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9일 증권사 추천종목]유진테크·제일기획 등 2013-07-29 07:51:32
제일기획(광고 경기와 상관없이 신규 광고주 증가 등을 통한 매출 성장 전망. 3분기 갤럭시노트3와 4분기 소치 올림픽 광고 집행은 실적에 긍정적) <추천제외종목> - 현대중공업(시세부진) ◆하나대투증권 <신규추천종목> - 현대차(미국 승용차 판매 호조를 통한 하반기 실적 성장 예상. 아반떼 디젤, 뉴 제네시스 등 신차...
[종목포커스] CJ E&M, '설국열차' 타고 '하이킥' 날릴까 2013-07-26 14:38:30
광고 수익이 부진했다. 하지만 '꽃보다 할배'와 '슈퍼스타k5', '하이킥' 등 인기 프로그램의 방영 및 편성으로 광고 수익과 콘텐츠 판매 매출이 증가할 것으로 전망됐다.증시 전문가들은 콘텐츠 경쟁력 강화를 근거로 목표주가를 잇따라 상향 조정했다. kb투자증권은 4만1000원에서 4만9000원으로,...
[경제의창W] 국세청의 무리한 탈세조사 2013-07-24 20:14:13
매출부진 상품 등 판매 관련 정보를 세부적으로 파악할 수 있어 마케팅 전략을 짜는 데 효과적이기 때문입니다. 포스시스템은 실제 매출을 기록하지 않기 때문에 세금 추징의 객관적인 자료로 쓰일 수 없다고 전문가들은 말합니다. 예를 들어 제과점에서는 저녁이 되면 남은 빵을 할인 판매합니다. 2천 원짜리 소보로빵을...
"도전자의 자세로 한국시장에 임하고 있다" 2013-07-23 10:47:47
힘든 환경이다" -지난해 국내에서 신차 판매가 부진했던 원인은. "차를 많이 팔려면 차 자체의 매력과 인지도, 가격, 광고를 균형있게 결합해야 한다. 지난해 많은 신차를 내놨지만 캠리와 es를 제외한 나머지 차종은 생각만큼 실적을 올리지 못했다. 그러나 gs의 경우 신차 출시 전 월 5대...
불황 모르는 명품 에르메스 '웃고'…PC시장 위축 MS '울고' 2013-07-19 17:06:18
세계 최대 음료업체 코카콜라도 실적 부진에 울상이다. 지난 2분기 순이익은 4% 감소한 26억8000만달러에 그쳤다.강영연 기자 yykang@hankyung.com ▶ 담배피우며 기자회견하는 회장 ▶ 애플, 광고없는 tv 서비스 추진▶ 월마트·벅셔해서웨이 등 다국적기업 "굿바이, 인도"▶ 구글, 유료 인터넷tv 진출 '채비'▶ 獨...
"미디어 업종, 종목별 2분기 실적 전망" -KB투자증권 2013-07-17 08:52:08
"2분기 미디어 업종 실적은 광고 경기 위축으로 컨센서스를 소폭 하회할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최 연구원은 "제일기획은 외형성장 지속으로 밸류에이션 재평가가 정당화될 전망이고, SBS는 광고수익 부진에도 불구하고 컨텐츠 판매 확대로 ROE 개선이 예상된다"고 말했습니다. 또 "CJ E&M은 모바일게임 흥행으로 업종 내...
"SBS, '너목들' 효과…3분기 실적 호조 기대"-대신 2013-07-15 07:51:43
김회재 대신증권 연구원은 "매출 80%를 차지하는 광고 수입의 경우 3분기가 통상적으로 비수기지만 주요 드라마가 높은 시청률을 보이고 있다"며 "특히 수목 드라마 1위를 달리고 있는 '너의 목소리가 들려'의 경우 10%의 광고 할증이 적용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 "내년 소치 동계올림픽, 브라질 월드컵 등...
"SBS, 목표가 6만-> 5만7천원 하향"- 삼성 2013-07-10 08:57:28
전년동기 기저효과, 부진한 광고 경기와 시청률 경쟁력 약화와 제작비 증가로 2분기 영업이익은 전년대비 42% 역신장한 243억원으로 크게 부진할것으로 전망했습니다. 하반기에도 지상파 광고경기는 부진을 지속할 것으로 예상되나 제작비 축소와 판권매출 증가로 하반기 이익은 상반기 대비 개선될 것으로 내다봤습니다....
"딜러 수익 개선, 1년 후에는 효과 나타날 것" 2013-07-09 15:41:02
다” -피아트의 판매부진이 예상보다 심각한데. “브랜드를 선보인 지 반년이 채 안됐다. 이런 시점에서 평가하긴 어렵고 장기적인 성장을 기대한다. 거의 10여 년간 한국에서 활동한 독일 브랜드와 비교하는 건 공평하지 않다. 앞서 말했듯이 판매보다는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데...
"SBS, KBS 수신료 인상으로 반사이익"-하이 2013-07-05 08:12:56
2075억원과 270억원으로 추정했다.광고경기 부진과 드라마·예능 시청률 부진, 종편채널의 시청률 상승 등으로 2분기 실적은 시장 기대치를 밑돌 것이라는 분석이다.하지만 3분기부터는 실적 반등이 가능할 것으로 내다봤다.그는 "방송광고 경기의 점진적 개선, 주력 드라마·예능 시청률 회복, iptv·위성 등으로부터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