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드래곤네스트, 신규 캐릭터 '어쌔신' 업데이트 실시 2013-08-13 15:02:01
여성캐릭터인'아카데믹', '칼리'에 이어처음으로 남성 캐릭터'어쌔신'을 선보이게 됨으로써,등장만으로도 유저들의 기대감이 상당하며'어쌔신'을 통해 남성 캐릭터의 호쾌하고 화끈한 액션성 보여주겠다는 각오가 남다르다. 뛰어난 체술을 선보이는 '어쌔신'은 향후 성장을 통해 재빠르게...
비코티에스 이미순 대표, 브라보 CEO 통해 맞춤여행 비법 공개 2013-08-13 11:44:22
이에 건강을 걱정하는 직원들이 '브라보 ceo'에 의뢰, 여성 특화 검진을 진행했다. 지난 12일 방송된 '브라보 ceo'에서는 프로그램 주치의 닥터 크리스티 김이 직접 이미순 대표를 방문해 건강검진에 앞서 편안한 분위기를 마련했다. 그와 더불어 함께 공개된 이미순 대표의 일본 오사카 출장에...
여름휴가철 여행객을 겨냥한 롯데제주호텔 이벤트 2013-08-07 12:04:44
객실을 제공한다. 또한 롯데제주호텔에는 여성고객들을 겨냥, 러블리한 세 가지 콘셉트의 헬로키티 캐릭터 룸이 구성되어있다. 일상의 단조로움에서 벗어나 숲 속 바비큐파티가 가능한 캠핑존도 조성되어있다. 그 외에도 제주롯데호텔의 이벤트 중 ‘럭셔리스파&가든 해온이벤트’가 눈길을 끈다. 제주도 바다의 수평선...
[민세진 교수의 경제학 톡] (47) 결혼의 경제학 2013-07-31 16:49:47
요인이 된다. 우리나라 여성의 경제활동참가율이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국가들 중 최하위권인 상황을 생각하면 향후 여성 경제활동 참가와 결혼의 기회비용은 함께 증가할 가능성이 높을 것이다. 결혼을 부추길 필요가 있을까? 결혼이 개인적 선택의 문제라고 해도 최소한 저출산 문제에 접근하기 위해서라도 결혼에...
드래곤네스트 2.0, 新캐릭터 '어쌔신' 동영상 공개! 2013-07-25 16:05:35
공격을 가하며, 은신과 추적에 특화된 빠른 이동술이 특징이다. 과거와 현재를 넘나드는 이중 인격의 '어쌔신' 시나리오를 보면 이번 드래곤네스트의 일곱번째 캐릭터 '어쌔신'의 인기는 폭발적일 것으로 예상한다. 특히 '어쌔신'은 최근까지 업데이트 된 신규캐릭터 '아카데믹'과 '칼리'가...
유명한 춘천 명동의 맛집, 전국 명소 되다 2013-07-19 15:55:51
춘천명동점’의 매장 분위기는 여성고객들 사이에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유럽풍의 빈티지한 매장 인테리어에 은은한 조명은 아늑하고 오붓한 분위기를 극대화시키고 있으며, 매장 한 가운데에 서 있는 커다란 나무는 멋의 정점을 찍어준다. 여기에 곳곳에서 발견할 수 있는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소품은 자칫 딱딱할 수...
SK케미칼, 유전정보 분석서비스 출시 2013-07-17 18:01:01
함께 4대 질환을 중심으로 남성과 여성에 특화된 개인유전정보 분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개인 유전 정보 분석 서비스는 유전자 바이오마커(Biomarker)를 분석해 개인별 질병 감수성, 약물 반응성, 개인별 특성, 유전성 질환에 대한 예측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이번에 출시된 서비스는 남성용인...
SK케미칼, 개인 유전정보 분석 2013-07-17 16:47:53
남성과 여성에 특화된 개인 유전정보 분석 서비스 상품을 17일 내놨다. sk케미칼과 제휴한 의료기관을 통해 서비스를 제공한다. 개인 유전정보 분석 서비스는 유전자(dna)에 특징적으로 나타나는 분자적 정보로 개인의 특성을 감지할 수 있는 지표인 유전자 바이오마커(biomarker)를 분석해 개인별 질병 감수성, 약물...
멈추지 않는 신화, 미샤의 네버엔딩스토리 2013-07-16 15:26:34
2000년, 여성뷰티포털 ‘뷰티넷’을 통해 화장품 시장에 출사표를 내민 미샤는 새천년의 시작과 발맞추어 뷰티계에서도 새로운 시대를 열었다. ‘정직한 가격 3300원’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여타 고급 화장품과도 품질 면에서 뒤지지 않는 착한 가격의 제품을 선보인 미샤는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사용자들의 입소문을...
요즘 아파트, ’실속’은 기본 ‘개성’까지 더했네 2013-07-16 10:10:47
했다. 수납특화 설계는 붙박이장 특화로까지 이어졌다. 신혼부부들은 혼수품목 중 장롱구입에 대한 고민이 줄어들었다. 여성들의 로망이던 ‘드레스룸’은 최근 신규분양시장에서는 ‘기본’시설로 정착화 되고 있어 가구 구입비용까지 절감됐다. 여기에 수요자의 성별 또는 연령, 개성에 따라 선택할수 있는 폭이 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