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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무원연금공단 "외부 리스크 전문가 모십니다" 2013-08-07 11:13:10
아울러 내부직원의 육성과 전문성 제고에도 힘써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자산배분, 시장분석, 유니버스 구성 등의 실무책임을 맡게 될 투자전략팀장은 투자전략 실무경험 7년 이상의 애널리스트 출신으로서 CFA, CPA 등의 자격증을 소지하고 있으면 우대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 대체투자 상품심사, 사후관리, 금융자산...
KT, 단독 영업정지 여파 '찻잔 속 태풍'…6만명 이탈에 그쳐 2013-08-06 14:27:04
공격적으로 가입자를 유치했다는 얘기다.kt 내부에서는 7일간 영업이 홀로 정지된데 이어, 이번 주파수 경매에서 보유한 주파수 인접대역의 d블록(1.8ghz)을 확보하지 못할 경우에는 다시 경쟁력을 회복하기 어렵다고 보고 있다.kt 관계자는 "앞으로는 주파수 경매에서 인접대역의 주파수를 할당받아 광대역 lte를 서비스할...
LTE 주파수 전쟁 막 올라…'황금주파수' 누구 품으로? 2013-08-05 11:15:31
서류를 제출했다. 이번 경매에서 할당되는 주파수 대역은 1.8ghz 대역 35mhz와 2.6ghz 대역 2개의 40mhz다. 밴드플랜에 따라 kt가 보유한 주파수 인접대역의 d블록(1.8ghz)이 추가로 경매대상이 될 수 있다. 이 경우 135mhz 대역이 주파수 할당 대상이다. 경매는 2단계 혼합방식으로 진행된다. 1단계 50라운드 동시오름...
공기업 사장 `탈관료화` 바람 2013-07-29 17:13:32
내부 인사로 채워지면서 공기업 사장 인선에서 탈관료화 바람이 거세질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가스공사와 마찬가지로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기관장 역시 내부 인사로 채워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먼저 한국수력원자력 사장 공모에 15명이 지원한 가운데 관료 출신과 한수원 내부 인사들이 응모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日 방사능 오염수 유출 '솜방망이' 처분 논란 2013-07-28 11:21:53
못하고 있다고 생각된다"라고 비판했다. 하지만 일본 내부에서는 이같은 처분이 '솜방망이식'이라는 비판이 제기되고 있다. 기사를 접한 일본 네티즌들은 "고작 한달 처분? 인생의 잘못이지 않나?", "방사능 없다면서 우긴 명확한 거짓말에 대해 고작 한달? 사장 사퇴시켜야 마땅하지", "이 사람의 한달 월급 가치밖...
<학벌·나이·스펙 배제하는 채용 실험…문제는 없나> 2013-07-25 06:03:20
분야별 선배 사원 50명으로 구성된 내부 평가위원과 20명의 외부 평가위원 등 평가단의 평가를 받았다. 이 단계를 통과한 A군은 인·적성 검사와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A군의 정규직 전환 여부는 앞으로 5개월간 인턴기간을 보내고서 오는 12월에 결정된다. 남동발전의 정규직 전환률은 90%...
금감원, 고질적 법규위반 보험사 징계 강화 2013-07-19 10:00:15
내부통제 강화를 위한 워크숍'을 열고 고질적으로 지적되는 위반 사항과 보험소비자 권익을 침해하는 사례에 대한 점검 강화 필요성을 강조했다. 보험상품 기초 서류 기재사항 준수 사항 위반이나 경품 등 특별이익 제공 등이해당한다. 금감원은 최근 검사 지적 사항 결과를 공유하며 유사 사례 방지를...
남다른 당신~캐리어도 남다르게 2013-07-12 17:27:35
갖춰 소나기가 내려도 내용물이 젖지 않는다. 핸드백, 뷰티케이스, 서류가방 등을 붙일 수 있고 내부 수납공간도 잘 나뉘어 있다. 68㎝×44.5㎝ 크기의 63 사이즈 모델이 133만원. 은색이 너무 가벼워 보인다면 전체를 검은색으로 만든 ‘토파즈 스텔스(topas stealth)’를 추천할 만하다. 65㎜ 사이즈의 큰 바퀴가 달려 ...
[사설] 前국정원장 구속을 보는 불편한 심정 2013-07-11 17:31:28
은밀히 서류를 유출시키고, 감금하는 따위의 추문으로 온 나라가 시끄럽더니 조직의 수장은 엉뚱하게도 억대 수뢰혐의로 구속되는 볼썽사나운 꼴이 벌어지고 말았다. 세계 10위권을 바라보는 경제 강국이면서 65년 분단국인 한국의 최고 정보기관에서 벌어진 일이라고 보기 힘든, 얼굴이 화끈거리는 부끄러운 일이다....
[2013 한국서비스대상] 한화생명, '소리샘' 통해 고객불만 해소 인기 2013-07-10 15:30:28
서류를 접수해 처리해 주는 ‘찾아가는 서비스’는 현재 40만명 이상 이용한 명품서비스로 자리잡았다. 한화생명의 고객만족(cs) 강사가 고객사를 직접 방문해 직원의 서비스마인드 향상과 행복일터의 노하우를 전파하는 ‘우리들의 행복한 일터 만들기’는 634개 고객사에서 3만5000명이 교육을 수료하는 쾌거를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