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성년의 날, 스타일-선물-행사...여기 다 있네 2013-05-20 14:12:19
‘3 머스트 해브 대용량 트래블 키트’를 증정하고 경품에 참여한 모든 사람들에게 랩 시리즈 패킷 샘플 2개씩을 제공한다. ▶이제 성인인데...마음껏 먹어야지?! 선물도 좋지만 먹을 것이 있어야 진정한 잔칫날이다. 외식업계에서는 성년의 날을 포함해 가정의 달로 불리는 5월을 맞아 다양한 행사를 진행 중이다....
★들 휴양지 패션의 완성은? ‘선글라스’ 2013-05-11 17:01:50
함께 스타일리시한 트래블룩을 보여줬다. 그는 청바지와 셔츠, 카디건 등으로 편안하고 클래식한 느낌을 살렸다. 여기에 포인트로 유니크한 디자인의 모자를 쓰고 둥근 프레임의 선글라스를 매치해 멋스러움을 더했다. 블랙 선글라스는 어떠한 컬러의 의상과도 잘 어울리는 아이템으로 다양한 디자인과 무난하게 연출할 수...
2014 S/S 스포츠 트렌드 “Sports Hybrid, Fun&Limitless” 2013-05-02 11:10:03
럭셔리한 스포츠룩이다. 리조트와 트래블에서 영감을 받은 이 트렌드는 일상의 편안함을 유지하면서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스타일을 제안하는 것이 포인트다. 대자연에서도 도심의 편의를 포기하지 않는 럭셔리한 감성의 소비자들을 겨냥한 것으로 심플하면서 컴포트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예를 들어 날씨에서 자유로울 수...
크로커다일레이디, 자연주의 아웃도어룩 론칭 2013-04-30 17:24:49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가 자연주의 트래블 아웃도어 라이프 에코마일을 론칭한다. 에코마일은 슬로우 아우소어 라이프 콘셉트에 맞춰 가벼운 트레킹, 바이킹, 트래블 등 다양한 활동 뿐만 아니라 세련된 디자인으로 일상 생활에서도 데일리룩으로 입을 수 있는 스타일이다.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그린, 블루, 오렌지 등의...
크로커다일레이디, 하지원과 함께 `여름 컬렉션` 공개 2013-04-05 15:52:04
엑티브한 스포츠 감성을 경쾌하게 표현한 스포츠 라인, ‘Summer Ready, Go!’ 컨셉에서는 원색의 네온컬러 콤비네이션을 통해 스타일리시한 스포츠 룩을 표현했다. 경량의 폴리 소재와 냉감 효과가 있는 기능성 소재 등을 사용해 여름철 활동성을 높였다. 트래디셔널한 베이직 룩에서부터 레저 트래블룩, 페미닌한 요가룩...
[신제품 돋보기]디자인과 기능, 백팩에 `다 들어가` 2013-03-29 15:58:40
가방 브랜드입니다. 패션라인, 비즈니스라인, 트래블라인 등 세가지의 카테고리에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같은 디자인이라도 다양한 패턴이 있고, 라인 또한 다양해 종류가 아주 많은 것이 특징입니다. 그리고 캐주얼웨어와 정장에 모두 어울리는 가볍고 실용적인 특색을 가지고 있습니다. songyi@wowtv.co.kr...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화이트데이 Go Out Get Style 이벤트’ 2013-02-27 16:04:45
OUTDOOR)’라는 컨셉에 따라 캠핑, 하이킹 및 트래블 등의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세련되고 패셔너블한 디자인으로 일상 생활에서도 트렌디하게 입을 수 있는 스타일을 선보입니다. 올 시즌 주요 테마인 ‘GO OUT GET STYLE’에 걸맞게 트렌디한 일상을 살아가고 있는 젊은 세대의 감성에 주목함과 동시에,...
日최대 온라인 여행사에 한국 상품몰 2013-01-31 17:08:28
소셜브레인k, 라쿠텐트래블에 '한류관'…26일 입점 설명회 일본 최대 온라인 여행사에 한국 상품관이 열린다. (주)소셜브레인k(www.socialmagazines.co.kr)는 일본 라쿠텐(樂天)트래블에 한국 대표상품 쇼핑몰인 ‘k브랜드관’(rakuten.k-navi.kr·사진)을 개설, 2월부터 본격 운영한다고 31일...
"코오롱스포츠 3년내 매출 1조" 2013-01-24 17:13:53
‘트래블 라인’ 등의 디자인은 젊은층의 취향에 맞추는 노력을 병행할 것”이라고 덧붙였다.코오롱스포츠는 아시아 이외의 지역 공략을 강화하기 위해 유럽, 미국 등의 관련 기업과 파트너십을 체결하는 방안 등도 모색하고 있다. 윤 본부장은 “중국과 동남아시아 시장에는 직접 진출하고 아웃도어 본고장인 유럽이나...
소노비, 여심 공략 박차…박신혜 전속 모델 발탁 2013-01-22 14:33:51
표정 연기로 배우다운 면모를 과시했다.올해 소노비는 캐슬, 카페, 뮤지엄, 트래블 총 4개 라인에 트렌디한 컬러 및 패턴, 디자인을 적용시켜 제품 구성군을 더욱 다각화하고 매장 수 확대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를 만날 계획이다. 한경닷컴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 ▶ '개콘' 김대희, 족발집 '몰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