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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재경영] 포스코, 경단女 일자리 확대…시간선택제도 1000명 2014-02-18 06:57:10
경영리더로 육성한다. 체계적 인재육성을 위해 포스코는 2003년부터 핵심인재 풀을 구축하고 순환보직, 국내외 경영학석사(mba) 유학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해 오고 있다. 포스코는 다양한 채용 형태를 유지하며 인재의 외연을 확대하기 위해서도 노력하고 있다. 대표적인 사례가 주부를 대상으로 하는 정규직...
아모레퍼시픽, ‘2014년 생산물류 협력사 동반성장총회’ 개최 2014-02-05 11:44:52
참석한 가운데, 협력사와의 장기적인 경영 전략을 공유하고 동반성장에 대한 확고한 의지를 다질 계획입니다. 아모레퍼시픽은 57개 협력사와 `공정거래 및 동반성장 협약`을 체결을 통해 지급결제일을 단축해 중소 협력사의 자금운용에 도움을 주고 상생펀드 규모를 약 20% 증대하며 지원 대상의 범위를 2차 협력사까지...
아모레퍼시픽, 생산물류 협력사 동반성장총회 개최 2014-02-05 10:57:16
품질관리 전략을 함께 모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특히 57개 원료 및 포장재 협력사와 '공정거래 및 동반성장 협약'을 체결해 상생경영 활동 강화에 나선다는 방침이다.이를 통해 지급결제일을 단축해 중소 협력사의 자금운용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금융지원을 위한 상생펀드 규모를 약 20% 증대하며 지원 대상의...
[따뜻한 시장경제] "대기업 출신 경영컨설턴트, 中企엔 가장 큰 설 선물이죠" 2014-01-27 20:58:49
반월·시화공단 '기업주치의'경영혁신·품질관리 노하우 전수 "공장 한바퀴 돌아보기만 해도 컨설턴트들은 문제 파악해" [ 김낙훈 기자 ] “그동안 외부컨설팅을 받아도 별 효과가 없었는데 이번에는 제대로 도움을 받았습니다. 이런 효과적인 컨설팅이야말로 최고의 설 선물입니다.” 경기 반월·시화공단에서...
아웃도어 비싼 값 못하네... `KS 기준에도 못미쳐` 2014-01-27 15:51:13
`헤비급` 제품을 대상으로 실시됐다. 한국소비자원 관계자는 "`품질경영 및 공산품안전관리법`과`안전·품질 표시대상공산품의 안전·품질표시기준`에 따르면 다운제품의 경우 솜털제품, 솜털과 깃털 혼합 제품, 깃털 제품 등으로 구분하여 표시해야 하지만, 조사대상의 70%에 달하는 제품이 솜털 함유율에 따른 제품...
롯데주류, 소주업계 최초 해썹(HACCP) 인증 획득 2014-01-27 08:59:44
식약처의 해썹(HACCP) 의무 적용대상 품목확대 방침과 식품관련 각종 이물질 사고로 높아진 소비자들의 불안감을 줄이기 위해 작년부터 전담 조직을 구성해 인증을 준비했고 식약처 심사를 거쳐 1월에 소주 업계 최초로 강릉공장이 인증을 획득했습니다. 롯데주류 강릉공장은 `처음처럼`과 해외 수출용 소주 `경월` 등...
H&M 자매브랜드 COS, 한국 상륙…잠실 롯데월드몰에 1호점 2014-01-23 15:14:42
90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cos는 남성, 여성, 아동을 대상으로 제품군이 구성돼 있고, 제품 가격대는 h&m의 상위 가격 수준부터 시작한다. '패션과 품질을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는 h&m의 경영 이념을 함께 공유한다는 설명이다. 마리 혼다 cos 브랜드 총괄 책임자는 "한국에서의 cos 론칭을 기대하고...
[201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신한생명, 품질경영 실천을 통한 브랜드 가치 제고 2014-01-23 10:00:00
신한생명은 고객만족, 품질경영을 기반으로 하는 현장중심 경영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 보험상품의 최초 판매부터 계약관리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에 대해 무결점 영업을 추진한다는 것이 품질경영의 핵심이다. 과정중심의 정도영업 문화를 정착하고 이를 통해 고객만족을 향상시켜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는 것이다....
LG패션 타운젠트 캐시미어 100% 남성코트…'실제 함량은 16%' 2014-01-20 11:57:00
조사대상 제품 중 두 번째로 비쌌지만 마찰에 상대적으로 털이 쉽게 마모될 가능성이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 밖에 캠브리지 멤버스(mnow3-3751-01-bk·코오롱인더스트리) 코트의 경우 마찰이 잦을 경우 안감 색이 다른 옷에 묻어날 수 있다는 지적이 나왔다.이에 한국소비자원은 이들 회사 제품에 대해 '품질경영 및...
박윤식 한화손보 사장 "모든 업무 소비자 중심 표준화" 2014-01-17 21:15:33
경영 강화를 통한 수익기반 확충도 중점 추진 대상으로 선정했다. 이 회의에서 박 사장은 “서비스에 불만이 있는 소비자 중 4% 정도만 민원을 제기하고 있다”며 “침묵하고 있는 나머지 96% 소비자의 불만을 미리 파악하고 수용하는 자세가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민원 단순 감축을 넘어 소비자를 보호하고 나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