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락앤락, 2020년 매출 10조원 목표 2011-10-25 18:10:32
선정되었고, 일본경제신문이 선정한 `2011 중국히트상품 베스트` 6위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특히 중국에서 백화점 400여곳, 직영점 100여곳, 할인소매점 6천여곳 등 외자기업으로 유일무이하게 모든 유통 판매채널을 확보하게 됐습니다. 현재 전세계 112개국에 진출해 있는 락앤락은 앞으로 세계시장 공략을 더욱 강...
[성공인 왕종을 울려라] 향기마케팅으로 고객마음 사로잡다 2011-10-19 10:53:51
다름없었다. 향기마케팅이란 업종이나 상품과 연관된 특정 향기를 이용해 매장의 품위를 높여주고 매출을 증가시키는 새로운 마케팅기법이다. 원목가구점에 소나무향을 뿌려 마치 가구에서 소나무향기가 나는 것처럼 매장을 꾸미고 제과점의 경우 은은한 커피향을, 유아용품 매장에는 베이비탈크향을 내게해 고...
[현장돋보기] 평범한 쇼핑몰은 가라! 이색 쇼핑몰의 반란 2011-09-08 12:52:48
상품을 제외한 모든 상품들을 직접 보유하고 있다 랜덤몰 일정한 금액을 내고 구매를 하면 그 금액에 맞는 혹은 그 금액보다 더 큰 선물이 무작위로 발송되는 쇼핑몰. 구매 전 간단한 설문 조사를 통해 구매하는 목적, 연령, 성별을 조사한 후, 그에 맞게 발송된다는 것. 그래서 재구매를 하게 되더라도 과거에 제품이 또...
[현장에서 만난 CEO] 하영구 씨티은행장 2011-07-19 18:03:31
여름 휴가철 영업의 첫 시작은 환율우대 상품 홍보입니다. 해외여행을 떠나는 고객에게 100% 환율우대를 해주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선보였습니다. 하영구 은행장은 승객들을 직접 만나 기차모양의 빵을 나눠주며 환율우대 서비스를 홍보했습니다. 인터뷰> 하영구 씨티은행장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서 해외로 여행하시는...
ETF 투자 `인기 몰이` 2011-07-03 11:21:12
상품을 통해 자신의 자산 구성을 살펴보고 적절하게 투자가 가능한 상품이다.” 한국경제TV와 미래에셋맵스운용은 ETF 거래의 활성화를 위해 지난 5월부터 본 대회를 진행했으며 10월 28일까지 4주씩 6차례의 대회가 지속됩니다. 이번 1차 대회에 수여되는 총상금은 1억 7천여만원입니다. 대회에 참가한 인원은 2000명을...
아고다, 제트스타 항공사와 제휴 발표 2011-06-02 21:44:00
태평양 목적지에 집중하고 있다. 이번 제휴를 통해 더욱 뛰어난 상품을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두 회사는 주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목적지를 대상 주간 거래 등 수 개월 내에 더 많은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 소개팅, 피해야 할 장소? ▶ 올...
[투데이초대석] 이병철 하나금융그룹 부동산사업그룹장 2011-05-30 16:38:34
시공사 보증대출 형태에서 벗어나 실제 상품의 사업성을 제대로 평가하고 투자대출해야 하는 시기. 다시 말씀드리면 짓기만 하면 팔리던 양적 팽창시대, 사기만 하면 오르던 성장시기는 끝났다고 판단됨. 주식, 채권을 제외한 투자시장에서는 부동산은 중요한 투자 포트폴리오 아직도 주식, 채권을 하지 않고 부동산상품에...
점원 없는 의류매장이 강남역에 있다? 없다? 2011-04-09 10:50:09
국내 1위의 남성의류 전문 온라인쇼핑몰로, 제조공장을 통해 자체 제작한 상품을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판매하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새해 일출여행서 ○○으로 스타일 up! ▶ 신년 새해 계획, 발 건강부터 챙기자! ▶ 올 겨울 '엄마옷장'서 튀어나온 잇 아이템 ▶ 김민종,...
도시형생활주택 돈 몰린다 2011-01-26 17:12:48
금융상품까지 등장했습니다. CNH리스는 토지주에게 100%의 사업비를 15억원 한도내에서 대출해주고 있습니다. 한미파슨스는 한국투자저축은행과 손을 잡고 공사비 대출 형태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 같은 추세는 높은 수익률에 관심은 높지만 사업비 부족으로 선뜻 나서지 못하는 개인 사업자를 선점하기 위한 전략입니다....
"스팩 과열은 투기세력이 개인에 버블 전가한 꼴" 2010-03-30 00:00:00
스팩 투자 권유나 광고에 있어 상품의 본질과 위험을 충분히 알려야 한다는 지적이다. 김 연구위원은 "금융투자사들도 단기 자금조달이 용이하다는 이유로 개인투자자들의 입맛에 맞는 소규모 스팩만 양산할 게 아니라 기관투자가들에 어필할 수 있는 새로운 사업모델을 가진 대형화,전문화된 스팩을 만들어야 한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