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랜드, 도심형 패션 복합관 경주에 첫 선 “SPA브랜드와 외식 접목” 2013-11-14 12:40:02
등 세분화한 패션 복합관을 계획 중이다. 이랜드 관계자는 “패션 복합관은 국내시장에 공격적으로 매장 수를 확장하고 있는 해외 spa브랜드에 맞설 수 있는 유통 채널이다. 지역별 특성에 맞춘 패션과 외식 콘텐츠를 입점시킴으로써 경쟁력을 높이고 2014년까지 50여개 매장을 추가로 오픈 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마켓인사이트] 외면당한 0.001%P 2013-11-13 21:38:07
지난달 28일부터 0.001%포인트까지로 정교해졌지만 시장에선 0.005%포인트 단위 거래가 ‘대세’로 자리잡고 있다. 소수점 두 자리까지만 계산하던 옛 관행에서 10분의 1 단위까지 세분화하는 것은 시기상조라는 암묵적 합의가 이뤄졌기 때문이다. 한 증권사 채권 중개담당자(브로커)는 “거의 모든 채권을 0.005%포인트...
웹젠, 3분기 영업수익 199억원 '흑자전환 성공' 2013-11-13 18:48:04
지속적으로 매출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국내외 시장에서 국산 기대작으로 꼽히는 mmorpg '뮤2'는 사내 테스트를 준비하는 등 시장진출을 위한 개발이 한창 진행 중이다. 웹젠의 김태영 대표는 '신작 서비스와 해외 진출 준비에 집중하면서 시장 조사를 세분화하고 사업력 확대에 주력하고 있다.'면...
[트렌드메이커 MD(下)] '21세기 베니스의 상인' MD, 유통채널 생사 여탈권 쥔 미다스의 '손' 2013-11-12 13:51:05
강조되고 있다는 설명이다. 유통가는 이미 세분화된 단위 조직의 개편 바람이 불어닥치고 있다. 롯데마트는 "과거 유통채널이 오프라인 매장 위주로 영업을 할 시기엔 md는 주로 상품에 대한 기획자보다 관리자에 적합한 업무를 수행해왔다"면서 "하지만 요즘엔 유통채널이 다양해지면서 모두가 트렌드에 맞는 상품과 ...
[2013 게임산업] 도타2, 온라인 게임 '차세대' 황제 자리 노린다…차원다른 e스포츠…세계 최대 대회 개최 2013-11-12 06:58:10
자랑한다는 설명이다. 도타2는 전략을 세분화할 수 있는 다양한 요소가 등장한다. 먼저 나무, 언덕 등의 지형지물이다. 나무는 lol에 나오는 수풀과 비슷한 개념으로, 플레이어의 적의 눈에 안 보이게 숨을 수 있게 해준다. 차이점이 있다면 도타2의 나무는 파괴가 가능해 상황에 따라 시야를 확보하기 위해 제거할 수...
머릿결 손상관리, 영양공급에 집중! 긴머리 빨리 기르는 법과 말리는 방법 추천 2013-11-09 09:00:08
기존에 남성샴푸, 여성샴푸로 구분되어 있지 않았던 샴푸 시장에서 각기 다른 두피, 모발을 가진 남성과 여성을 구분해 샴푸와 트리트먼트를 세분화했다는 점이 높이 평가받고 있다. 더헤어머더셀러(the hair mother cellar)의 여성전문 뉴트리티브 샴푸는 머리를 차분하게 빨리 기르는 샴푸로도 알려져있다. 뉴트리티브 샴...
"중개수수료 인하안 총력 저지" 2013-11-07 21:07:24
금액별로 세분화하고 최고 요율을 0.8%에서 0.5%로 하향 조정하는 등의 내용을 담은 ‘서울특별시 주택 중개수수료 등에 관한 조례 일부 개정조례안’을 발의한 바 있다. 김 의원은 이날 “중개업계의 입장을 더 들어보고 법안을 보완해 내놓겠다”며 발의를 연기했다.이현진 기자 apple@hankyung.com ▶[화제] "초당...
MVP 베이스볼 온라인 시즌2, 이렇게 변했다! 2013-11-07 19:08:13
최초 덱 등록 시 해당 선수는 사라지게 된다. 또한 시즌덱이 세분화되고, 덱 효과도 일부 변경된다. 시즌2를 통해 mvp 베이스볼 온라인 덱 효과가 더욱 다양해졌다] 토너먼트로 pvp 경기를 진행하는 '랭킹 토너먼트' 시스템은 '랭킹전'으로 이름이 변경됐다. 기존 랭킹 토너먼트의 본선은 정해진 시간 내 지목...
‘남다름’으로 승부하는 쇼핑몰 “우리에게 불황은 없다” 2013-11-07 09:40:04
세분화된 메인 타겟층으로 도드리만의 차별점을 더했다. 실제 워킹맘인 도드리 김성희 대표가 직접 엄선해 고른 실용적이고 트렌디한 아이템들은 타겟층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는데 성공했다. 예쁜 것에서 그치지 않고 이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 기능성 등을 다방면으로 고려해 아이템을 깐깐하게 선정했기에 가능한...
스티브 정 "앱리프트, '핫 서울' 제대로 알아봤다" 2013-11-06 01:22:08
한-중-일 모바일게임 시장을 '핫'한 시장으로 보면서 언어와 성향, 문화 수용 방식이 따로따로 논다는 점을 지적했다. '한국은 중국과 일본 사이에서 적응을 잘 하는 편이다. 하지만 기본적으로 3국의 안드로이드 기기의 세분화로 인해 대응하기 쉽지 않다. 한국이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로 양분하지만 중국은 너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