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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마트, 영주사과 나주배 혼합세트 출시 2013-01-24 14:46:33
“최근 사과·배 혼합세트를 구매하료는 고객이 늘어나 상품을 개발했다”며 “지차제와 공동으로 브랜드와 포장재 디자인을 개발해 상품화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말했다.최만수 기자 bebop@hankyung.com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
휠라, 지니 힐피거를 크리에이티브디렉터로 영입 2013-01-24 14:44:33
신상품부터 출시하게 된다.최정윤 휠라코리아 상품기획부 상무는 “올해는 제품에서부터 마케팅까지 전방위적인 브랜드 리프레시먼트를 통해 ‘스타일리쉬 퍼포먼스’라는 브랜드 정체성을 확립하는 원년으로 만들 것”이라며 “특히 지니 힐피거가 그 중요한 축이 되어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고 이를 통해 글로벌 스포츠...
온세텔레콤 스노우맨, 아이폰5용 나노유심 판매 2013-01-24 14:28:15
적용한 유심으로 피처폰 등에서 이용되는 일반유심은 물론 아이폰4, 4S, 갤럭시노트 등에 적용된 마이크로유심보다 크기가 더 작은 유심입니다. 온세텔레콤은 이번 나노유심 판매를 통해 다양한 유심상품을 기반으로 고객편의를 고려한 마케팅 전략을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입니다. 한편 온세텔레콤은 스노우맨 요금제...
미래에셋생명, 해지 공제 없앤 변액적립보험 출시(종합) 2013-01-24 14:24:33
신상품을 내놨다. 올해 하반기에는 미래에셋생명의 기업공개(IPO)도 하기로 했다. 최현만 미래에셋생명 대표이사 겸 수석부회장은 24일 플라자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열어 "저금리, 저성장, 고령화 시대에 보험이야말로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는 금융 산업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변액보험...
“무모한 양적완화, 글로벌 인플레이션 우려” 2013-01-24 14:15:23
자극하고 있고 이로 인해 글로벌 금리 급등, 상품 가격 급등 등 우려스러운 문제가 생길 수 있다. 이러한 버블을 막기 위해 결국 긴축, 즉 현재의 통화완화 정책 기조는 변경될 수밖에 없고 그렇게 된다면 최근 근로소득세 인상 등으로 인한 소비심리 악화와 더불어 금융시장에 충격을 줄 수도 있기 때문이다. 미국에서...
국산 저가 화장품 미샤 '보라색병', 100만개 돌파 '기염' 2013-01-24 14:07:19
'국민 에센스'로 자리 잡았다. 특히 다양한 상품 후기를 통해 입증된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품질을 바탕으로 높은 재구매율을 보였다. 한편, 미샤는 ‘나이트 리페어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 100만병 판매 돌파를 기념해 2월 28일까지 뷰티넷과 전국 매장에서 리뉴얼된 제품을 30% 할인 판매한다. 키즈맘...
운용업계 "재형저축, 빛 좋은 개살구"…해외채권형 펀드로 대기 2013-01-24 13:54:53
상품 이후 3순위가 될 가능성이 높다고 보기 때문이다.24일 금융투자협회에 따르면, 30여곳의 운용사 상품개발 실무자들은 전날 금투협에 모여 1월 월례회의를 개최했다. 하지만 이 자리에서도 재형저축은 주요 사안으로 다뤄지지 않았다. 한 운용사 관계자는 "지난해 연말까지만 해도 재형저축과 장기펀드...
만기 시 전액반환!..전국대명리조트 즉시 이용! 신규회원 특별추가분양! 2013-01-24 13:10:06
지닌 회원제가입상품과 법적 재산권을 보장 및 소유권 이전등기가 가능한 공유제가입상품이 특징이다.특히 개인도 간편하게 무기명방식으로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 시 누구나 다 전국대명리조트에서 회원자격을 누릴 수 있는 것이 장점이며, 일시불 납입 시 10%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가입즉시, 전국 대명리조트의...
패러랠 유전펀드, 황성호 우리투자증권 사장 청약 2013-01-24 13:09:00
수 있는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저성장 저금리 시대에 고객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펀드의 예상만기는 10년이며, 운용기간 동안 매 분기 생산량에 따라 원금과 수익을 분배할 예정이다. 일정 기간 동안 청약을 받아 판매한다. 가입자들은 각 증권사별 청약 경쟁률에...
미래에셋생명, 해지 공제 없앤 변액적립보험 출시 2013-01-24 13:00:07
이 상품은 보험 해지 공제를 없애 계약자 적립금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판매수수료를 보험 납부 기간에 걸쳐서 균등하게 공제해 6개월 후 해약 시 환급률은 기존 20.4%에서 92.2%로 높였다. 미래에셋생명은 생명보험업계 6위권에 들어간다. 최 부회장은 "이번 상품은 미래에셋생명의 진심이 담겨 있다"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