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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자 없이도 OK, 이커머스 IT 플랫폼 서비스 주목 2021-03-04 11:31:43
및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한 고객 의견을 빠르게 관련 부서에 공유하고, 신속하게 피드백함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마케팅 기능`은 채팅 상담을 통해 획득한 고객정보를 토대로 고객별 맞춤형 메시지를 발송하면서 사이트를 이탈한 고객의 재방문을 유도하거나, 신규가입, 구매전환, 재구매 등을 유도하여,...
"헤이 카카오, 세탁기 돌려줘"…삼성 가전, 이제 카카오로 제어한다 2021-03-04 11:20:33
카카오홈 앱의 설정→확장서비스 관리에서 스마트싱스를 연결하면 된다. 연결이 완료되면 스마트 스피커 카카오미니·미니헥사, 헤이카카오 앱을 통해 음성으로 기기를 제어할 수 있다. "헤이 카카오"를 부른 뒤 제품과 함께 '시작해줘', '종료해줘', '일시정지해줘' 등 음성 명령을 내리면 된다....
KT 광고사 플레이디, 중소상공인 전용 광고운영 서비스 출시 2021-03-04 09:46:38
위한 서비스다. 네이버 검색광고와 쇼핑 검색광고에 중점을 두고 서비스를 제공하며, 앞으로 지원 매체와 상품을 확대할 계획이다. 광고효과 리포트와 대시보드, 실시간 광고효과 모니터링 등 기능을 제공한다. 여기에 자동 입찰, 키워드 확장, 예산 플래닝 등 디지털 마케팅에 필요한 올인원 서비스가 가능하다. 광고 대행...
'국민인증서' 시장 잡아라, 또 격돌…치고 나간 카카오 vs 반격 거센 네이버 2021-03-03 17:28:03
카카오엔터프라이즈의 인공지능(AI) 챗봇 서비스인 ‘카카오 i 커넥트 톡’은 지난해 정부의 ‘디지털서비스 전문 계약제도’ 심사위원회를 통과했다. 카카오톡을 통해 세금 납부 확인, 예비군 훈령 일정 통보 등의 정부의 대국민 서비스가 가능해졌다. 자율주행 부문에서도 전운(戰雲)이 감돌고 있다. 네이버의 자회사...
특허·상표권 등록 지원 스타트업 100곳 모집 2021-03-02 17:01:44
인공지능(AI) 기반 챗봇을 개발하는 스타트업 포티투마루는 해외 진출을 앞두고 지식재산(IP) 확보가 필요했다. 2018년부터 3년간 특허청의 ‘IP 바우처’ 사업 지원을 받아 국내 특허 10건, 미국 특허 1건을 등록했다. 특허청이 올해 IP 바우처 사업에 참여할 기업 100곳을 2일부터 모집한다. 지원 대상은 창업 7년 이내,...
삼성전자서비스, 차별화된 서비스 인프라로 업계 `우뚝` 2021-03-02 11:10:00
`챗봇` 서비스도 도입했다. 챗봇은 센터 위치 찾기와 같은 단순 문의, 제품 관련 기술 상담, 출장 서비스 접수 등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손쉽게 해결해주는 인공지능 채팅 로봇이다. 챗봇은 딥러닝을 기반으로 제품별 상담 이력, 고객이 자주 묻는 질문 등 약 26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사전 학습하여 고객에게 최적의...
소비자 편의 향상…삼성전자서비스, 홈페이지 신규 개편 2021-03-02 10:20:30
수 있도록 초점이 맞춰졌다. 비대면 서비스 수요가 늘어나는 최근 소비자 트렌드를 고려했다는 설명이다. 새 홈페이지엔 소비자가 가전 제품의 상태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제품 자가진단' 기능을 새롭게 추가됐다. 이 기능은 홈페이지와 가전제품이 사물인터넷(IoT) 기반으로 연결돼 제품 상태를 실시간으로...
삼성전자서비스,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10년 연속 1위 2021-02-26 09:06:59
수리 엔지니어가 한번 방문했을 때 여러 제품을 함께 점검해주는 서비스를 연중 실시한다. 폴더블폰 고객 중 삼성케어플러스 가입자를 대상으로는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수리 엔지니어가 찾아가는 방문 서비스를 실시한다. 서비스센터는 전국에 179개를 뒀고 서비스센터에 가지 않아도 상담할 수 있는 챗봇 서비스를 365일...
삼성전자서비스, KMAC 선정 '가장 존경받는 기업' 10년 연속 1위 2021-02-26 08:57:58
서비스'를 제공한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서비스센터 방문이 어려운 소비자를 위해 수리엔지니어가 소비자가 원하는 장소에 찾아가 휴대폰을 점검해주는 '휴대폰 방문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폴더블폰 사용자, 삼성케어플러스(SC+) 가입자 등이 서비스 대상이다. 365일 24시간 편리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신한은행, AI가 상품 추천…비대면 영업 확대 2021-02-23 17:15:37
앱 ‘쏠(SOL)’의 인공지능(AI) 챗봇인 오로라를 통해 금리가 연 2.5%인 인싸자유적금을 추천받았다. 연 1%대 적금 금리가 태반인 상황에서 상당히 매력적이었다. 다만 여러 우대조건을 채워야 했다. AI 오로라에서 제공받은 정보만으로 불안했던 A씨는 신한은행 디지털영업부에 상담 신청을 했다. 디지털영업부는 채팅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