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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몬 `슈퍼마트` 전품목 최대 30% 할인 2015-12-28 10:31:28
50% 정도 저렴한 편입니다. `슈퍼마트`는 배송된 제품에 문제가 있을 경우 전용 콜센터를 통해 반품절차 이전에 즉시 환불해주는 ‘슈퍼환불’을 실시하고 있으며,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일지라도 따로 반품 배송비를 받지 않습니다. 현재 서울 10개구 지역에서 새벽 5시 이전 주문 시 그날 받아볼 수 있는 당일 배송을...
중국 고객 위한 역직구 사이트 `중문11번가` 오픈 2015-12-28 08:49:00
반품할 수 있는 반품 보장 서비스를 제공, 고객이 믿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11번가는 새해 1월31일까지 `중문 11번가` 오픈을 기념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첫 신규 가입 고객이 30달러 이상 구매 시 10달러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은련카드로 결제하는 모든 고객에게 11%(최대 30달러 할인) 할인 쿠폰을...
모바일 전용 패션관 티몬 '웨어웨어' 개장 2015-12-23 18:05:14
계한희 이명신 등 국내 유명 패션 디자이너 4인이 참여한 ‘컬래버레이션 리미티드 에디션 셔츠’(6만9000원)도 한정 판매한다. 웨어웨어에서 판매하는 모든 제품은 무료로 배송해주며 반품도 무료다.강영연 기자 yykang@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티몬, 모바일 전용 패션몰 '웨어웨어' 오픈 2015-12-23 17:06:03
'콜라보레이션 리미티드 에디션 스?셔츠'를 6만9000원 한정 가격에 판매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웨어웨어의 모든 상품은 무료로 배송되며, 무료 반품도 가능하다.노정동 한경닷컴 기자 dong2@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2% VIP가 매출 20%"…온라인몰도 '단골 마케팅' 2015-12-20 20:15:16
서비스는 기본이다. 옥션은 중복 할인 쿠폰, 무료 반품 쿠폰 등을 주고, vip 전담 전화상담 센터를 이용하도록 한다. 홈페이지에도 vip 회원만 상담해주는 서비스를 운영한다. 티몬은 매월 구매액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1만5000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주고, 무제한 무료 배송과 무료 반품 서비스를 제공한다.이처럼 온라인...
[권영설의 '경영 업그레이드'] O2O 모델을 주목하라 2015-12-17 17:50:52
온라인 물량을 책임지도록 하는 것이다. 반품이나 애프터서비스도 해당 매장이 관리한다. 이렇게 되면 소비자들은 언제든 가까운 곳에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서 좋고, 오프라인 매장도 온라인의 성공에 힘입어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게 되는 것이다.엊그제 정부가 내년 경제정책방향을 내놓으며 ‘o2o...
식약처, 스테로이드 검출 화장품 적발, 판매금지 및 회수 조치 2015-12-16 09:46:07
㈜존스킨코스메틱)`에서는 미백에 도움을 주는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표시량 대비 76.5%(기준치: 90%이상)로 나타났다. 식약처는 해당 제조업체의 관할 지방식약청에서 해당 제품을 회수하도록 조치하였으며, 해당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는 사용하지 말고 판매업체나 구입처에 반품하여 줄 것을 당부했다.
<2016경제정책> '코리아 블프' 매년 11월 열린다 2015-12-16 07:00:28
들여와 판매하는 것이다. 상대적으로 가격이 저렴해 소비자들의 인기가 높지만 위조상품 유통 등 소비자피해 사례도 발생한다. 정부는 병행수입으로 들여온 제품의 검수, 구매, 반품, 사후 서비스(A/S)를 일괄처리하는 지식재산권보호쇼핑몰을 구축할 방침이다. dk@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티몬, 생필품 전용 '슈퍼마트' 개시 5개월 만에 5배 성장 2015-12-14 09:18:10
반품 배송비를 받지 않는 국내 유일 '무료 반품' 서비스도 실시 중이다.지난 10월부터는 신속하고 ㅘ??배송을 위해 자체 물류센터와 전담 택배기사를 통해 주문 후 빠르면 당일, 늦어도 익일까지 상품을 받아볼 수 있는 '슈퍼배송' 서비스도 시작했다.서울 송파, 강남, 서초 3구에서만 시범 서비스했던...
공정위원장 "아웃도어 의류업체 불공정관행 지속적으로 감시" 2015-12-10 15:00:12
많은 반품 비용을 청구하거나, 수선으로 해결할 수 있는 가벼운 하자가 있어도 반품을 요구하는 등의 문제가 나타났다는 것이다. 공정위는 올해 아웃도어 의류 등 6개 업종 1·2차 협력사를 대상으로 현장 실태조사를 해 이런 사실을 밝혀냈다. 정 위원장은 "과도한 클레임 비용 부과, 하도급대금 지급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