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황사철에 딱 맞는 화장품? 2013-04-23 11:52:01
따가운 봄볕에는 자외선 a의 비율도 높아 집중적인 케어가 필요하다. 황사에도 끄떡없는 연예인 피부, 왜 그럴까? 사시사철 계절을 타지 않는 스타들의 피부 비결이 궁금하다. 민낯 셀카와 근접 촬영에서도 결점 없는 투명한 피부를 자랑하는 그들은 봄철 중국에서 불어오는 황사 바람에도 끄떡없다. 여성들의...
소개팅 속 ‘눈빛 승부’를 위한 팁 2013-04-18 10:02:51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은 아시아 여성의 평균 눈동자 크기 비율인 1:1.5:1을 1:2:1로 확대시켜주어 자연스럽게 크고 아름다운 눈을 연출해준다. 자신의 스타일에 맞춰 액센트 스타일, 비비드 스타일, 내츄럴 샤인™의 3가지 디자인 중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아큐브 트리플 케어™는 촉촉하고 매끄러운 재질로 하루 종일...
훈남 ★들의 매력 포인트? 촉촉·탱탱 무결점 피부 “비결이 뭐야?” 2013-04-18 07:48:02
케어 3종 세트 - 네이처 모공 세정 스페셜 토닉 - 바이탈 데일리 모이스처라이져 - 엑스터시 안티-에이징 모이스처라이저 얼가닉의 촉촉 동안케어 3종 세트는 피부결을 정돈해 주는 토닉 제품과 데이용, 나이트용 수분 제품으로 구성된 제품이다. 우선 토닉으로 세안 후 얼굴에 남은 잔여 노폐물을 닦아낸 다음 아침에는...
[경제의창 W]셀트리온 충격..도마 오른 `공매도` 2013-04-17 18:44:01
서 회장은 현재 셀트리온홀딩스 지분 97.28%와 셀트리온헬스케어 50.31%, 셀트리온지에스씨 68.42%를 각각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 지주회사 겪인 셀트리온홀딩스는 센트리온 지분 20.68%를 보유 중입니다. 서 회장의 이런 기자회견이 끝나자 마자 시장은 크게 움직였습니다. 기자 회견이 끝난 직후 11%나 주가가 뛰었다...
민감한 봄 피부, 밤낮으로 지키는 방법은? 2013-04-17 17:36:28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세럼 한 방울로 나이트 케어를 마무리하자. day 하루 종일 보송한 피부 만들어 주는 데이 케어 퍼펙트 포밍 메이크업 클렌징 오일 + 포어 리파이닝 세럼 + 스킨 래디언스 선블록 크림 아침은 하루 종일 피부 컨디션을 쾌적하게 유지하기 위한 시간. 외출 전 보송한 피부 상태를 유지하기 위한 데이...
비즈왁스 양초로 착한 일 하자~ 2013-04-16 11:11:11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내추럴 퍼스널케어 No.1 브랜드 버츠비에서 지구의 달을 기념하여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버츠비는 1984년 벌꿀을 채취 후 남은 비즈왁스로 양초를 만들어 근처 초등학교 크리스마스 페어에 판매하는 것으로부터 탄생했다. 이번에 버츠비는 브랜드 헤리티지를 재현하는 `BEE 캔들`을 새롭게...
송중기 사로잡은 한효주 눈빛? 2013-04-11 08:00:03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은 아큐브 트리플 케어™로 촉촉하고 매끄러운 재질로 하루 종일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서클라인에 산소투과가 가능해 건강하며, 우수한 uv 차단 기능(uvb 95%, uva 70% 이상 차단)까지 있어 자외선으로부터 눈을 보호해준다. 또한 아큐브®의 bwic(beauty-wrapped-in-comforttm)...
[Brand new]오늘의 뷰티 신상품 2013-04-10 18:20:04
데이, 이브닝 글로우 등 총 8가지 색상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버츠비 측은 “일생 동안 여자들이 먹는 립스틱이 4kg에 이른다"며 "단순히 아름다움을 위한 립 제품이 아닌 내추럴 성분의 립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엔프라니의 뷰티브랜드 홀리카 홀리카에서 안개 분사가 특징인 아쿠아 환타지...
[CEO 투데이] 이문석 사장 "슈퍼플라스틱·백신 키워…SK케미칼 확 달라질 것" 2013-04-10 17:38:52
케어 부문에서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겠다”고 강조했다. 이 회사는 2009년 화학사업부를 그린케미칼 비즈, 제약사업부를 라이프사이언스 비즈로 각각 재편하고 신성장 사업에 집중하고 있다. 이 사장은 “제약과 바이오사업은 1999년만 해도 전체 매출 비중의 2%에 불과했지만 지난해 39%까지 높아졌다”며 “섬유와...
미샤, 10일 전 품목 금액제한 없이 20% 할인 2013-04-10 17:33:07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스킨케어 브랜드 미샤가 10일 하루를 `미샤 데이`로 정하고 전 품목을 20% 할인 판매한다. 이 이벤트는 미샤 온라인 커뮤니티 뷰티넷 전체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구매금액, 제품 수와 상관없이 가격의 20%를 할인 적용 받을 수 있다. 어퓨, 미카 제품, 특별 할인·기획 제품은 할인 행사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