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중저가 캐주얼, SPA 공세에 '비명' 2013-05-06 17:33:44
‘spa 아니면 명품’으로 양극화되면서 가격도 디자인도 어정쩡한 중저가 의류 브랜드는 심각한 고사 위기에 처해 있다”며 “이 때문에 불과 3~4년 전만 해도 해마다 수십개씩 나왔던 새 캐주얼 브랜드가 요즘엔 씨가 말랐다”고 전했다. 기존 캐주얼 브랜드가 spa에 대응, 가격을 인하하는 사례도 잇따르고 있다. 이랜...
‘다리가 예뻐 보이는 방법?’ 웨지힐 스타일링 제안 2013-05-06 09:37:01
여성스러워지고 우아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웨지힐은 무거운 옷보다는 쉬폰처럼 가벼운 소재의 옷과 잘 어울리니 하늘거리는 원피스, 카디건을 활용한 로맨틱룩이나 리조트룩, 블라우스와 타이트한 미디엄 스커트를 활용한 오피스룩과 연출해도 좋다. 상큼 발랄, 다양한 컬러에 빠진 웨지힐 후르츠 컬러가 인상적인 웨지힐도...
스케쳐스, 아동용 경량 스니커즈 고런 키즈 라인 출시 2013-05-03 14:59:44
고런 키즈는 성인용과 유사한 디자인으로 손쉽게 센스 있는 패밀리룩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패밀리룩을 연출할 때는 모든 제품을 똑같이 입기보다는 비슷한 디자인의 컬러를 다르게 하는 등의 포인트를 주는 것이 좋다. 의상을 같은 계열로 맞추고 고런과 같은 동일한 스타일의 신발을 신으면 간단하게 세련된...
[Brand new] 오늘의 패션 신제품 2013-05-01 18:06:22
가벼우며,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스타일을 극대화해 요즘 같은 늦봄부터 초여름까지 캐주얼하게 입을 수 있답니다. 소매와 밑단은 밴딩 처리해 바람이 새어 들어오지 않을뿐더러 후드가 내장돼 있어 갑작스런 기온변화에도 효과적으로 대처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컬러는 남성용 블루, 네이비, 오렌지, 여성용...
[JOB 대학생 취업 디딤돌] "스포츠 패션의 완성은 '열정'…면접때도 런웨이 걷듯 나만의 개성 맘껏 뽐냈죠" 2013-05-01 17:53:37
의류디자인을 전공한 탁씨는 “대학생활 중 했던 다양한 스포츠 동아리 활동과 패션브랜드 모델 활동, 패션 블로그 운영 등을 면접관이 인정해준 것 같다”고 말했다. 데상트코리아 면접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솔직함’이라고 성씨는 소개했다. “사장님께서 ‘면접 오기 전 주말에 뭐했어요’라고 모두에게 물으셨어요....
백화점 '키즈 페스티벌'…아동복·완구 최대 80% 할인 2013-05-01 16:06:15
with you)’와 협업해 만든 디자인 캐릭터 상품을 선보인다. 어버이날 선물로 알맞은 상품도 눈여겨볼 만하다. 현대백화점은 뭉친 근육을 풀 수 있는 오씸 핸드마사지기를 전 점포에서 16만9000원에 판매한다. 본점 무역센터점 목동점 등 5개 점포에서는 뒷굽이 높으면서도 일반 하이힐보다 안정감 있게 신을 수 있는 토즈...
GS샵, 파크랜드와 손잡고 美 스포츠 브랜드 스타터 론칭 2013-05-01 14:54:01
계약을 체결했다. 이어 해외 유명 브랜드 신발을 oem방식으로 생산하고 있는 파크랜드와 파트너쉽을 맺었다. 유통, 마케팅력을 보유한 sg샵은 신발 제조 노하우를 갖춘 파크랜드와 손잡으면서 스타터를 트렌디한 디자인과 우수한 품질, 합리적인 가격의 스포츠 spa브랜드로 육성하겠다는 계획이다. gs샵 트렌드사업담당...
스타터, GS숍-파크랜드와 손잡고 스포츠 SPA 시장 진출 2013-04-30 17:01:33
유명브랜드의 신발을 주문자상표부착방식으로 생산해온 파크랜드와 파트너십을 맺으며 본격적인 스포츠 spa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탁월한 유통 및 마케팅 능력을 지닌 gs숍과 세계적인 수준의 신발 제조력을 가진 파크랜드가 함께하는 스타터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우수한 품질, 합리적인 가격이...
친구 같은 아빠 이종혁-준수의 '프레디룩' 인기 2013-04-30 16:49:37
같은 디자인의 옷을 착용하는 ‘프레디룩’의 인기도 높다. 최근 어린이날을 앞두고 티셔츠를 중심으로 이뤄지던 프레디룩이 점퍼와 모자, 신발 등 잡화로까지 다양해지는 추세다. 아이파크백화점 ‘햇츠온’ 매장에 따르면 4월 한달 새 250건(약 500벌)의 성인-유아 의류가 팔렸다. 독특한 동물 캐릭터...
컬럼비아 ‘옴니프리즈 제로’ 출시 “쿨링 기술의 혁명! 땀이 날수록 시원해~” 2013-04-30 16:32:29
수 있도록 티셔츠, 팬츠 등의 의류부터 모자, 신발 등 액세서리까지 적용됐다. 가격대는 제품의 기능, 디자인에 따라 3만 원~15만원 대까지 다양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뿐만 아니라 감각적인 컬러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까지 겸비하고 있어 등산, 트레킹 등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헬스, 요가 등 실내외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