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中, 이틀간 '포위훈련' "대만 44㎞ 접근"…대만 "육해공 대응"(종합2보) 2024-05-24 21:55:11
지역을 장악하기 위한 능력을 테스트하기 위해 통합 훈련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동부전구는 라이칭더(賴淸德) 대만 총통 취임 사흘 만인 전날 오전 7시 45분(현지시간)부터 합동 군사훈련에 들어갔다. 훈련은 독립을 추구하는 대만 독립 분리 세력에 대한 강력한 응징이자 외부 세력의 간섭과 도발에 대한 엄중한 경고라...
[고침] 국제(中, 이틀째 '포위훈련' "대만 44㎞ 접근"…대…) 2024-05-24 17:36:33
통합 훈련이 실시되고 있다"고 밝혔다. 동부전구는 라이칭더(賴淸德) 대만 총통 취임 사흘 만인 전날 오전 7시 45분(현지시간)부터 합동 군사훈련에 들어갔다. 훈련은 독립을 추구하는 대만 독립 분리 세력에 대한 강력한 응징이자 외부 세력의 간섭과 도발에 대한 엄중한 경고라고 동부전구는 전날 설명했다. '연합...
中, 이틀째 '포위훈련' "대만 44㎞ 접근"…대만 "육해공서 대응"(종합) 2024-05-24 16:28:14
통합 훈련이 실시되고 있다"고 밝혔다. 동부전구는 라이칭더(賴淸德) 대만 총통 취임 사흘 만인 전날 오전 7시 45분(현지시간)부터 합동 군사훈련에 들어갔다. 훈련은 독립을 추구하는 대만 독립 분리 세력에 대한 강력한 응징이자 외부 세력의 간섭과 도발에 대한 엄중한 경고라고 동부전구는 전날 설명했다. '연합...
빅데이터·반도체·SW…테크기업 몰리는 천안 2024-05-22 17:39:46
이곳에서 테스트 베드·스마트화 솔루션 통합시스템을 구축해 분석 서비스를 제공, 중소기업의 제조공정 혁신을 주도할 예정이다. 충남TP는 데이터 수집, 빅데이터 분석, 클라우드 통합운영시스템, 업종별 표준모델 실증, 제조공정 스마트화 시범공정 장비 31종을 갖추고, 제조기업 고유의 기술에 소프트웨어 기반의 디지털...
대한항공, 아마존 손잡고 인공지능컨택센터 플랫폼 구축 2024-05-20 17:10:02
질문에 답변하는 클라우드 기반 지능형 고객센터다. 이를 활용하면 단순 안내와 상담 업무를 제공했던 콜센터 업무를 넘어 AI와 클라우드 기반의 혁신기술을 접목한 체계적인 고객관리와 개인화된 상담 서비스가 가능하다. 대한항공은 AICC를 구축해 고객과 직접 소통하는 상담 업무를 보완하고 통화기록(Call Log) 분석...
대한항공, AWS와 손잡고 AI기술 접목 지능형 고객센터 만든다 2024-05-20 14:09:19
센터 시스템을 AWS 클라우드를 기반으로 한 플랫폼으로 전환하고, 내년 2월까지 머신러닝과 생성형 AI 등을 활용해 플랫폼 서비스를 고도화할 방침이다. 대한항공은 AICC를 통해 콜센터 서비스를 통합 관리해 비용을 절감하고, 통화기록 분석 등으로 서비스 품질을 개선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대한항공은 이날 서울...
대한항공, AWS 손잡고 '인공지능컨택센터' 구축 2024-05-20 13:12:41
고객센터다. AICC를 활용하면 단순 안내와 상담 업무를 제공했던 콜센터 업무를 넘어 AI와 클라우드 기반의 혁신기술을 접목한 체계적인 고객관리와 개인화된 상담 서비스가 가능하다. 대한항공은 AICC를 구축해 고객과 직접 소통하는 상담 업무를 보완하고 통화기록(Call Log) 분석 등을 통해 고객 서비스 품질을 높일...
"아내 택배보고 투자했어요"…삼전 팔고 이 주식 산 남편 지금은 [노정동의 어쩌다 투자자] 2024-05-19 09:00:03
CJ대한통운 주가에 대한 기대감이 커졌다고 분석했습니다. 이씨는 "과거 CJ대한통운 주식을 처음 매입한 뒤 아내와 경기도 인근으로 나들이를 나가면 큰 도로 주변에 건설 중이던 건물이 대부분 물류창고라는 것을 알게 되면서 마음 졸이지 않고 장기간(3년) 기다릴 수 있었다"며 "CJ대한통운 한 종목에만 투자했기 때문에...
'전쟁 생지옥' 가자 주민 3분의 2 "하마스 통치 끝났으면" 2024-05-17 11:59:00
분석도…"여전히 최선의 선택지"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의 전쟁이 7개월 넘게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가자지구 주민의 3분의 2가 하마스의 통치가 끝나기를 원하고 있다는 여론조사 결과가 나왔다. 영국 일간 더타임스는 16일(현지시간) 팔레스타인 정책조사 연구센터가...
KT CS, 1분기 매출 20% 늘어난 1천739억원 2024-05-17 09:52:34
경험 관리체계를 구축한 고객센터와 D2C(Direct to Consumer)유통 구조 확립으로 컨택사업의 이익이 개선된 결과라고 설명했다. 고객센터는 고객 요구를 분석하고 개선하는 고객 경험 관리체계 구축 및 지속적인 통합 전문상담사 육성을 진행하고 있다. 이를 통해 유·무선 상품 판매 실적이 전년 동기 대비 8.8% 증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