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성물산 SSF샵, 우수 입점 브랜드에 성장 자금 대여 2024-09-23 10:20:46
= 삼성물산[028260] 패션부문 전문몰 SSF샵이 '입점 브랜드 성장 자금 대여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기존 입점 브랜드뿐 아니라 경쟁력 있는 K-패션, 디자이너, 소호 브랜드도 SSF샵 입점과 동시에 브랜드 운영을 위한 자금 대여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SSF샵은 이날부터 다음 달 6일까지 2주간...
"2주 만에 효과" 탈모인들 환호…'품절대란' 샴푸 뜬다 2024-09-23 10:14:57
패션 프로그램 ‘영스타일’을 통해 그래비티 샴푸(475ml) 6개를 할인가에 판매할 예정이다. 이태호 롯데홈쇼핑 잡화레포츠부문장은 “탈모 관리 효과로 국내 출시 직후 품절되며 화제가 된 그래비티 샴푸를 TV 홈쇼핑 최초로 론칭했다”며 “향후 혁신적 기술을 보유한 폴리페놀팩토리와 협업해 고기능성 헤어케어 제품을...
"신세계인터, 3분기 실적 예상치 밑돌 전망…목표가↓"-NH 2024-09-23 08:00:11
실적회복으로 패션사업 부문의 빠른 이익 턴어라운드를 기대하기 어렵다"며 목표주가를 기존 2만1000원에서 1만7000원으로 하향 조정했다. 투자의견 '매수'는 유지했다. 이 증권사 정지윤 연구원은 "올해 3분기 연결기준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각각 전년 동기 대비 3%씩 줄어든 3075억원과 59억원으로 추정한다"며...
이투마스, 대규모 수출 서포트…일본 이커머스 행사서 한국 제품 강세 이어져 2024-09-20 13:51:51
관심도가 입증됐다. 패션 부문에서도 K팝 아이돌이 착용한 모자가 판매량 1위에 올랐고, 스마트폰-이어폰 부문에서도 한국 e심이 일본 관광객들의 한국 여행 수요 증가에 힘입어 다섯 분기 연속으로 1위를 기록했다. 물류 솔루션 제공 업체 이투마스에 따르면, 전년도 대비 수출량은 119% 상승하였으며, 고객사의 수는 약...
롯데백화점, 대구점에 2030 대상 편집숍 '코프트' 선봬 2024-09-19 06:00:03
'코프트'(COFT)를 처음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코프트는 패션, 라이프스타일 상품과 식음료(F&B) 콘텐츠를 한 공간에 선보이는 매장으로 롯데백화점의 자체 브랜드다. 코프트는 '이건 내 취향이야(It's my cup of tea)의 약자다. 대구점 코프트는 백화점의 핵심 공간인 1층에 약 340㎡(103평) 규모로...
화장품 유통 무한경쟁 돌입…무신사·컬리, 올리브영에 도전장 2024-09-18 06:31:01
브랜드의 힘으로 패션 부문 선두 플랫폼이 됐듯 화장품에서도 그에 버금가는 성공 스토리를 쓰겠다는 의지가 강하다. 식품 전문 온라인 기업 컬리도 2022년 11월 화장품에 특화한 뷰티컬리를 선보인 이래 화장품 사업을 전략적으로 육성하고 있다. 뷰티컬리 누적 주문 건수는 지난달 기준 1천100만건을 넘어섰고 누적 주문...
에스파 카리나까지 앞세우더니…"올리브영 잡는다" 파격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4-09-15 19:49:31
서비스 '오늘드림'이 온라인 부문 성장을 견인했다는 분석이다. 온라인으로 화장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무신사, 에이블리 같은 패션 플랫폼도 뷰티 상품을 적극적으로 판매하고 있다. 패션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이 화장품까지 함께 주문하는 연계 구매 효과를 노린 것이다. 패션 버티컬 플랫폼...
"믹순 올해 1000억 브랜드될 것"…에코마케팅, K뷰티 사업도 성과 2024-09-13 16:00:10
매출 2000억원대 패션 브랜드로 키워낸 에코마케팅이 K뷰티 사업에서도 큰 성과를 내고 있다. 김철웅 에코마케팅 대표(사진)는 13일 “화장품 믹순의 올해 매출이 작년 연간 대비 6배가량 증가할 것”이라며 “1000억원도 가능할 것 같다”고 밝혔다. 믹순은 2020년 설립된 신생 화장품 기업 파켓의 브랜드로, 에코마케팅은...
바우어랩, 미디어 컴퍼니 4개사와 '체험형 테마파크 제작' MOU 체결 2024-09-11 10:00:01
쇼 부문의 선두 기업이다. 바우어랩과는 이머시브 영역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며 긴밀한 협력을 추진할 계획이다. 몬트리올에 본사를 둔 월드 크리에이션 네트워크(WCN)는 그래픽, 몰입형 비디오 콘텐츠 등 시각적 표현을 개넘화하고 제작하는 크리에이티브 미디어 에이전시이다. 2018년에는 세계적 명품 패션 브랜드...
어피니티에쿼티파트너스, CJ대한통운과 전략적 업무협약 2024-09-11 09:56:26
식품·패션·뷰티·가전·자동차 등 전 산업 부문에 걸친 풍부한 경험과 운영 역량, TES물류기술연구소 기반의 첨단 기술, 300여명의 물류 컨설턴트로 구성된 전문조직을 토대로 지난해부터 20여개 이상 기업을 대상으로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민병철 어피니티 한국총괄대표는 "CJ대한통운과의 시너지로 포트폴리오사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