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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테쉬' 이용자 평가 '극과극'…"가격만 싸고 품질·안전 불만" 2024-05-23 06:31:01
배송(포장) 상태 25.4%, 배송 기간 24.0% 등이다. 상품 정보(16.8%)와 상품 품질(20.0%) 만족도는 최하위권이었다. C-커머스에 만족하지 못한다고 답변한 소비자도 그 이유로 상품 품질(64.3%)을 꼽는 비율이 가장 높았다. 이어 배송 지연(53.6%), 반품 및 취소의 어려움(44.7%), 가품 판매(16.8%) 등의 순이었다. C-커머...
한성자동차, 원주 서비스센터·인증중고차 통합 확장 이전 2024-05-22 10:52:54
8개)로 확장하면서 서비스 대기 시간 감소를 통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실내는 벤츠 최신 디자인 콘셉트 'mar20x'를 적용해 방문자들이 보다 편안하게 대기하면서 럭셔리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조성했다. 소비자 중심의 동선 및 공간 구성을 기반으로 서비스 어드바이...
삼성생명, 모바일로 보험 상담·설계·가입…보험금 청구도 1분이면 완료 2024-05-16 16:08:06
연체안내 업무 등을 수행하는 7개의 AI 음성봇을 도입해 월 6만9000건의 콜을 처리하고 있다. 로보틱 사무자동화 시스템(RPA)은 현장 및 본사의 단순 반복 업무를 자동화함으로써 업무시간 단축과 품질 제고, 직무 만족도 개선 등 임직원의 업무 효율을 높인다. 현재 RPA는 월 2만 시간 이상의 업무를 대체하고 있다. 115명...
삼성 갤럭시 5G폰, 애플 제치고 美 소비자 만족도 1위 2024-05-16 14:28:52
편리한 사용성'과 '스크린의 품질'때문이라고 설명했다. 미국 현지 매체들은 삼성전자가 혁신에 대한 집중, 고객 서비스 그리고 시장에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는 능력 때문에 1위에 등극했다고 분석했다. 전체 스마트폰 만족도에서는 삼성전자와 애플이 모두 82점을 기록하며 공동 1위를 기록했다....
애플 누른 삼성 5G 스마트폰…미 소비자만족지수 1위 2024-05-16 14:09:49
operating system)'과 '스크린의 품질(Screen Quality)'을 삼성 5G 스마트폰의 강점으로 평가했다. 미국 현지 매체들은 삼성전자가 혁신에 대한 집중, 고객 서비스 그리고 시장에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는 능력 덕분에 1위에 등극했다고 분석했다. 한편 전체 스마트폰 만족도에서는 삼성전자와 애플이...
40대 직장인, 중고차 사러 갔다가…확 달라진 분위기 '깜짝' 2024-05-16 13:00:03
공개해 고객 유치에 나섰다. 대표적으로 차량 품질 보고서가 꼽힌다. 차량 차량 전문가가 수백가지 항목을 정밀 진단해 차량에 이상이 없는지 확인한다. 용도 변경, 보험 이력 등 일반인이 쉽게 접근하기 어려운 내역도 한 눈에 볼 수 있다. 하루에도 수많은 차량이 등록, 판매되는 만큼 AI를 활용해 진단 정확성과 효율...
"아이폰 제쳤다"…애플 본고장 美 사로잡은 '갤럭시' 2024-05-16 11:48:44
ACSI는 올해로 30주년을 맞은 미 시장조사업체로 매년 20만명의 소비자를 인터뷰해 1994년부터 만족도를 평가하고 있다. ACSI는 이번 조사에서 삼성전자가 1위에 오른 이유를 '운영체제의 편리한 사용성(ease of using its operating system)'과 '스크린의 품질(Screen Quality)'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삼성물산 '래미안', VR로 입주 고객 AS 관리 2024-05-16 10:50:24
분류하는 등의 기능이 있어 입주 고객의 만족도 향상이 기대된다. 이 외에 세대 인수인계 확인서, AS 처리 확인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등을 모바일로 처리하는 전자문서 기능을 탑재해 고객 편의성을 대폭 높였다. 김명석 삼성물산 주택사업본부장(부사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기능들을 개발해 서비스 품질을...
"VR로 입주 점검하고 AS도 신청"…삼성물산, 헤스티아2.0 출시 2024-05-16 10:42:57
만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헤스티아 서비스 개선 항목으로 세대 인수인계 확인서, AS처리 확인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등을 모바일로 처리하는 전자문서 기능을 탑재했다. 김명석 삼성물산 주택사업본부장(부사장)은 “헤스티아 서비스는 입주 고객과의 중요한 양뱡향 소통채널”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삼성물산, 래미안 서비스 '헤스티아 2.0' 출시…VR기술 도입 2024-05-16 10:17:50
입주 고객의 만족도 향상이 기대된다. 이 외에 세대 인수인계 확인서, AS 처리 확인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등을 모바일로 처리하는 전자문서 기능을 탑재해 고객 편의성을 대폭 높였다. 김명석 삼성물산 주택사업본부장(부사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기능들을 개발해 서비스 품질을 높이고 확대 적용할 계획"이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