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명품 예물 브랜드 뮈샤 ‘듀오 웨딩&혼수 박람회’ 참여 2013-04-26 11:55:02
[패션팀] 명품 예물 브랜드 뮈샤가 듀오웨딩&혼수박람회에 참가 및 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듀오웨딩&혼수박람회에는 4월27일부터 28일까지 양일간 광장동 쉐라톤 워커힐 호텔 1층 무궁화홀과 카라홀 전관에서 열린다. 뮈샤는 이 박람회를 통해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부부들에게 트렌디한 2013 명품...
옥션, 롯데닷컴 50만개 상품 입점···구찌 25% 할인 2013-04-22 13:24:20
옥션이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을 입점시키고, 브랜드 상품을 더욱 강화한다. 옥션(www.auction.co.kr)은 국내 최대 종합쇼핑몰 롯데닷컴과 제휴를 맺고 프라다, 구찌, 지방시 등 명품브랜드 및 패션의류, 가전, 유아용품 등 약 50만개에 이르는 롯데닷컴의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대표적인 입점...
[서울베이비페어 2013] 개최장소 '세텍' 대한민국 대표 전시 브랜드 됐다 2013-04-18 15:36:12
출산 육아 명품박람회 ‘서울베이비페어 2013’의 개최장소인 '세텍 (setec)'전시장이 ‘2013년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의 전시컨벤션센터 브랜드 부문 1위에 올랐다. 세텍 운영기관인 서울산업통상진흥원 이전영 사장은 이와 관련, 4월 18일 서울하야트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행사...
[2013대표브랜드] 하동, 전국 최대의 친환경 매실 주산지 2013-04-17 17:59:47
2013년에도 대한민국대표브랜드 대상을 수상하였다. 하동매실은 지리산 자락의 깨끗한 자연환경에서 친환경으로 재배하고 있으며 기후풍토가 매실재배에 가장 좋은 조건을 갖추고 있어 영양이 풍부하고 향이 좋아 품질의 우수성이 널리 알려져 있으며 하동군은 대한민국의 매실의 3대 주산지로 433ha에서 4,500톤의 매실이...
[2013대표브랜드] 영동곶감, 감고을 자연의 햇살과 바람이 키운 명품곶감 2013-04-17 17:59:41
“전국 아름다운 거리숲 경연대회”에서 영예의 대상을 수상하였으며, 2008년 "충청북도 우수농특산물 품질인증"을 받았고 2007년 “영동 감고을 감산업특구” 지정으로 농산촌 소득증대는 물론 지역경제 발전의 견인차 역할을 다하고있다영동의 곶감이 가지는 브랜드파워는 fta 시대에 대비해 영동군이 산?학?관?연 협력관...
[2013대표브랜드] 자연이 만든 명품 '청송사과' 2013-04-17 17:59:40
브랜드로 판매된 사과가 1,066억원에 이른다. 그 동안 ‘청송사과’는 2004년, 2005년, 2007년, 2010년 4회에 걸쳐 ‘전국으뜸농산물 품평회’에서 대상을 수상하였으며, ‘농식품파워브랜드대전’에서는 2007년 동상 수상을 시작으로 2008년도와 2009년도 은상 수상, 2010년에는 마침내 대상(대통령상)의 영예를 안은 바...
[2013대표브랜드] 섬진강 줄기따라 천혜의 자연조건을 갖춘 '처음매실' 2013-04-17 17:59:26
통해 ‘2013년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의 가공식품 브랜드 부분에서 대표 브랜드로 선정되었다. 그 동안 다양한 매실가공품과 발효매실원액 등 매실을 활용한 고부가가치 가공식품의 산업화를 추진해 온 슬로푸드영농조합법인의 성과가 맺은 결실이다. 슬로푸드영농조합법인은 하동벤처농업협회 등 관내 유관기관과...
[2013대표브랜드] 가보건강침대, 편안하고 건강한 숙면의 절대 강자로 등극 2013-04-17 17:59:16
기업이다.“2013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됨으로써 가보건강침대는 타의추종을 불허하는 명실 공히 대한민국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게 되었다. “가보로 물릴 만큼 명품이 아니면 만들지 않습니다.”라는 자긍심과 신념은 고객의 신뢰와 만족도를 높이기에 충분하였음을 증명하고 있다.명품은 외형...
[2013대표브랜드] 라츠, 디지털라이프 쇼핑의 중심 2013-04-17 17:59:08
브랜드 디지털디바이스 전문점 부문에서 대상으로 선정되며 명실상부한 종합유통기업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올해는 연매출 5,000억 원을 목표로 4대 중점사업인 오프라인 모바일 매장, 인터넷 쇼핑몰, 디지털 디바이스 개발, 스마트폰 유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유통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다양한...
[2013대표브랜드] 제천, 세계최고의 ‘힐링도시’ 꿈꾸다 2013-04-17 17:59:07
충북 제천시의 도시브랜드인 ‘자연치유도시 제천’이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에 선정되어 중부내륙권의 건강휴양도시로 비상을 꿈꾸는 제천시의 노력이 탄력을 받게 됐다. 제천시의 도시브랜드인 ‘자연치유도시 제천’은 제천의 수려한 자연경관과 한방산업으로 현대인들의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하고 재충전 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