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황우여 내정자, 전문대 엑스포 '깜짝방문' 알고보니 2014-07-18 14:05:48
오전 ‘전문대학 엑스포’와 ‘행복학교박람회’가 열리고 있는 고양 킨텍스 행사장을 깜짝 방문했다.황 내정자는 직접 자동차 시뮬레이터를 시승하고, 식품 처리작업 하는 학생들의 직업체험 현장을 주의 깊게 지켜보는 등 약 1시간30분 동안 행사장에 머물렀다.그는 “학생들이 직업을 가질 때 ...
[라이프 스트리트] 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4-07-17 15:42:55
최대 규모의 유아용품전시회인 `2014 상하이 국제육아용품박람회(CBME)`에 참가한다고 합니다. 22일부터 24일까지 총 4일동안 중국 상하이에서 진행되는 `2014 상하이 국제유아용품박람회(CBME)`는 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함에 따라 이번에도 1750여개 기업이 참가해 약 2430개의 브랜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롯데백화점 바캉스 상품전 개최 2014-07-15 16:55:46
각 점 식품 매장에서 ‘원기회복 보양식품대전’ 행사를 마련해 생닭, 사골곰탕세트, 활전복, 바다장어 등 보양식품을 최고 40% 할인한다. 초복 하루전인 17일에는 삼계용 영계를 2000원에 한정 판매(500g, 1인 2수, 점별 100수 한정)하는 깜짝 할인행사도 마련한다. 광복점은 오는 20일까지 1층 정문광장에서...
김치유산균, 글로벌 유산균 도약…CJ제일제당, 유산균 특허 2014-07-14 10:04:44
빠르면 연내 cjlp133 유산균 소재는 물론 건강기능식품인 '피부유산균 cjlp-133'을 수출하고, 정기적으로 개최되는 다양한 국제학술심포지엄, 국제박람회 등에 참가해 적극적으로 알리겠다는 계획이다. cj제일제당은 현재 중국에 진출한 cj푸드빌의 인프라를 활용해 현지 시장에 진출하는 방안에 대해 적극 검토...
다이어트, 오늘 저녁부터 굶는다고요? 2014-07-03 10:41:52
집안에 준비해두자. 반대로 과자, 빵, 즉석 식품 등 쉽게 먹게 될 칼로리가 높은 음식은 가급적 치워두는 것이 좋다. 한경닷컴 bnt뉴스 전부경 기자 buridul@bntnews.co.kr ▶ ‘웨딩박람회 활용백서’ - 후회 없이 결혼하는 법 ▶ 男 '혈액형별' 웨딩드레스 고르는 자세? ▶ ‘체형별’ 웨딩드레스 고르는 법? ▶...
제3회 중국 제남 한국상품박람회 개최 2014-07-02 14:29:48
깨끗한 식품이라는 것을 알리기 위해 한국의 농협을 소개하고자 했으며 이 외에도 질 좋은 한국중소기업의 제품을 소개하고자 박람회를 (주관하게) 열게 되었으며 한국의 농협 그리고 중소기업들을 중국 뿐 아니라 여러 나라에 소개하고 진출할 수 있는 가능성과 기회는 얼마든지 있습니다” 라고 자신했다. 이와 뜻을...
[농업에도 '상생 마케팅' 돌풍] 농협 '상생광고' 29개社 참여…소비자는 값싼 농산물 혜택 2014-06-23 21:44:00
1억원)는 외국인이 많이 찾는 고양국제꽃박람회에서 사과 등을 활용한 상생마케팅을 추진, 제품 인지도를 높였다는 자평이다. 신중희 롯데주류 유통부문장은 “수십만명이 방문하는 박람회에서 사과 광고를 진행하면서 홍보에 큰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현재 상생마케팅 모델을 넘어 농협이 새롭게 추진하는...
<동반성장지수 평가에 제조업체 웃고, 유통기업 울고> 2014-06-11 14:11:36
박람회'를 개최하는 등 인재채용을 지원하고 협력사들의 품질과 기술 경쟁력강화, 자금 지원, 동반성장 문화 조성 등의 프로그램을 시행해왔다고 소개했다. 최우수 평가 명단에 이름을 올린 포스코 역시 "앞으로도 중소기업의 작은 소리도 크게 듣고 지속적으로 서로에게 실질적 도움이 되는 동반성장 프로그램을...
부산의 대선주조,시원블루 일본에 첫수출 2014-06-10 13:26:55
코지마 아쯔오 본부장은 “지난 3월 동경식품박람회에서 ‘시원블루’ 소주가 부드러운 목넘김과 은은한 단맛으로 일본인들에게 호평을 받았다”면서 “일본인들은 보통 물과 얼음에 희석해 마시는 ‘미즈와리’식으로 소주를 즐기는데, ‘시원블루’ 소주는 그대로 마실 수...
캠핑인구 300만 시대…아웃도어와 식품회사의 '콜라보레이션' 2014-06-05 09:48:36
300만 시대를 맞이하며 아웃도어 브랜드와 식품회사간 콜라보레이션이 눈에 띈다. 롯데푸드는 2014코리아오토캠핑쇼에 캠핑용 육가공 전시 부스인 ‘네이처 키친 엔네이처’를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 부스에 설치되는 것으로, 이종 산업간 콜라보레이션이라는 점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