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서유기가 루나를 만나면…이통사 웃게할 '히든카드' 될까 2015-09-09 14:46:31
같은 새로운 형식의 모바일 전용 콘텐츠가 이동통신 가입자의 데이터 사용을 크게 늘릴 것으로 보고 있다.이학무 미래에셋증권 연구원은 "한 회당 3~13분으로 짧게 구성돼 있기 때문에 이동시간에도 쉽고 간단하게 시청할 수 있다"며 "모바일 콘텐츠를 보려면 최소한 한달 2~3기가바이트(gbyte)의 데이터가...
서울을 '소셜특별시'로…빅데이터 행정 미래 모색 2015-09-03 17:45:20
빅데이터 행정의 미래 발전방안을 모색하는 '소셜특별시 서울을 위한 첫 번째 컨퍼런스'로 당일 서울시청 8층 다목적홀에서 열린다.컨퍼런스는 첫번째 세션은 '소셜, 세상을 어떻게 바꾸고 있나', 두번째 세션 '소셜, 도시를 어떻게 연결하고 있나', 세번째 세션 '소셜, 서울을 웃게 하라'...
부산 또 최고 1순위 경쟁률 나오나 `동래 꿈에그린` 분양 2015-09-03 13:48:10
분양을 앞둔 동래 꿈에그린이 주목받고 있다. 부동산114 데이터에 따르면 부산에서 올해 1월부터 8월 28일까지 공급된 아파트들의 평균 1순위 청약 경쟁률은 79.8대 1을 기록했다. 이는 전국 1순위 경쟁률인 11.2대 1를 훨씬 웃도는 수치로 전국에서 가장 높은 숫자다. `청약통장의 블랙홀`이라고 불릴 정도로 인기 고공행...
[판 커지는 T커머스 시장] 프로야구 중계 보며 치킨 주문…TV드라마 속 소품도 바로 구매 2015-08-18 18:00:06
기존 tv홈쇼핑업체들은 데이터홈쇼핑 도입 취지에 맞지 않게 tv홈쇼핑을 따라 한다며 반발했다. 미래창조과학부가 올초 t커머스를 구분하기 위해 방송 화면 크기 제한, 생방송 금지 등의 기준을 내놓은 이유다.이 같은 문제가 불거진 것은 t커머스의 주된 판매 방식이 홈쇼핑과 크게 다르지 않기 때문이다. 리모컨을 이용해...
KT "데이터 부담 없이 2개 야구 중계를 동시에" 2015-08-16 15:00:11
화면에서 멀티 채널로 시청하는 '올레 기가 파워라이브 멀티채널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였다.embms 가능 휴대폰을 갖고 있는 kt의 모바일 이용자는 누구나 데이터 과금 없이 무료로 hd급 고화질 영상을 즐길 수 있다. 매주 목요일 수원 kt 위즈파크에서 진행되는 kt 위즈 홈경기 시, 올레tv모바일 앱에서 메인화면...
'파이널판타지14', 한국판 프로듀서 레터라이브 진행 2015-08-13 18:14:27
'레터라이브' (http://www.ff14.co.kr/eorzea/letterlive/list.asp 게시판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유투브와 트위치를 통해서도 생중계 된다.또한, '파이널판타지14'의 한국 서비스에 관한 궁금증이 있는 유저는 공식 홈페이지 자유 게시판(http://www.ff14.co.kr/community/forum/list.asp)에 프로듀서 레터 ...
야구 보면서 TV로 치킨 주문 2015-08-11 18:34:40
측은 시청자 데이터 등을 분석해 다양한 상품을 적절히 노출할 계획이다.오세영 kth 사장은 “프로그램 시청 중 상품 정보 조회는 물론 간편결제까지 가능하다”며 “이번 제휴로 시청자들은 새로운 쇼핑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안정락 기자 jran@hankyung.com2015 한경스타워즈...
GS홈쇼핑, T커머스채널 'GS MY SHOP' 개국…'홈쇼핑 한계 벗는다' 2015-07-27 08:39:39
이를 위해 t커머스 전용 스튜디오를 신설하고 관련 인원도 충원했다.데이터매장에서는 gs my shop의 지난 방송을 언제든지 다시 볼 수 있고 gs홈쇼핑 모바일/인터넷쇼핑몰에서 볼 수 있었던 ‘베스트딜’ 상품도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기존 홈쇼핑 방송의 최대 단점인 시간 제약이 해결된 셈이다.gs my shop은...
T커머스 경쟁 치열…변화 모색하는 KTH 2015-07-21 17:21:38
데이터를 활용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의 쇼핑 만족도를 높이겠다는 겁니다. KTH는 같은 시간대에 자사의 T커머스 채널을 시청하더라도 가구별 특성에 따라 다른 상품 영상을 송출합니다. 고객들의 시청 이력을 분석해 가구 구성원을 추론하고, 결과를 바탕으로 최적화던 상품을 보여주는 방식입니다. 또한 시청...
T커머스 경쟁 치열…변화 모색하는 KTH 2015-07-21 17:21:34
데이터를 활용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의 쇼핑 만족도를 높이겠다는 겁니다. KTH는 같은 시간대에 자사의 T커머스 채널을 시청하더라도 가구별 특성에 따라 다른 상품 영상을 송출합니다. 고객들의 시청 이력을 분석해 가구 구성원을 추론하고, 결과를 바탕으로 최적화던 상품을 보여주는 방식입니다. 또한 시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