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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렉스타,독일 유러피언 아웃도어 박람회서 신규계약 체결 2014-07-15 16:38:12
판로를 개척해오고 있다. 차별화된 혁신 기술을 가진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로 포지셔닝해가고 있다. 현재는 한국 아웃도어 브랜드로서 유일하게 세계 60여개국에 아웃도어 신발을 판매하고 있다. 이번 독일 유러피언 아웃도어 박람회에도 캠핑을 제외한 한국 아웃도어 브랜드로서는 트렉스타가 유일하다.권동칠 트렉스타...
경영자문단 "향후 10년 한국형 강소기업 300개 육성" 2014-07-15 11:02:10
비전과 3대 목표·5대혁신과제'를 발표했다. 경영자문단은 중소기업 무료 경영자문을 통한 '노블레스 오블리주' 실천을 위해2004년 삼성, 현대기아차, LG 등 대기업 전직 최고경영자(CEO)와 임원 40여명으로발족한 기관으로 지금까지 중소기업 7천200여개에 1만6천500여회의 경영자문을, 중소기업 임직원...
전경련·중진공, 30개 창업기업에 경영자문 2014-07-08 15:00:13
벤처·창업기업 멘토링은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혁신기술을 보유한 창업 초기의중소기업에 투자자금 조달과 판로확대, 경영자문 등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2기 지원 대상 기업은 알파옵트론, 골드네이처푸드, 필름몰딩컴퍼니, 소아베 등30개 기업으로, 태양광 측정기, 천연 세제, 자동차부품, 스마트폰 액세서리 등...
[농업에도 '상생 마케팅' 돌풍] 농협 '상생광고' 29개社 참여…소비자는 값싼 농산물 혜택 2014-06-23 21:44:00
"oo기업이 가격 할인" 홍보 농민들도 판로 넓어져 희색 [ 고은이 기자 ] 배추 무 등 농산물에 붙이는 스티커광고 ‘상생마케팅’ 돌풍이 갈수록 거세지고 있다. 8개월 만에 29개 기업에서 19억원의 광고 요청이 쇄도하면서 농업계와 유통업계에 혁신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농협중앙회가 유통 혁신의 일환으로...
나왔다! "앱마케팅, 이게 진짜 안드로이드 마케팅이다" 2014-06-17 21:49:19
없이 출판사를 만들었던 경험을 연장해, 해외 판로도 맨발로 개척하는 뚝심을 보여주었다. 출판계에서는 '앱마케터, 앱 기획자, 앱 사업가 및 앱 개발의 꿈을 키우고 있는 학생과 일반인을 위한 필독서라 할만하다. 특히 글로벌 사례 중심으로 글로벌 출시 및 모바일 앱 수익성 제고를 위한 모든 실질적 방안을 총망...
<동반성장지수 평가에 제조업체 웃고, 유통기업 울고> 2014-06-11 14:11:36
결실"이라며 "앞으로도협력사와 함께 끊임없는 혁신과 변화를 통해 성장할수 있도록 노력하고 협력사들이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삼성전자와 함께 '명예우수기업'으로 선정된 삼성전기는 협력사들의 기술개발역량 강화와 생산성 향상을 위한 지원활동, 에너지 효율...
[52조원 공공조달시장 잡아라] 입찰~구매 맞춤 컨설팅…조달청, 470억 계약 '도우미' 2014-05-26 21:20:17
참여하도록 40개 혁신 방안을 마련했다. 한국경제신문은 이들 기업의 참여를 활성화하기 위해 문턱을 낮춘 공공조달 정책 사례를 소개한다.자본금 1억원으로 지난해 9월 창업한 양미자 비엘룩스 대표(46)는 2개월 만에 조달청을 통해 수원시 가로등 유지·보수공사(6000만원)를 따냈다. 계약 규모는 작지만 창업한 지...
[인사] 중소기업청 2014-05-07 15:41:24
[과장급 전보] ㅇ 옴부즈만지원단장 부이사관 김문환 ㅇ 경영판로국 공공구매판로과장 서기관 이병권 ㅇ 생산기술국 생산혁신정책과장 부이사관 조종래
이상욱 농협 농업경제 대표 "기업이 농산물 주문하면 농가·소비자 모두 윈-윈하는 거죠 " 2014-05-02 07:01:18
알아서 사 간다. 마늘농가들은 저절로 판로가 확보되는 것이다. 3000원씩만 할인하더라도 3억원이면 10만명에게 혜택을 줄 수 있다. 4인가족이라고 생각하면 40만명에 광고효과가 있는 셈이다.”▷앞으로 계획은.“꾸러미사업부터 상생광고, 농산물 가격정보 제공을 통틀어 ‘창조경제적인 농산물 유통혁신...
농협 농업경제, 기업이 낸 광고비 만큼 농산물값 인하…6개월만에 18억 유치 2014-05-02 07:01:10
혁신의 일환으로 진행하고 있는 이 같은 농산물 상생 마케팅은 농가에는 판로 확대, 소비자들에게는 가격 인하, 해당 기업엔 기업 이미지 향상, 시장 전체에는 농산물 가격 안정이라는 1석4조의 효과를 안기고 있다.지난해 11월부터 시작한 이 마케팅은 농산물 포장지 등을 광고판으로 활용하는 새로운 기법이다. 기업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