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식품업계 '공주들', 올해 경영 보폭 넓힌다 2013-02-07 14:38:33
임 상무는 식품 기획·마케팅·디자인·브랜드 관리 등을 총괄하는 그룹의 핵심 보직을 맡게 됐다. 임 상무는 올해 대상의 식품사업 전반을 관리한다. 현재 청정원 가공식품의 마케팅, 홍보 등에 집중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영국 유학생활을 마치고 돌아온 임 부장은 올해 그룹의 글로벌 전략을 세우고 이미지 제고...
한경희뷰티, `헤어 볼륨톡스 글램 업` 특집방송 진행 2013-02-07 13:22:54
부분이 헤어스타일링 이라는 점에 착안해 개발된 제품이다. 한경희뷰티만의 특허 기술과 디자인의 3D입체구조로 되어 있어 일반인들도 손 쉽게 자신의 두상과 모량에 맞는 피스를 선택해 볼륨감 있는 헤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기존 가발제품들이 탈모, 적은 모량을 감추기 위해 착용했다면, 헤어 볼륨톡스 글램 업은...
젬백스, '비상 대피용호흡기' 개발…3월 출시 2013-02-07 07:46:52
개발 완료했다고 7일 밝혔다. 이 제품은 오는 3월 출시할 계획이다.지난 15년간 대기업 등 반도체 제조공정에서 발생하는 유해가스 제거용 필터를 공급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화재 및 응급상황시에 5분간 사용해 대피할 수 있는 마우스피스 타입의 호흡기를 개발했다.이 회사는 ‘마우스피스를 구비하는 호흡기’ 등...
명품 주얼리 브랜드 뮈샤, 단국대와 산학협약 체결 2013-02-06 19:56:47
예물 주얼리 브랜드 뮈샤는 2009 대한민국 디자인대상 대통령 표창 수상과 함께 업계 최초 inno-biz, iso-9001 국가인증 획득 및 우수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또한 지식경제부 atc 지정 디자인 업체, 벤처기업으로 신뢰할 수 있는 기업이다. 뮈샤 김정주 대표이사는 “금일 협약식을 통해 다양한 연구를 통한 컨텐츠 및...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꾸루·꾸미' 기념품 판매 2013-02-06 17:11:57
상징하는 흑두루미를 의인화해 디자인한 것이다. 마스코트명은 흑두루미의 울음소리 ‘꾸르르’에서 따왔다. 기념품 제작·판매 공식상품화권자는 세진과 썬엔터프라이즈다. 장일종 조직위 수익사업부장은 “관람객이 정원박람회의 좋은 기억과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기념품을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채리나, 김성수...
'와이디온라인 G&C센터' 신규 사업 모델로 안착 2013-02-06 15:56:23
g&c센터는 급변하는 게임 시장의 흐름과 개발사들의 니즈를 빠르게 파악해 이룬 결과'라며 '단순히 운영에만 머무르는 것이 아니라 게임 개발, qa 및 그래픽디자인까지 영역을 점진적으로 확장할 계획으로 와이디온라인의 주요한 캐시카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실제 와이디온라인은 최근 일본...
벤처기업들'소셜브로슈어'써보니…"필요한 사람에게만…마케팅 효과 좋아요" 2013-02-06 15:31:20
정헌희) 윌핑코리아(대표 김문영) 디자인앤테크(대표 이지선) 드림비전스(대표 허각) 시티캣(대표 김양웅) 등의 회사들은 지난해 말 소셜 브로슈어를 동시 제작해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는 소셜 마케팅을 시작했다.고객이나 파트너별로 맞춤형 제안서 등을 자주 만들어야 하는 벤처기업들은 언제든지 수정할 수 있는 것을...
카탈로그·팜플릿…이제 '소셜 브로슈어' 시대 2013-02-06 15:31:12
불과했던 디자인도 단말기 크기에 맞춰 새로운 양식으로 바꾸면서 전혀 새로운 메시지 전달체계를 이룬 것이 큰 힘이 됐다. 전문가들이 소셜 브로슈어를 종이를 대체할 정도의 영향력으로 평가하는 이유는 적지 않다. 스마트폰 문자 기반 전달이 쉬워지면서 종이 브로슈어로는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전달력이 커진 것이...
중기청, 1인 창조기업 마케팅 지원 확대 2013-02-06 11:39:22
기업)을 통해 상품 기획에서 디자인·브랜딩·유통(쇼핑몰)까지 종합적인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사업은 자금 부족이나 네트워크의 한계로 우수한 제품을 개발하고도 사업화에 어려움을 겪는 1인 창조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지난해 처음 도입됐다. abullapia@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CEO가 만난 모교 총장] "외모보단 인성…자신만의 재능으로 도전하자" 2013-02-05 17:03:15
동시에 학생들이 옛 것을 통해 창의성을 개발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패션이나 디자인 기업들도 이런 프로젝트는 얼마든지 지원할 용의가 있을 겁니다.▷심 총장=기업은 학생들이 직업을 미리 경험할 수 있는 인턴십을 더 늘려주면 좋겠습니다. 많은 기업들이 신입 직원을 받으면 학교에서 배운 건 싹 잊으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