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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개념 '김치소스' 출시…김치 싫어하는 아이에게 딱! 2013-11-20 17:36:31
안 나고 포장과 상온유통이 가능해 김치의 소비 확대는 물론 수출상품으로도 기대된다.현재 ‘김치소스 제조법’은 산업체 기술이 이전돼 식품업체에서 제품으로 생산·판매 중이다.한귀정 농촌진흥청 가공이용과 과장은 “양식에는 케첩, 우스터, 칠리 등 다양한 소스가 있으나 우리 한식의 특성을 살릴 수 있는...
네일 아티스트가 고하는 겨울철 손 케어 2013-11-19 11:08:57
겨울에는 온도가 낮기 때문에 굳이 냉장보관이 필요없고 상온에 두고 사용하면 된다. _컬쳐앤네이처 네일 아티스트 구예영 건조한 손을 케어할 때에는 스크럽-팩-파라핀을 이용한 샵 케어 세 단계를 추천한다. 손에 거즈를 올린 다음 녹차와 해초가루, 꿀을 섞어 만든 팩을 발라 비닐장갑을 껴주면 각질제거...
[이 겨울의 맛과 멋- 식품] 대상, 뜨거운 물만 부으면 국밥 '뚝딱' 2013-11-14 06:58:19
상온 보관이 가능하고 전자레인지 등에 가열하지 않고 컵라면처럼 뜨거운 물만 부어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게 장점이다. 종류는 크게 네 가지. ‘사골곰탕국밥’ ‘콩나물해장국밥’ ‘나가사키식짬뽕밥’, 그리고 빨간 국물 국밥인 ‘상하이식짬뽕밥’ 등이다. 네 종류 컵국밥 모두 100% 국산 쌀로 만들었으며 최상의...
맥반석 계란 만드는 법, 집에서도 손 쉽게 `뚝딱` 2013-10-31 10:55:40
계란을 사용하면 깨질 위험이 많기 때문에 상온에 잠깐 두었다가 압력밥솥에 먼저 티슈를 깔고 물 반 컵을 붓는다. 달걀의 뾰족한 부분이 위로 올라오게 계란을 넣는다. 그 후 센 불로 뒀다가 열기가 올라오기 시작하면 약한 불로 1시간 30분을 요리한다. `맥반석 계란 만드는 법`을 접한 네티즌들은 "맥반석 계란 만드는...
[건강한 인생] 세계가 인정한 '이중코팅' 프로바이오틱스…유럽시장 석권 2013-10-31 06:58:23
유산균은 상온에서 급속히 사멸되기 때문에 냉장 보관이 필수적이다.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등장한 기술이 바로 ‘코팅’이다. 코팅기술은 상온 보존이 가능하면서 열이나 위산 속에서도 살아남아 유산균이 장까지 도달할 수 있도록 해준다. 쎌바이오텍이 세계 특허를 보유한 4세대 이중코팅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은...
[2013 대한민국 친환경대전] 아껴 쓰고 다시 쓰고…녹색 제품·기술 '총출동' 2013-10-29 07:08:03
한국상온아스콘협동조합, 친환경건자재사업단, 베스트오토, 에코시스케이, 동양후로아, 프리바이오 등 친환경 건축자재 기업들도 대거 참여한다. 대기업과 중소기업 등이 공동으로 참여하는 환경 관련 프로젝트의 성과전시도 이뤄진다. 수생태복원사업단 단체관에는 현대건설, 한화건설, 포스코건설, 코오롱워터앤에너지,...
10/26 건강매거진-헬스&이슈 2013-10-28 09:00:12
게 좋고 차가운 물보다는 상온의 물이 더 좋다고 하네요. 그리고 건강을 위해서는 집안 환기도 빼놓아서는 안됩니다. 하루에 두세 번 정도 저녁 시간대 환기를 시켜주면 집안에 쌓인 오염된 실내 공기가 정화된다고 하니까요. 생활화하셔서 환절기 건강도 잘 지키시면 좋겠습니다. 뉴스 2> RS바이러스, 소아환자 급증!...
수소車 시대…日, 대형 연료기지 만든다 2013-09-30 16:55:49
뒤 상온에서 다시 수소만 분리해 내는 기술을 가진 세계 유일의 회사”라고 소개했다. 지금까지 산유국의 원유 채굴 과정에서 나온 수소를 원거리로 수송하기 위해서는 부피를 줄이기 위해 초저온으로 얼리는 과정이 필요했다. 지요다화공건설의 기술을 활용할 경우 비용이 많이 들어가는 초저온 설비가 필요 없기 때문에...
[2013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대상 청정원 컵국밥, 끓는 물만 부으면 완성되는 간편식 2013-09-27 07:00:29
적용해 상온식 국밥 형태로 출시됐다. 개발 기간은 1년여. 4개월 동안의 기획 단계에서는 ‘국+밥’이 시장성이 있다고 결론냈지만 맛을 선정하는 작업은 만만치 않았다. 먼저 가장 대중적이면서 선호도가 높았던 사골국밥과 콩나물국밥 2가지 맛이 결정되었고, 해장용 국밥 컨셉으로 상하이짬뽕밥과 나가사키짬뽕밥이...
1인 가구, 식품 시장 바꾼다 2013-09-23 17:13:37
2010년엔 75 대 25를 기록했다. 조용범 세븐일레븐 상온식품팀장은 “간식용인 컵라면이 아니라 식사대용인 봉지라면이 많이 팔리는 것은 1인 가구 증가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고 설명했다. 도시락 판매가 늘어나는 것도 같은 맥락이다. 편의점 cu와 세븐일레븐의 도시락 판매량은 올 상반기 각각 54.3%와 56.7% 늘어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