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DB손해보험, 생성형 AI 공모전 개최 2024-08-19 14:09:04
서비스개발 등의 아이디어를 대학생과 현업 직원이 팀을 이루어 협업해 사업계획을 만들어 발표하는 새로운 형태의 공모전이다. 내달 20일까지 대학생들이 공모한 생성형 AI 활용 혁신 아이디어는 DB김준기문화재단과 DB손해보험의 심사를 거쳐 1차로 10개팀이 선발된다. 이후 10개팀은 실무 전문가와 1:1로 매칭되어 약...
현대건설, '디에이치 방배' 고객 초청 프라이빗 사전관람 진행 2024-08-18 09:00:01
전시하고, 프리미엄 향기 전문 기업 센트온과 협업 개발한 ‘H 센트’와 2019년 청룡영화상 음악상을 수상한 김태성 감독과 협업 제작한 ‘H 사운드’ 등 디에이치만의 독창적인 아이템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디에이치 방배’에 적용되는 반려동물 전용 시설 ‘H 위드펫’, 벨소리를 빛으로 전환할 수 있...
현대건설, ‘디에이치 방배’ 고객 초청 프라이빗 사전관람 진행 2024-08-17 09:00:00
프리미엄 향기 전문 기업 센트온과 협업 개발한 ‘H 센트’와 2019년 청룡영화상 음악상을 수상한 김태성 감독과 협업 제작한 ‘H 사운드’ 등 디에이치만의 독창적인 아이템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또한 ‘디에이치 방배’에 적용되는 반려동물 전용 시설 ‘H 위드펫’, 벨소리를 빛으로 전환할 수 있는...
"하루에 1억원씩 팔린다"…부동의 1위 '월드콘' 제친 아이스크림은 2024-08-16 15:19:32
상품들을 출시할 예정이다. 요아정 협업 상품에 대한 잘파세대의 높은 선호를 바탕으로 브랜드 확장 전략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계획이다. 정구민 GS리테일 음용식품팀 MD은 “요아정 뿐만 아니라, 고객들이 선호하는 트렌드 전문점과의 협업을 확대해 GS25가 최신 맛 플랫폼으로 자리 잡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월드콘 제쳤다"…하루에 3만개씩 팔린다는 아이스크림 2024-08-16 11:45:41
밝혔다. GS25는 전날 추가로 선보인 요아정꿀그래놀라그릭요거트도 첫날 발주량이 떠먹는 요거트 카테고리 10여종 상품을 모두 합친 금액보다 많다고 전했다. GS25는 빵류와 디저트 등으로 요아정과 협업 상품을 계속 출시할 예정이다. 정구민 GS리테일 음용식품팀 MD(상품기획자)는 "요아정뿐 아니라 고객들이 선호하는...
"없어서 못판다"…편의점 아이스크림 지각변동 2024-08-16 10:09:29
생산량을 늘릴 계획이다. GS25는 전날 추가로 선보인 요아정꿀그래놀라그릭요거트도 첫날 발주량이 떠먹는 요거트 카테고리 10여종 상품을 모두 합친 금액보다 많다고 전했다. GS25는 빵류와 디저트 등으로 요아정과 협업 상품을 계속 출시할 예정이다. 정구민 GS리테일 음용식품팀 MD(상품기획자)는 "요아정뿐 아니라...
GS25 "요아정파르페, 일주일간 20만개 팔려" 2024-08-16 08:49:56
금액보다 많다고 전했다. GS25는 빵류와 디저트 등으로 요아정과 협업 상품을 계속 출시할 예정이다. 정구민 GS리테일 음용식품팀 MD(상품기획자)는 "요아정뿐 아니라 고객들이 선호하는 전문점과의 협업을 확대해나가겠다"고 말했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
"현장에서 '아재 잠바' 대신 '항공 점퍼' 입어요" 2024-08-15 17:28:24
이번 협업은 야외 활동이 많은 현장 근무자가 겨울철 작업용 점퍼를 덧입는 것에 착안해 이뤄졌다. 그동안 지급하던 획일적 디자인의 점퍼 대신 미국 공군 파일럿 ‘MA-1 점퍼’를 모티브로 삼아 트렌디한 멋스러움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독일 프로이덴버그바이린의 고기능성 패딩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도 높였다. 회사...
농심, 전통주 활용한 '구디웨이브클럽 배맛·청귤맛' 하이볼 맛보세요 2024-08-15 16:10:24
편의점과 협업해 서울 성수동에 있는 ‘도어투성수’ 매장에서 8월 9일부터 18일까지 10일간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신제품을 활용한 ‘전통주 슬러시 하이볼’을 판매하고 구디웨이브클럽 캐릭터 굿즈 및 포토존을 선보인다. 농심 관계자는 “젊은 세대가 즐기는 하이볼로 전통주의 매력을 널리...
“현장에서 ‘아재 잠바’ 대신 ‘항공 점퍼’” 현대건설, MZ 맞춤형 브랜드 콜라보 2024-08-15 10:08:58
워크웨어 브랜드 ‘볼디스트(BOLDEST)’와 협업한 ‘MA-1 패딩 점퍼’를 현대건설 임직원 전용 스페셜 에디션으로 선보였다고 15일 밝혔다. 볼디스트는 고기능성 소재와 전문 디자인을 내세운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브랜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야외 활동이 많은 현장 근무자들이 겨울철 작업용 점퍼를 덧입는 것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