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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중교통요금 인상, ‘일단 알고 보자…비행기 명당자리!’ 2015-06-26 19:17:13
수하물을 부치지 않는 것도 방법이다. 기내는 소음이 심하고 조명이 있기 때문에 잠을 이루기 쉽지 않아 중•장거리 비행 시 안대와 귀마개를 사용하는 것이 수면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 기내는 건조하므로, 수시로 수분을 섭취해 주는 것이 좋다. 유아 동반 탑승객은 각 항공사의 유아 전용 서비스를 이용할 수...
[속보] 마포 6천에 2채! "방송인·스튜어디스 오피스텔" 특별분양! 2015-06-25 12:51:00
이를 단순 반영하면 실질금리는 제로에 근접한다.기준금리가 여기에서 더 내려갈 수 있을까? 원화가 달러나, 엔화처럼 '힘센 돈'도 아니고, 게다가 미국 금리 인상 시기가 점점 다가오는 터다. 그럼에도 기준금리가 한번 더 내려갈 것이란 전망이 고개를 든다. (세계일보 기사 참조)저금리 시대에 월세 70만원이...
진공청소기부터 로봇청소기까지…최초로 시작해 최고가 된 가전업체 2015-06-19 07:00:20
할 정도로 무겁고 소음도 심했다. 일부 청소업체들이 대형 공간을 청소하는 용도로만 쓸 뿐 가정용으로는 적합하지 않았다.2001년 출시된 ‘트릴로바이트(trilobite)’는 세계 최초의 로봇청소기다. 고대 수중 생물인 삼엽충을 뜻하는 트릴로바이트는 사람이 조작하지 않고 완전 자동으로 움직이고, 장애물을...
이건희 첫 계약후 30년…삼성테크윈 항공엔진부품 공급(종합) 2015-06-17 08:43:29
3대 항공기 엔진업체로 꼽힌다. 2013년기준 매출 145억달러 규모다. 삼성테크윈의 이번 계약 참여는 지난해 P&W와의 9억달러 규모 공급권 계약, 올해 1월 GE와의 4억3천만달러 규모 부품 공급권 계약에 이어 연달아 대규모 사업권을따낸 쾌거로 평가된다. 삼성테크윈은 최근 6개월간 총액 30억달러에 달하는...
부천 옥길자이, 여의도서 30분…3.3㎡당 990만원대 자이 2015-06-16 20:38:28
소음을 줄이는 신기술을 적용했다. 주차장은 법정기준(가구당 최소 한 대)보다 많은 가구당 1.37대로 설계했다.오피스텔은 4베이 설계를 도입하는 등 발코니를 확장한 전용 59㎡ 아파트와 거의 같은 모습으로 설계했다. 지역냉방 시스템을 통해 가구 내 시스템 에어컨을 기본 옵션으로 설치했다. 분양 가격은 2억5000만원...
대림산업,부산 사하구 구평지구에 e편한세상 사하2차 7월 분양 2015-06-16 10:09:44
소음 예방효과를 높일 계획이다. 특허 받은 단열 기술도 적용된다. 집안의 모든 면에 끊김 없는 단열 설계를 적용해 열 손실을 최소화한다. 모든 창호에 소음차단에 효율적인 이중창호 시스템을 적용하고 창문개폐 없이 신선한 공기가 공급되는 원버튼 환기 첵뵀邦?도입한다. 모델하우스는 사하우체국 맞은편인 부산 사하구...
G마켓, `샤오미 USB 선풍기`… 5900원 특가 판매 2015-06-12 08:42:13
소음 25.8 데시벨로 조용한 사무실(45~50 데시벨)보다 낮은 저소음을 실현했다. 샤오미 보조배터리에 꽂아 사용하면 최대 62시간 작동할 정도로 낮은 전력 소비도 특징이다. `샤오미 USB 선풍기`는 현재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6월 11일 기준 G마켓 휴대용 선풍기 베스트셀러에 다른 브랜드 상품을 모두 제치고 1위에...
한국철도시설공단, 시속 400㎞급 고속철도 핵심기술 개발 2015-06-10 14:41:41
함께 고속철도의 인프라 핵심기술인 환경소음 저감 장치와 선로구조물 모니터링 시스템, 전차선로 핵심부품 7종 등에 대한 기술개발을 마치고 실용화를 위한 설계기준을 마련했다고 10일 발표했다. 철도공단은 호남고속철도 익산∼정읍 구간에 총길이 28km의 400㎞/h급 시험선(테스트베드)을 구축했고 지난 3월 현장...
철도공단 시속 400㎞급 고속철도 핵심기술 개발 2015-06-10 10:52:29
환경소음 저감 장치와 선로구조물 모니터링 시스템, 전차선로 핵심부품 7종 등에 대한 기술개발을 마치고 실용화를 위한 설계기준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철도공단은 호남고속철도 익산∼정읍 구간에 총길이 28km의 400㎞/h급 시험선(테스트베드)을 구축했으며, 지난 3월 현장 적용을 위한 성능검증 시험을 마쳤다....
철도시설공단-철도기술硏, 시속 400km 핵심기술 개발 2015-06-10 10:49:46
소음 저감장치의 경우 ‘방음벽 상단 장치’와 ‘슬래브 도상용 흡음블럭’을 개발해 시속 400km로 달리는 고속열차의 소음을 3dB(데시벨)이상 줄였습니다. 선로구조물의 경우 철도노반 침하기준 등을 시속 400km급에 맞게 설계기준을 만들고, 400km에서 안정적으로 차량에 전력을 공급하면서, 유지보수가 쉽고 내구성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