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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한국서비스대상] GS리테일, "만족한 직원이 좋은 서비스"…내부고객 만족에 최선 2013-07-10 15:30:14
‘경영주 서비스 홍보대사’ 등의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마지막은 ‘토털서비스 혁신’이다. 확고한 인식 및 가치공유 혁신, 내부고객 만족 활성화, 시스템화를 통해 만들어진 역량이 최종적으로 고객에게 제대로 제공되게 하겠다는 것이다. 회사 관계자는 “고객의 만족도와 불만을 정기 측정과 개선혁신을 통해 인사만...
[2013 한국서비스대상] 창조적인 고객중심 혁신전략 공로 인정 2013-07-10 15:30:12
실행전략으로 업무 효율화를 통해 고객중심 업무에 보다 집중하고 고객과의 소통 중심 경영을 펼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한국서비스대상 수상기업 임원에게 주어지는 서비스리더상을 수상한 이재정 신한카드 부사장은 중장기 고객중심 추진전략을 수립하고 고객중심 프로세스 혁신을 위해 6시그마 추진을 주도했다....
[2013 한국서비스대상] 롯데카드, 생활금융·카드 서비스 '넘버원' 2013-07-10 15:30:08
서비스 혁신 작업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이 밖에도 2011년 사회공헌 브랜드 ‘러브팩토리’를 론칭해 스포츠·문화 행사 후원과 같은 각종 사회공헌사업 등을 통해 적극적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데 노력하고 있다. 최근에는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부산지역 소아암 전문지원센터를 건립해 기증키로 하고,...
[2013 한국서비스대상] kt금호렌터카, 목돈 부담 없는 장기렌터카 인기 2013-07-10 15:30:06
롯데호텔, '휴먼웨어' 대대적 혁신…친절·배려로 고객 서비스▶ [2013 한국서비스대상] 신한카드, 업계 최초로 소비자보호지표 운영 성과▶ [2013 한국서비스대상] 롯데월드, 경영의 중심은 고객…테마파크 시장 선도▶ [2013 한국서비스대상] 롯데마트, '통큰' '손큰' 핵심 브랜드상품 출시▶ [2013...
[2013 한국서비스대상] 신한카드, 업계 최초로 소비자보호지표 운영 성과 2013-07-10 15:30:04
임원이 참석하는 ‘확대고객만족위원회’와 ‘챔피온데이’를 통한 고객중심의 업무 프로세스 개선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왔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대한민국 대표카드사로서 역할과 책임을 다하기 위해 ‘소비자보호’ 활동을 더욱 강화하고 ‘따뜻한 금융’을 실천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
[2013 한국서비스대상] 롯데월드, 경영의 중심은 고객…테마파크 시장 선도 2013-07-10 15:30:03
총체적인 만족을 꾀한다. 롯데월드 고객중심경영관은 이같이 내부고객인 임직원과 캐스트(고객 접점에서 근무하는 파트타이머)에게 ‘펀 앤드 웜’한 경험을 제공하는 것에서부터 시작한다. 고객중심 경영에서 손님 접점에서 근무하는 임직원과 캐스트의 중요성을 잘 알기에 이에 대한 지원과 소통을 위해 노력한다. ...
[비즈&라이프] 신창재 교보생명 회장 "보험의 성패, 계약 아닌 고객확보에 달렸다" 2013-07-09 17:50:24
그만둘 캠페인이 아니라 고객 중심 영업이 정착할 때까지 평생 추진할 것”이라며 독려했다. 결과는 대성공이었다. 보험 계약의 2년 이상 유지율이 72%로 2년 전보다 10%포인트 넘게 급등했다. 시류에 흔들리지 않는 밸런스 경영 멀리 보고 깊이 읽는 밸런스 경영은 시류에 흔들리지 않는 교보생명의 색깔로 자리잡고...
대교그룹, 새 CI 및 비전 선포 2013-07-09 16:52:00
사람 중심의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대교그룹의 다양한 사업과 서비스를 통해 사람이 더 크게 성장하고 자라는 모습을 형상화했습니다. CI와 함께 선보인 슬로건 ‘더 크게, 사람을 펼치다’는 큰 교육을 상징하는 동시에 삶에 다양한 영감과 가치를 불어넣어 보다 풍요로운 내일을 펼쳐나가자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2013고객접점 서비스품질지수] KB국민은행, "퇴근후에 은행 일 보세요"…3040 직장인 잡은 특화점포 2013-07-08 15:30:08
달리고 있다. kb국민은행은 고객만족 부문에서도 선두를 달리고 있다. 현장경영을 중시하면서 적극적인 소통을 바탕으로 전 직원이 ‘고객만족 1등 은행’이라는 자부심과 열정으로 고객만족 활동을 진행할 수 있었다. 또한 고객의 욕구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회사경영을 영업지원 중심으로 개선하는 등의 노력을...
[인터뷰] 英토니 마스콜로 회장, 세계적인 기업의 조금 특별한 경영 노하우 2013-07-05 08:50:03
변화하고 있었고 도시는 모든 변화의 중심이었다. 싱가포르, 홍콩, 말레이시아 등 다양한 나라에서 사람들이 모였고 일본에서도 영국의 헤어 트렌드를 익히기 위해 유학을 왔다. “우리는 런던에서 새로운 것을 시도하고 싶었다. 바로 여기서 우리는 개개인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을 제시할 수 있는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