06-28 18:16:14
피자 등 식사 메뉴와 케이크, 크림 브륄레, 티라미수 등 디저트도 입맛에 따라 즐길 수 있다. 성인에게는 무더위를 한방에 날려줄 시원한 생맥주를 무제한 제공한다. 오아시스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 프로모션은 8월 29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이용 시간은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이선우 기자 seonwoo.lee@hankyung.com
‘월드콘’, 지구 16바퀴 돌 수 있는 양 팔려 2021-06-22 15:55:35
비롯해 새롭게 선보인 쿠키앤크림, 까마로사딸기 등 4종을 운영한다. 한편 월드콘은 4월부터 10월까지 판매량이 크게 늘어나는 시기이다. 롯데제과는 이 기간 페이스북 등 SNS를 중심으로 다양한 판촉을 전개한다는 계획이다. 올해는 공격적인 광고 마케팅을 통해 판매량을 전년대비 두 자리 수 이상 늘린다는 계획이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애프터눈 퀄리티 타임 서머 에디션’ 선봬 2021-06-22 12:00:09
앤 스파 서울은 오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여름철 입맛을 돋우는 새콤달콤한 맛과 아기자기한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애프터눈 퀄리티 타임 서머 에디션’을 선보인다. 여름 한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계절감을 한껏 살린 감각적인 비주얼과 한데 어우러진 다양한 여름 과일이 올라가 싱그러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