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NHN, 네이버게임 개편 2013-01-03 15:46:34
플랫폼을 방문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모든 장르의 게임을 한번에 만나볼 수 있어 원하는 게임을 쉽게 찾고, 바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게임 사업부의 정우진 부장은 “이용자 성향에 맞춰 게임 콘텐츠를 종합적으로 제공함으로써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였다"며 "개인화 서비스와 소셜 네트워크 기능을 강화하여...
음악포털 벅스, 2013년 상품 공개 2013-01-03 13:55:33
가격 인상을 최소화해 이용자 편의성을 높이는데 주력했다.이밖에 '베이직' 상품의 기능에 40곡, 150곡 다운로드까지 더한 '올인원 40', '올인원 150'상품의 경우, 자동결제 기준 각각 11,800원, 18,800원으로 가격이 책정됐다. 무제한 듣기와 무제한 스마트폰 저장에 음악 다운로드까지 가능한 상품은...
확 바뀐 '네이버게임', 나만의 게임 즐겨라! 2013-01-03 13:50:53
종합적으로 제공함으로써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였으며, 개인화 서비스와 소셜 네트워크 기능을 강화하여 진정한 통합 플랫폼으로 진화했다' 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의 니즈와 성향을 반영한 이용자 중심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것이다' 고 말했다.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nhn,...
실패없는 투자! 임대걱정없는 초역세권 SK허브 2013-01-03 12:53:08
편의성으로 인해 테크노밸리 및 알파돔시티 임대수요 외에 신혼부부 및 실버세대 등 실주거수요에게도 인기가 높다. 현재 일부 미계약 세대에 대해 선착순 분양중이며 계약금 5%, 중도금 일부 무이자 조건으로 상담고객과 계약자대상으로 20~200만 ok cashbag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문의전화 :...
LG전자, CES서 쉽고 편리해진 스마트가전 공개 2013-01-03 11:00:34
원터치·음성인식·스마트컨트롤 탑재대용량·고효율, 사용 편의성 강화 LG전자[066570]가 오는 8일부터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릴 소비자가전전시회(CES 2013)에서 쉽고 편리해진 스마트 생활가전을 대거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출품할 LG[003550] 생활가전의 특징은 ▲쉽고 편리해진 '스마트...
LG전자, 더 쉽고 편리해진 스마트 가전 선봬 2013-01-03 11:00:00
물 청소 가능한 오븐 등 획기적인 사용 편의성 제고로 요약됩니다. 특히 NFC기술을 적용해 스마트폰을 가전 제품에 갖다 대기만 하면 원하는 기능을 작동시킬 수 있는 ‘원 터치’ 기능과 스마트 가전 통합 어플리케이션 `스마트 컨트롤`을 새롭게 선보입니다. LG전자 HA사업본부장 조성진 사장은 “‘스마트한 삶’을...
한 겨울 낭만 캠핑으로 '힐링' 하세요 2013-01-02 11:00:40
편의성을 위해 조용한 잠자리를 위한 저소음 팬 설계를 갖추고 있다. 색다른 즐거움, ‘1인 캠핑’이 대세다! 국내의 4가구 중 1가구는 혼자 사는 ‘싱글족’이다. 늘어나는 1인 가구의 수 만큼 조용하고 안락한 여가생활을 즐기는 ’나홀로 캠핑족’ 역시 증가하는 추세다. 혼자여도 행복한 캠핑이지만, 아무리 간단하게...
롯데百 "새해 유통 키워드는 크리에이티브" 2013-01-01 16:48:31
롯데백화점은 올해의 키워드로 편의성, 기분전환, 경제불황 등 총 8가지 의미를 담은 ‘크리에이티브(creative)’를 꼽았다. 롯데백화점은 다변화되는 유통 환경에서 경쟁하기 위해 편의성(convenience), 기분전환(refresh), 경제불황(economic recession), 아시아 열풍(asian wave), 기술혁신(technology), 창조적...
롯데백, 올해 키워드 '크리에이티브' 2013-01-01 16:10:29
롯데백화점은 올해의 키워드로 편의성, 기분전환, 경제불황 등 총 8가지 의미를 담은 ‘크리에이티브(creative)’를 꼽았다.롯데백화점은 다변화되는 유통 환경에서 경쟁하기 위해 편의성(convenience), 기분전환(refresh), 경제불황(economic recession), 아시아 열풍(asian wave), 기술혁신(technology), 창조적...
롯데百 "올해 유통키워드는 'Creative'" 2013-01-01 06:00:10
편의성·불황 등 8개 트렌드에 주목한류마케팅 강화…SM엔터와 손잡고 한류상품 판매 롯데백화점은 2013년 키워드를 '크리에이티브(Creative)'로 정하고 패션백화점으로서 업계 트렌드를 선도하는데 힘쓰겠다고 1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은 올해의 트렌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