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리얼체험] 30대 커리어 우먼이 사용한 아이소이 슬리핑팩 2015-09-24 11:00:00
사이를 ‘골든타임’이라 부르는 데는 다 그만한 이유가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우리 몸속 세포의 재생력이 활성화되는 시간이라고 들었기에 그 시간을 잘 공략하곤 한다. q. 아이소이 수면팩 첫 느낌 잠자기 전에 바르고 자면 되서 편리했다. 외부 공기와 완벽히 차단되는 느낌이 들 정도로 말랑말랑하고 쫀득했다....
'소환사가 되고싶어', '차원의 결계 시즌2'가 열린다 2015-09-03 13:17:29
9일까지 '핫타임 버프 이벤트'를 펼치며, 100만 다운로드 축하의 의미로 접속 미션을 달성하면 5성 확정권을 증정한다.신개념 모바일 보드 rpg '소환사가 되고싶어'는 보드게임과 역할수행게임(rpg)의 재미요소를 결합한 게임으로 엔트리브소프트의 대표 mmorpg '트릭스터'를 모바일 환경에 맞게 재탄생...
대원미디어, 28일 `도라에몽 100 비밀도구전` 개최 2015-08-25 17:41:00
100체와 타임머신, 어디로든 문 등이 전시됩니다. 전시와 함께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doraemon.event.kr)과 럭키보드 이벤트 등을 진행합니다. 아이파크몰 백화점 안에는 도라에몽 인형 999개로 제작된 `도라에몽 드림 케이크`도 설치됩니다. 대원미디어 관계자는 “도라에몽을 사랑하는 국내 많은 팬들의...
삼성증권 "다음카카오, 실적 부진…투자의견 하향" 2015-08-17 08:04:10
웹보드게임 등의 출시가 4분기로 예정돼있어 하반기까지는 매출 부진이 이어질 전망"이라고 예상했다. 앞서 다음카카오는 2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2천265억원과 114억원이라고 공시했는데 이는 전분기보다 각각 3.4%, 71.7%나 감소한 수준으로 모두 시장 컨센서스를 하회했다. 오 연구원은 "본격적인 이익...
혁오, 자이언티의 일상 무대 `스트리트 컬처` 대중의 마음을 움직여라 2015-08-12 09:05:11
브랜드 슬로건과 함께 그래피티쇼, 스케이트보드 클래스, 힙합콘서트 등 국내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스트리트 컬처를 앞세운 마케팅을 전세계적으로 펼치고 있다. 최근에는 지난 26일 막을 내린 보령 머드축제에서 인기 아티스트 알타임죠(Artime Joe)의 그래피티쇼와 함께 힙합 뮤지션 박재범의 공연 등 마운틴듀가...
헤리티지 브랜드, 스트리트 컬처에 주목하다...`마니아를 뺏어라` 2015-07-30 11:08:10
브랜드 슬로건과 함께 그래피티쇼, 스케이트보드 클래스, 힙합콘서트 등 국내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스트릿컬쳐를 앞세운 마케팅을 전세계적으로 펼치고 있다. 최근에는 26일 막을 내린 보령 머드축제에서 인기 아티스트 알타임죠(Artime Joe)의 그래피티쇼와 함께 힙합 뮤지션 박재범의 공연 등 마운틴듀가 가진...
페이인포, ‘그리고 세계 필수품 셀카봉’ 2015-07-01 19:33:19
명단을 공개했다. 타임이 선정한 2014 최고의 발명품 25개 에는 애플워치, 셀카봉, 3D 프린터, 호버보드 등이 포함돼 있으며, 이 중 최고의 발명품으로 애플워치를 꼽았다. 현재 한국에서 유행하고 있는 셀카봉에 대해 타임은 "더 좋은 각도에서 촬영하기 위해 이용자의 팔이 닿지 않는 곳에도 스마트폰을 둘 수 있도록...
`미국 최고의 발명품` 중국 유명 관광지 셀카봉 금지 `Why?` 2015-05-20 00:21:54
금지령을 내렸다. 한편, 이런 가운데 지난해 미국 타임지가 선정한 ‘2014 최고의 발명품 25가지`에 셀카봉이 뽑혔다. 미국 타임지는 셀카봉을 비롯해 호버보드, 3D프린터 등을 포함시켰다.. `셀카봉`은 휴대폰이나 카메라에 봉을 장착하여 팔 길이보다 멀리 떨어뜨림으로서 `셀카(직접 자신을 찍은 사진)`를 다...
2015 SS 아웃도어 광고 트렌드, `라이프스타일 제안`이 대세 2015-05-07 08:44:06
광고 캠페인은 광고모델인 배우 신민아가 등장해 스케이트 보드, 자전거를 타는 등 액티브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감각이 돋보이는 어반 아웃도어 라이프를 보여줬다. 특히 라푸마는 2015 봄, 여름 광고 캠페인의 슬로건을 `에브리데이(EVERYDAY)`로 내세우며 월,화,수,목,금,토,일 매일매일 아웃도어, 도심, 자연, 일상 등...
이마트, 21일부터 수상레포츠 대전 개최 2015-04-19 06:06:00
입문자용 1인 싯-인(Sit-in) 카약 ‘라이프타임 파예트116 카약패들세트’를 직소싱해 들여와 전국11개 이마트(성수,자양,가양,죽전,서수원,대전터미널,경산,창원,해운대,여수) 스포츠 매장에서 34만9천원에 판매합니다. 이어 5월 첫주 부터는 서핑보드 2종을 (8피트 롱보드 12만9천원/6.3피트 펀보드 11만9천원) 이마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