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급성장하는 T커머스…1년새 매출 50% '高高' 2016-01-12 18:01:57
합성어로 tv를 보면서 리모컨으로 상품 정보를 검색해 구매·결제까지 할 수 있는 서비스다. 정부 승인을 받은 t커머스 사업자 10곳이 지난해까지 모두 시장에 진출했다. 한국t커머스협회는 t커머스 거래 규모가 2014년 790억원에서 올해 7000억원대까지 커질 것으로 내다봤다.kth는 t커머스를 강화하기 위해 소비자...
롯데면세점 신년맞이 'Brand New Year'...해외 유명 브랜드 최대 80% 할인 2016-01-12 17:24:00
2월 29일까지 카카오톡 <선물/쇼핑> 메뉴에서 롯데면세점을 검색하면 롯데면세점 선불카드 1만원 교환권을 9천5백원에 선물할 수 있다. ◆ 면세점 쇼핑하고 축구 명가 영국에서 경기 관람하러 가자 사진제공: 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은 2월 25일까지 신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 부산점에서...
더 뜨거워진 '페이 전쟁'…'간편결제 빅4' 생활 속으로…인터넷은행도 뛰어든다 2016-01-12 07:05:00
적극 활용하고 있다. 네이버페이는 검색 서비스를 기반으로 한 쇼핑을 강점으로 내세워 총 7만2000여개 가맹점을 확보했다. 네이버뮤직, 영화, 전자책 등의 디지털 콘텐츠를 구매할 때 네이버페이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다. 최근에는 공연, 캠핑장, 호텔 뷔페 등 오프라인 공간의 예약과 결제까지 한 번에 진행할 수 있는...
역경매 쇼핑 앱(APP) `얼마고?` 2016-01-11 07:47:55
호응을 얻었던 역경매 쇼핑 앱(APP) “얼마고?”는 소비자가 사고자하는 물건의 사진과 스펙을 앱에 올리면 판매자가 가격을 제시하는 기능과 소비자와 판매자간 직접거래 시 안전한 거래를 위한 결제서비스도 제공한다. 역경매 쇼핑 앱 “얼마고?”는 오픈마켓에서 판매자에 부과되는 높은 수수료와 소비자가 구매를 할...
"냉장고로 레시피 찾고 식재료 주문까지" 삼성-네이버 협력 2016-01-07 16:27:03
사전 미디어데이 행사에서 네이버쇼핑 서비스가 포함된 ‘셰프컬렉션 패밀리허브’ 냉장고를 선보였습니다. 이용자들은 이제 냉장고에서 네이버 검색을 통해 레시피를 찾고, 네이버쇼핑을 통해 산지직송의 신선한 재료들을 바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셰프컬렉션 패밀리허브’ 냉장고 터치 패널에 네이버쇼핑 위젯이...
냉장고로 쇼핑부터 결제까지…네이버, 삼성 가전에 쇼핑 서비스 2016-01-07 14:31:06
네이버의 쇼핑 콘텐츠와 삼성전자의 스마트 제품이 만났다. 네이버와 삼성전자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전시회 'ces 2016'에서 이용자들에게 여러 스마트 제품에 최적화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상호 협력하겠다고 7일 밝혔다.삼성전자는 지난 5일 열린 사전 미디어데이 행사에서 먼저...
네이버, 삼성전자 스마트 제품 통해 쇼핑 서비스 제공 2016-01-07 11:30:00
네이버쇼핑 위젯이 탑재되어 실시간 추천 쇼핑 리스트를 확인하고, 네이버페이를 통한 간편결제까지 가능하다. 네이버페이는 별도의 앱 설치 없이도 어느 디바이스에서나 쉽고 안전한 간편결제가 가능해, 더 다양한 스마트 제품으로 사용성이 확장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삼성전자는 올 초 '셰프컬렉션 패밀리허브'...
스피커가 습관 분석해 음악 선곡…아마존은 주문 전 예측 배송까지 2016-01-05 07:01:11
소비자가 음성으로 식료품과 요리법을 검색하고 쇼핑 목록을 만들어 저장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두 번째는 단순성이다. 애더(aether)의 콘(cone) 스피커는 인지기술 중 하나인 ‘기계 학습 기능’을 이용하는 혁신적인 스피커다. 와이파이가 연결된 이 스피커는 사용자가 듣고 싶어하는 음악을 예측해 들려준다....
중국 고객 위한 역직구 사이트 `중문11번가` 오픈 2015-12-28 08:49:00
등 백화점도 입점해 한국의 브랜드 제품을 믿고 쇼핑할 수 있도록 했다. `중문 11번가`는 중국 고객들의 쇼핑 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인다. 알리페이, 웨이보 등 현지 계정을 통해 별도 가입 절차 없이도 주문, 결제를 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중국 고객들이 즐겨 쓰는 `QQ메신저`를 통해 빠른 상담...
1분에 담긴 쏠쏠한 정보와 재미…'스낵컬처' 콘텐츠 인기몰이 2015-12-23 07:00:54
태그로 검색하면 관심 분야의 콘텐츠를 손쉽게 찾아볼 수 있고 인기 콘텐츠나 매체별 콘텐츠도 접할 수 있다.일분 콘텐츠는 카카오톡과 다음, 카카오스토리 등 다양한 카카오 플랫폼과 연동된다. 따로 앱(응용프로그램)을 깔 필요도 없다. 카카오톡 채널과 다음 포털 첫 화면에서는 평소 이용자가 즐겨보는 콘텐츠 소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