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장에서 ‘아재 잠바’ 대신 ‘항공 점퍼’” 현대건설, MZ 맞춤형 브랜드 콜라보 2024-08-15 10:08:58
완구 전문기업 옥스포드와 현대건설 대표 프로젝트 한정판 블록 세트를 출시하는 등 다양한 브랜드와 함께 임직원 대상 굿즈 제작을 확대하고 있다. 최근에는 휴가철을 맞아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Helinox)’나 ‘날진(Nalgene)’ 등과 함께 힐스테이트 패턴을 적용한 캠핑용품을 개발하고 임직원 한정 판매를...
"이건 꼭 사가야 한대요"…제주여행 간 20대 직장인 '화들짝' 2024-08-14 21:00:04
종료 이후에도 이 메뉴의 판매 연장을 계획 중이다. 업계는 로컬 특화 메뉴로 젊은층 수요를 확보하려는 경쟁이 한층 치열해질 것으로 보고 있다. 한 관계자는 “지역 특산품을 이용해 만드는 한정판 제품이다 보니 희소성이 있어 가치소비를 즐기는 요즘 젊은 층에 통한 것으로 보인다”며 “각 브랜드만의 정체성을 담은...
휴온스글로벌, 2분기 매출 최고 실적…영업이익은 둔화 2024-08-14 15:57:37
대비 17% 감소했지만 일본 인기 브랜드와 한정판 제품 출시 등 사업영역을 확장했다. 휴엠앤씨는 최근 유일산업의 화장품 부자재사업 영업양수를 통해 코스메틱 사업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보툴리눔 톡신 자회사 휴온스바이오파마는 수출과 수주증가에 힘입어 생산성을 지속 향상시키며 매출액 141억, 영업이익 61억...
휴온스글로벌, 2분기 매출 2097억·영업익 304억…분기 최고 실적 2024-08-14 15:53:09
대비 17% 감소했지만 일본 인기 브랜드와 한정판 제품 출시 등 사업영역을 확장했다. 휴엠앤씨는 최근 유일산업의 화장품 부자재사업 영업양수를 통해 코스메틱 사업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보툴리눔 톡신 자회사 휴온스바이오파마는 수출 및 수주증가에 힘입어 생산성을 지속 향상시키며 매출액 141억, 영업이익 61억...
BMW코리아, 8월 M4·4시리즈 온라인 한정판 4종 출시 2024-08-14 10:49:59
BMW코리아는 오는 19일 오후 3시 BMW 샵 온라인을 통해 8월 온라인 한정 에디션 4종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한정 에디션 모델은 BMW코리아의 온라인 판매 채널에서 판매된다. 8월에는 최근 신형 모델을 내놓은 '뉴 M4'와 '뉴 4시리즈'의 출시 기념 특별 한정 모델인 △뉴 M4 컴페티션 M xDrive 쿠페...
하이트진로 "100주년 기념 '진로오리진' 인기… 추가 생산" 2024-08-13 09:03:01
100주년을 기념해 한정판으로 출시한 '진로 에디션' 2종이 인기를 끌자, 이 가운데 '진로 오리진 에디션'을 추가로 생산했다고 13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진로 에디션 제품으로 진로 KITH(키스)와 진로 오리진을 지난 5월과 지난달 각각 출시했다. 진로 KITH는 패션 브랜드 KITH와 협업한 제품이고, 진로...
롯데백화점, 모로코 프리미엄 '바샤커피' 서울에서 마신다 2024-08-12 16:04:58
한정판 메뉴도 맛볼 수 있다. 특히 외국인 관광객들도 명품을 구매하기 위해 청담동을 많이 찾는 만큼 롯데백화점은 바샤커피 매장이 관광객 명소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차별화된 고객 경험 제공할 것”롯데백화점이 바샤커피를 직접 들여온 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서다. 백화점에서 제공하는...
경험을 파는 '콘텐츠 제국' 변신…디즈니의 '플라이휠' 속도낸다 2024-08-11 18:48:06
자신이 좋아하는 콘텐츠 부스를 찾아다니며 한정판 굿즈를 양손 가득 산다. 이어 저녁에는 쇼케이스를 관람하며 새로운 콘텐츠 공개일을 달력에 저장한다. 디즈니는 D23을 통해 자사 콘텐츠에 관한 소비자 경험을 더 깊고 넓게 확장한다는 구상이다. ‘미키마우스’ 팬이 디즈니랜드 방문객으로 이어진 것처럼 마블 영화 팬...
콘텐츠랩블루, 일본 도쿄 '제104회 코믹마켓' 참가 2024-08-09 10:00:01
수 있는 특별한 굿즈를 공개한다. 한정판 굿즈와 무료로 배포되는 만화집, 증정용 쇼핑백 등 다양한 요소로 방문객의 흥미를 유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다양한 온라인, 오프라인 이벤트도 준비했다. 부스 내 가챠 이벤트에서 추첨을 통해 빅 아크릴 스탠드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며, 전시회 외 이벤트로는 일본 현지...
콘텐츠 매출 부진 속 '최대 실적'…네이버, 영업익 27% 증가 [종합] 2024-08-09 08:14:00
증가했다. 도착보장·브랜드 솔루션 사용률이 증가했고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의 성장이 이어지면서 두 자릿수 성장률을 기록했다. 커머스 전체 거래액은 같은 기간 4.1% 증가한 12조3000억원에 달했다. 네이버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앞세워 충성도 높은 고객층을 확장하는 데 공을 들이고 있다. 핀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