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유플러스, `안심데이터 로밍` 요금제 출시 2014-06-02 09:03:11
요금제입니다. 이에 따라 무제한 데이터 로밍 서비스를 신청하지 못하고 출국한 고객이 해외에서 갑작스러운 애플리케이션 업데이트, 모바일 메신저·SNS 사용 등 의도치 않게 데이터 로밍 서비스를 이용하더라도 최대 2만 원까지 청구돼 로밍 요금 폭탄 불안에서 해소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또한, 해외여행이나 출장이...
KT, 해외여행시 음성로밍요금 33% 할인 받으세요 2014-05-29 11:21:11
2만원권'은 기본료 2만원(부가세 별도)의 정액할인형 상품으로 3만원만큼의 음성로밍 서비스를 중국, 미국, 일본, 브라질 등 20개국에서 이용할 수 있다. 신청일로부터 14일 동안 이용 가능하며, 제공 국가의 음성 요율에 따라 차감된다. 그리고 타사와 다르게 음성 발신 뿐만 아니라 음성 착신 및 문자 발신 서비스까지...
[VPR] 기아차, 올 뉴 카니발 국내 첫 공개 2014-05-28 13:37:35
후 별도 이동 없이 그대로 누르면 바닥으로 4열이 숨어들어가 평평한 공간을 만들게 되며, 시트에 달린 손잡이를 당기면 시트가 다시 올라오게 된다.이는 기존 카니발 4열을 접어서 앞으로 밀어서 생기는 공간 261l보다 2배 이상 늘어난 것으로 최근 레저 및 캠핑 열풍에 넓은 적재 공간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매우 유용할...
KT, LTE 데이터무제한 요금제 혜택이 더 강력해져 2014-05-28 09:39:14
가능하다. 추가로 기본제공량 17gb 제공하던 완전무한 97 요금제도 매일 2gb 추가제공 후 최대 3mbps로 무제한 이용 가능토록 혜택이 확대됐으며, 5월 중 해당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도 데이터무제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완전무한87' 가입자에게는 영상/음악 등의 핵심 콘텐츠와 데이터를 통합해 파격할인 제공하...
[VPR] 기아차, 올 뉴 카니발 국내 첫 공개 2014-05-26 10:08:19
후 별도 이동 없이 그대로 누르면 바닥으로 4열이 숨어들어가 평평한 공간을 만들게 되며, 시트에 달린 손잡이를 당기면 시트가 다시 올라오게 된다.이는 기존 카니발 4열을 접어서 앞으로 밀어서 생기는 공간 261l보다 2배 이상 늘어난 것으로 최근 레저 및 캠핑 열풍에 넓은 적재 공간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매우 유용할...
방송가, 월드컵 중계 재전송료 싸움 불붙었다 2014-05-19 21:48:22
추가 요금을 낸 사례가 없다는 이유에서다. 한 유료방송 관계자는 “선례를 만들면 큰 스포츠 행사가 있을 때마다 돈을 더 내야 할 것”이라며 “지급한 추가 요금은 고스란히 2400만명 유료방송 가입자의 부담으로 돌아온다”고 지적했다.‘보편적 시청권’ 문제도 있다. 올림픽 월드컵 등...
비행기서 귀멍멍하면 뜨거운 물수건을 애기 귀에 대주세요 2014-05-19 07:02:28
공짜다. 유아에게는 별도의 좌석이 제공되지 않기 때문에 보호자가 안고 타야 한다. 하지만 아무리 체력이 뛰어난 부모라도 장시간 아이를 안고 가는 것은 무리다. 이럴 때는 유아용 요람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좋다. 국제선에만 적용되는 요람서비스는 몸무게 11㎏, 키 76㎝ 미만인 영·유아에게 제공되는데,...
삼성카드, 업계 첫 빅데이터 개인별 서비스 제공(종합) 2014-05-16 11:14:57
별도의 쿠폰이나 할인권 제시없이도 자동으로 적용받게 된다. 할인이나 적립 내용은 문자 메시지와 이용대금 명세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앞서 업계 1위 신한카드가 고객 빅데이터를 분석해 선호도가 가장 높은 9개 품목 가운데 최대 2개까지 추가요금을 내고 1년간 할인혜택을 받는 '콤보서비스'를 지난...
여행상품가격, 유류할증료 포함해 안내한다 2014-05-12 07:00:23
11만4000원)로 였는데 별도 비용만 전체 상품가의 57%에 달했다. 박씨는 “처음부터 총액을 표시해줬으면 기대도 하지 않았을 텐데 실망이 컸다”고 말했다.앞으로는 박씨와 같은 사례가 줄어들 전망이다. 7월부터 항공권이나 여행상품을 살 때 지불해야 할 가격이 더 명확해지기 때문이다. 국토교통부는 오는...
삼성SDS "인터넷전화 피해 고객에 3배 보상" 2014-05-07 13:47:01
고객들께 이용약관 기준에 따라「시간당 요금(최근 3개월 평균) × 장애시간 × 3배」를 보상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와는 별도로 통화서비스 장애 고객에게는 1개월 통화서비스 요금(최근 3개월 평균)을 차감해 주고, 부가서비스 사용에 장애를 입은 고객에게는 2개월 부가서비스 요금(최근 3개월 평균 × 2)을 차감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