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종목포커스]CJ E&M, '모바일게임' 끌고 '영화' 밀고…목표가 줄줄이 ↑ 2013-08-09 10:05:59
전년동기 대비 45% 감소했다. 국내 광고경기가 부진했기 때문이다. 프리미엄 패키지 광고 매출액이 늘었지만 일반 광고수익이 줄어 광고수익이 7% 감소했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경쟁력있는 콘텐츠가 줄줄이 대기중이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가 없다는 분석이다. 성준원 신한금융투자 연구원은 "9일 시작하는 유료방송 최대...
CJ E&M, 모두의마블 등 대박 2분기 매출 3917억! 2013-08-08 17:51:50
방송사업부문은 전체 방송광고시장의 역성장세 속에 당사의 광고 매출도 부진했으나, '보이스코리아2', '겟잇뷰티', '나인' 등 앵커프로그램의 확대로 프리미엄 광고 패키지 매출이 12% 성장하는 성과를 거뒀다. 또한 국내 vod 매출 증가 및 '응답하라 1997', '미친사랑', '몬스타' 등...
해외펀드의 진화 '국경 초월 산업 초월'…"아시아 샅샅이 훑어 기업 발굴해라" 2013-08-08 17:15:30
관광객 대상 편의점, 인도네시아는 광고 및 유료방송 업체 주식을 매입하는 방식”이라고 설명했다. 한국투자신탁운용은 지난해 7월 아시아 지역에 투자하는 ‘한국투자아시아그로스펀드’의 운용 방식을 완전히 뜯어고쳤다. 홍콩 현지 법인에 운용역을 내보내고 현지에서 채용한 리서치 인력과 함께 펀드를 운영하도록...
[특징주]CJ E&M, 설국열차 흥행 기대…이틀째 상승 2013-08-06 09:38:37
충족할 것"이라며 "매출 비중이 큰 방송 부문이 광고경기 부진의 영향을 받았으나 ‘모두의 마블’ 등 모바일 게임 효과 지속, 영화 부문의 중국 시장에서의 성과가 주목된다"고 밝혔다.아울러 우리투자증권은 cj e&m의 3분기 영업이익이 202억원으로 전년대비 87.5% 증가할 것으로 내다봤다. 계절성에도 불구하고 전분기...
"CJ E&M, 글로벌 스토리…해외사업 기대감 높여"-우리 2013-08-06 07:31:32
큰 방송 부문이 광고 경기 부진의 영향을 받았으나 ‘모두의 마블’ 등 모바일 게임 효과 지속, 영화 부문의 중국 시장에서의 성과가 주목된다"고 했다.그는 한국 영화 ‘선물’의 중국 버전인 ‘이별계약’(제작비 50억원)은 티켓매출 약 350억원을 달성해 cj e&m 콘텐츠의 중국 시장 성공 가능성을 확인시켰다며 현재...
워싱턴포스트, 방송·온라인이 종이신문 손실 만회 2013-08-04 09:20:35
하루평균 44만7700부(평일)로, 7.1%나 줄어들면서 광고 매출도 4% 감소한 것으로 조사됐다.그러나 신문의 온라인 사업 매출은 2980만 달러로 15% 증가했고, 온라인 일반광고(안내광고 제외)도 25% 늘어, 종이신문의 부진을 메웠다.워싱턴포스트는 지난 6월 경영실적 악화 타개를 위한 방안의 하나로 인터넷판에 대한 유료화...
[통신사 규제의 역설] "보조금 규제 고마워"…수백억 과징금 맞고도 통신사는 웃는다 2013-08-02 17:07:45
kt는 유선사업 수익 악화로 2분기 이익 개선폭이 상대적으로 부진했다. 3483억원으로 전년보다 0.7% 증가했지만 1분기에 비해선 5.2% 감소했다. 그러나 휴대폰 등 무선사업 실적은 좋았다.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0.7% 증가한 1조7522억원을 기록했다. 통신사들의 영업이익이 개선된 것은 보조금 규제로 마케팅 비용이 줄...
현대차 美서 '흔들'…도요타는 깜짝실적 2013-08-02 17:04:36
미국 뉴욕 jfk공항 천장은 이런 문구의 광고 현수막으로 뒤덮였다. 일본 닛산자동차가 뉴욕 공식 택시로 선정된 상용밴 nv200을 알리기 위해 대대적인 마케팅에 나선 것이다. 일본 자동차가 세계 최대 자동차 격전지인 미국 시장에서 약진하면서 현대·기아자동차의 판매가 위축되고 있다. 지난달 도요타, 혼다, 닛산 등...
"한미약품, 중국 매출 부진하지만…미국 기대 ↑"-키움 2013-08-01 07:29:40
마미아이 매출액이 일시적으로 부진했기 때문이라는 설명이다.그는 "마미아이 마케팅 강화를 위한 광고선전비 선집행 효과에 따른 것으로 추세적인 것이 아니며 하반기 외형과 이익은 다시 30%대 성장이 가능할 것"으로 내다봤다.김 애널리스트는 "3분기부터 2분기 집중했던 마미아이 관련 광고마케팅 효과가 극대화될...
<특징주> 에이블씨엔씨, 업계 경쟁심화 우려에 약세 2013-07-29 09:24:27
달리 실적이 꾸준히 나아지고 있지만 미샤는 할인판매 비중과 광고 판촉비가 늘어나 실적이 악화됐다"고 분석했다. 그는 "미샤의 2분기 중국 매출과 일본 매출이 작년 동기보다 각각 50%, 20% 늘었지만 국내 시장의 부진을 만회하기는 역부족이었다"고 판단했다. ykbae@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