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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 허리케인 `샌디` 피해 확산..리스크 관리에 주력" 2012-10-30 08:39:19
한다. 최근 5년 동안 미국 소매매출 증가율의 월별 평균치를 확인해보면 11월에 소매매출이 가장 높은 신장세를 나타낸 것으로 분석된다. 앞서 언급했듯 미국 재정절벽 등 미국의 소비를 저해할 수 있는 중요한 리스크도 여전히 상존하고 있지만 정책적으로나 시기적으로 미국의 회복세는 조금 더 뚜렷한 방향성을 가질 수...
CJ헬로비전 "상장 통해 성장동력 확보" 2012-10-24 18:05:44
기반으로 매년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매출액도 꾸준히 증가하며 2009년 3860억원에서 지난해 6000억원으로 2배 가까운 성장세를 보였습니다. 올해는 8000억원 정도의 매출을 올릴 것으로 시장에서는 전망하고 있습니다. 이번 상장도 신규 사업 확보와 M&A를 위한 자금 마련에 초점이 맞춰졌습니다....
"3Q 실적 우려 선반영..경기회복 초기 업종대표주 관심" 2012-10-23 14:07:12
발표되는 매출액 추이가 중요했다. 그렇기에 초기에 알코아도 그랬고 지난주 구글도 그랬듯 예상보다 호전된 실적을 발표했지만 전망치를 하향 조정하거나 매출액이 감소했던 기업들은 큰 폭의 하락을 보였다. 이러한 모습 속에 여타 기업들도 동조화를 하면서 동반 하락을 보였다. 특히 기술주들의 실적 전망 하향은...
에듀박스 "풍부한 콘텐츠로 승부 낼 것" 2012-10-17 14:12:11
온라인과 스마트 러닝 등 다변화된 수익원에서 매출 증대를 꾀하고 있습니다. <인터뷰 - 박춘구 / 에듀박스 회장> "경기가 불황일 수록 꾸준히 투자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저희는 지금까지 만든 컨텐츠를 내년에 집중적으로 판매하는 전략을 세워 매출 극대화, 이익 극대화를 하겠습니다." 게임과 교육을 접목시킨...
호남석유, 신동빈 회장 육성의지 부담됐나? 2012-10-12 08:51:28
난 것입니다. 매출 40조 비전에 의문 부호가 달리고, 모처럼 그룹 중심에 선 상황에서 뭔가 액션을 취해야만 한다는 압박이 컸다는 견해가 설득력을 얻는 것도 이 때문입니다. <인터뷰> 석유화학 업계 관계자 "이와 맞물려 2분기 적자 내다보니 뭔가 괜히 급했던 사람처럼 이탈리아 베르살리스는대단한 기술력 갖춘...
[경제의 창 W] 대형마트 규제, 실효성 논란 2012-09-19 17:50:51
하지만 시장경영진흥원이 분석한 전통시장 매출은 대형마트가 영업하는 주말보다 평균 매출이 5만원 정도 늘어나는 데에 그치고 있습니다. 이마저도 전국의 전통시장 통계치가 아닌 대형마트.SSM 주변 전통시장 내 점포 404개를 대상으로 한 조사라, 대표성을 갖고 있다고 보긴 어렵지만, 전통시장 상인들조차도 별로...
`히트상품`, 한계를 넘어서다 2012-09-03 20:07:17
넣지 않아 담백합니다. 지난해 1천700억원의 매출을 올린 휴롬의 올해 매출 예상치는 3천억원. 원액기 83만대 판매를 목표로 잡았습니다. 중소기업이지만 원액기만큼은 대기업 못잖은 브랜드 파워를 자랑하며 해외 수출도 확대되고 있는 만큼, 음료사업도 국내 기반을 다지면 해외로 진출할 계획입니다. <인터뷰> 박...
“주말 잭슨홀 연설 기대감 없애야.. IT-자동차부품주 단기매매” 2012-08-29 11:18:30
대한 신규주문이 감소한다. 앞으로 매출이 증가하면 미리 투자를 집행해야 하는데 매출이 증가할지 예측할 수 없기 때문에 투자를 일단 유보하자는 심리가 나타나고 있다. 가계도 마찬가지다. 어제 컨퍼런스보드 소비자 신뢰지수 결과가 예상을 하회했다. 특히 미래에 대한 기대치가 하회했다. 지난주 미시건대학에서...
정보보안, 하반기 실적 `파란불` 2012-08-08 17:12:41
국내 보안업체들은 관련 분야 매출이 확대될 것으로 전망합니다. 김종성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지난해 SK컴즈, 넥슨에 이어 최근 KT까지 해킹으로 인한 정보유출 피해를 입으며, 보안시스템 정비가 각 기업들의 필수 과제로 떠올랐습니다. 피해자들의 대규모 소송은 물론, 이에 따른 기업 이미지 저하까지 불러올 수...
GS홈쇼핑의 굴욕…덩치·실속 경쟁사에 밀려 2012-08-01 17:21:01
2분기 2천574억원의 매출을 올린 CJ오쇼핑에 근소한 차이로 추격 당했습니다. (매출액 비교 : 1분기 GS홈쇼핑 2천643억원, CJ오쇼핑 2천378억원 / 2분기 GS홈쇼핑 2천445억원, CJ오쇼핑 2천574억원)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을 살펴봐도 사정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지난 2분기 현대홈쇼핑과 CJ오쇼핑이 각각 300억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