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트와이스` 브랜드化...10대 시장 겨냥, JYP 소속 아티스트 브랜딩 2016-08-30 14:13:14
by SPRIS)’ 브랜드의 기획과 브랜딩을 비롯한, 사업 전반을 담당한다. 스프리스와 레스모아는 트와이스 상품의 공식 유통사로서 국내 독점 판매권을 가지게 되며, 스프리스는 모바일 페이지를 별도 오픈, 10대가 편리하게 구매할수 있는 플랫폼도 제공한다. 첫 번째 제품은 스니커즈 ‘트와이스 타로(TWICE Taro)’이며,...
캐시미어 의류 PB도 등장…신세계백화점이 만든다 2016-08-30 11:00:09
디자인·제작·판매·브랜딩까지 전 과정에 직접 나섰다. 브랜드명은 이태리 피렌체지역에 있던 '아르테 델라 라나'라는 가장 큰 모직상 길드 이름에서 따왔다. 델라 라나는 40~50대 여성을 주요 고객층으로 설정해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중시하는 고객 소비패턴에 맞춰 제품을 출시한다는...
YG캐릭터 크렁크, 피맥연합 테마 매장 PBA 오픈 2016-08-26 09:12:49
크래프트(수제)맥주와 크렁크 캐릭터로 브랜딩된 유니크한 캔맥주 등도 다양하게 맛볼 수 있다. PBA 1호점은 오픈 프로모션으로 PBA맴버쉽 카드를 소지한 회원에 한에 맥주 15% 상시할인을 제공한다. 운영시간은 오후 1시부터 새벽2시이며, 테이크아웃 및 딜리버리어플을 통한 서비스도 가능하다. 크렁크는 이하이의 `잇츠...
컴투스 상반기 영업익 1,084억…반기 사상 최대 실적 2016-08-10 14:19:52
1,000억 원을 돌파하는 성과를 거두기도 했습니다. 컴투스는 이 같은 실적을 이어가기 위해 3분기 `서머너즈워`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계획하고 있으며 북미와 유럽 등 모바일게임 주요 시장을 중심으로 브랜딩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또 `이노티아`와 같은 역할수행게임(RPG)과 스포츠게임을 비롯한 다양한 종류의...
[신설법인 현황] (2016년 7월29일~2016년 8월4일) 서울 2016-08-05 17:06:00
45, 110호 (노량진동,화동코웨이상가) ▷인워드브랜딩(진소영·1·브랜드 마케팅 및 컨설팅)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78, 702호 (여의도동,홍우빌딩) ▷인터원(하미선·200·부동산컨설팅 용역 및 도급총회 대행업) 광진구 아차산로73길 11 (광장동) ▷인투토탈디자인(배진아·35·실내...
[르포]BMW의 끊임없는 브랜드 만들기 2016-08-05 09:52:31
기업, 기술, 제품 성격 등도 브랜딩이 중요하고, 이를 통해 소비자에게 지속적으로 '프리미엄' 이미지를 심어주기 위한 전략의 일환이다. 이미 알려진 일반명사보다 bmw만의 고유 명칭을 만들어낼수록 소비자에게 색다른 인식을 준다는 건 당연한 사실이다. #39역동성'은 결코 포기할 수...
[통신원 리포트] 한국의 MUJI를 꿈꾼다 : NoTag 최웅 대표 2016-08-03 11:24:37
말씀드리기는 어렵습니다. 하지만 저희의 예를 들자면, 영국이라는 내셔널 브랜딩이 로열티를 높이는 효과를 주었습니다. 영국에 저희가 처음 진출할 때, 영국의 네셔널 시어터("National Theatre") 기프트샵, 콘란샵("The Conran Shop"), 리버티("Liberty") 등에서 소량으로 판매를 하였습니다. 하지만 그것이 곧 저희...
잇츠스킨, 중국 썬마그룹과 합작법인 설립 2016-07-21 15:36:58
중국 상해에서 합작법인 설립 체결식을 개최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에 설립한 신설법인의 사명은 `썬마-잇츠스킨 유한공사(가칭)`로 납입 자본금은 한화로 약 100억원이 될 예정입니다. 잇츠스킨은 브랜딩 노하우를 바탕으로 내년 3월 완공 예정인 한불화장품의 중국 공장에서 생산을 하고, 썬마는 중국 전역에 7500개의...
충남 특화 마리나 개발 ‘밑그림’ 나왔다 2016-07-20 11:26:38
조성 △융합 발전 표본 만들기 △독특한 콘텐츠 브랜딩 △수용태세 개선 △미리나 시장 점진 육성 등으로 잡았다. 전략별 추진 과제로는 △문화레저 시설 명품화 △항만 구역 미항화 △독특한 해안·도서 콘텐츠 육성 △이벤트·축제의 상시화 △해안레저 프로그램 보급 활성화 △해양레저 전문인력 체계적 ...
[2016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신한카드, 1등 신용카드사 넘어 위대한 기업으로 '전진' 2016-07-19 14:59:07
새롭게 브랜딩한 것이다. 고객과 고객, 사업과 사업을 연결해 금융생활의 ‘판을 바꿔 보겠다’는 뜻을 담고 있다. 신한카드는 이를 통해 모바일 시장 트렌드 주도권을 공고히 할 계획이다. 신한카드는 2200만 고객의 빅데이터 정보와 ‘모바일 플랫폼 얼라이언스(mpa)’ 참여사의 서비스를 융합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