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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마케팅앤컴퍼니, KDB생명과 공동마케팅 업무협약 2013-01-10 09:02:57
SK마케팅앤컴퍼니는 이를 통해 다양한 보험상품에 대한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활동으로 인지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SK마케팅앤컴퍼니 문종훈 사장은 "크리에이티브 역량과 OK캐쉬백 운영 노하우를 기반으로 소비자과 기업 모두에게 신뢰받는 마케팅 프로그램을 선보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우리카드 분사 임박…전업 카드사만 8개 '과당경쟁' 우려 2013-01-10 08:55:07
나지 않기 때문에 신용 대출과 카드 상품 판매를 놓고 기존 카드사와 출혈 경쟁을 벌일 가능성이 높다고 보고 있다.실제 국민카드와 하나sk카드도 분사 이후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점유율을 높여왔다. 출혈경쟁이 심해지면서 금융 당국이 불법 카드 모집인을 적발해 신고하면 포상금을 주는 '카파라치' 제도...
‘디자인 카피’와의 전쟁, 대체 언제까지 계속될 것인가 2013-01-10 08:55:02
오프라인에서 쿠론백과 비슷한 상품에 대해 적극 대응하겠다는 것. 사내 인트라넷을 통해 대대적인 제보를 받고 외부 전문 업체와도 온오프라인 상품 단속에 나서며 전문 변리사와 검토하겠다는 계획이다. 실제로 현재 카피를 했다고 밝혀진 10여개 잡화 브랜드에 대해서는 1차 경고 조취를 취했으며 그 회신 여부에 따라...
임산부 언더웨어 엠시크릿, 빠른 성장세… 올해 볼륨화에 박차 2013-01-10 08:51:02
대한 연구를 바탕으로 100% 자체제작 상품을 선보인 것도 엠시크릿의 성장을 이끌었다. 이와함께 엠시크릿만의 차별화된 콘셉트를 어필하기 위한 색다른 마케팅전략도 소비자들에게 어필됐다. 론칭 패션쇼를 클럽파티 형식으로 진행하는가하면 지난해 11월에는 프레타포르테 부산에 참가, 국내 최초 임산부 언더웨어 패션쇼...
GS홈쇼핑, 4분기 사상 최대 실적 전망-유진 2013-01-10 08:29:08
시장점유율이 지속적으로 하락해왔다"면서도 "지난해 상품기획(md) 재편으로 패션, 잡화, 렌탈서비스가 강화되며 성장성과 수익성 모두 턴어라운드 중으로 6년 만에 시장점유율 회복이 기대된다"고 전했다.한경닷컴 노정동 기자 dong2@hankyung.com ▶ 고영욱, 18세女에 "우리, 밤에 은밀하게…" 충격 폭로▶ 유명女배우,...
우리카드 분사 임박…카드시장 `과당경쟁' 예고 2013-01-10 08:01:49
상품 판매를 놓고 기존 카드사와 출혈 경쟁을 벌일 가능성이 크다는 점이다. 1~2년 전에 은행에서 분사한 국민카드와 하나SK카드도 공격적인 마케팅을 벌이면서 카드사 간에 피 말리는 시장 점유율 경쟁이 생겼다. 그 결과 카드 모집인을 이용한 대규모 고객 끌어들이기 사태까지 벌어져 금융당국이 불법 카드...
[한상춘의 지금세계는] 주요국 중앙은행 회의 주목 2013-01-10 07:41:03
수요에서 쉬는 상태다. 그러다 보니 최종 상품이 나오면 가격 파괴, 가격 인하로 인한 월마트 효과, 할인마트 효과 때문에 물가를 안정시킬 수 있다. 그리고 공급 측면에서 미국의 달러 약세가 지속되는 상태에서 다른 국가들은 사실상 자국통화가 절상되다 보니 수입물가가 안정되고 이에 따라 비용 인상 측면에서 인...
BMW코리아, 2013년 허리띠 졸라맨다 2013-01-10 07:30:04
글로벌 모토인 만큼 bmw코리아도 효율을 높이는 경영 전략을 추구해 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허리띠를 졸라맨다고 그간bmw코리아가 펼쳐왔던 사회공헌이나 마케팅, 상품, 서비스 등의 활동이 축소된다는 뜻은 아니다"라며 "다만 구조적으로 비효율적으로 흘렀던 부분을 개선함으로 생기는 여유 비용을 다시...
보험상품설명서 소비자 눈높이 맞게 고친다 2013-01-10 06:00:28
보험상품설명서가 오는 4월부터 쉽게 바뀐다. 금융감독원은 보험상품설명서를 소비자가 이해하기 쉬운 용어로 바꾸고 말로설명해주는 것 같은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내용을 전개하는 등 전면 개선한다고 10일밝혔다. `납입최고기간'은 `납입을 독촉하는 안내기간', `청약철회'는 `계약청약을 철회할 수...
"납입최고기간, 공시이율, 청약철회"...어려운 보험용어 'OUT' 2013-01-10 06:00:01
이에 따라 오는 4월부터 보험 상품설명서의 ‘납입최고기간’이 ‘납입을 독촉하는 안내기간’으로, ‘청약철회’가 ‘보험계약 청약을 철회할 수 있는 권리, ‘공시이율’이 ‘적용이율’로 각각 바뀐다. 소비자가 읽어보기 어려울 정도로 난삽하고 중복적인 상품설명서를 지금의 절반 정도(7~8쪽 가량)로 줄어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