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중국 대륙 공략 나선 한국치코 바이오사업부 2014-04-03 17:40:45
임신, 유아, 아동용품등의 전반적인 산업 전체를 다루는 국제적인 박람회로, 특히 한국치코 바이오사업부에서 런칭한 건성피부전분 스킨케어 `아토디엔에이(www.nucleo.co.kr)`와 가족의 건강 지킴이인 건강기능식품 HX TRU(www.hxtru.co.kr)가 큰 인기몰이를 하며 성황리에 전시중이다. 한국치코 바이오산업부는 적극적인...
[포토]MICF 치코 부스에 몰린 관람객 `인기만점` 2014-04-03 17:40:41
임신, 유아, 아동용품등의 전반적인 산업 전체를 다루는 국제적인 박람회로, 특히 한국치코 바이오사업부에서 런칭한 건성피부전분 스킨케어 `아토디엔에이(www.nucleo.co.kr)`와 가족의 건강 지킴이인 건강기능식품 HX TRU(www.hxtru.co.kr)가 큰 인기몰이를 하며 성황리에 전시중이다. 한국치코 바이오산업부는 적극적인...
[포토]대륙을 점령할 브랜드? `바로 나요` 2014-04-03 17:40:36
임신, 유아, 아동용품등의 전반적인 산업 전체를 다루는 국제적인 박람회로, 특히 한국치코 바이오사업부에서 런칭한 건성피부전분 스킨케어 `아토디엔에이(www.nucleo.co.kr)`와 가족의 건강 지킴이인 건강기능식품 HX TRU(www.hxtru.co.kr)가 큰 인기몰이를 하며 성황리에 전시중이다. 한국치코 바이오산업부는 적극적인...
롯데백화점, 고객 참여형 식품행사 호응 2014-04-02 10:17:33
했다. 지난해 5월에 실시했던 ‘수산물 박람회’ 참치 해체쇼에서 몰린 고객들이 해체한 참치를 전량 구입해 갈 정도였고, 판매량 역시 일반 수산물 행사와 비교가 되지 않을 만큼 놀랄만한 성과를 거두기도 했다. ‘분수효과’를 바라는 백화점의 전략이 고객유치에 큰 몫을 하고 있는 것이다.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은 ...
㈜쎌바이오텍, ‘비타푸드 2014 박람회’ 12년 연속 참가 2014-03-25 10:30:00
맞는 ‘비타푸드 2014 박람회(Vitafoods 2014 Europe)’는 건강기능식품의 트렌드와 기술력, 발전 상황 등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세계 최대 규모의 건강기능식품 박람회로 ㈜쎌바이오텍은 2002년부터 참여, 유럽을 비롯한 전 세계 건강기능식품 기업들과 경쟁 및 교류를 지속해오고 있다. 현재 ㈜쎌바이오텍은 글로벌...
대구한의대, 백두대간 지역 천연산물 활용한 고부가가치 창출 2014-03-25 10:23:09
그린마인 비즈니스 구축사업단 박람회에 참가, 참관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었다. 백두 대간 그린마인 비즈니스 구축 사업은 백두 대간 지역 연계를 통해 고부가가치의 식품과 의약품을 중점적으로 개발하는 사업이다. 이를 살펴보기 위해 마련된 백두대간 그린마인 비즈니스 구축사업단 박람회에서는 산림자원을 기반으로 한...
리큅, 신제품 식품건조기로 시카고 가정용품 박람회 혁신상 수상 2014-03-20 17:45:27
리큅 기술력의 완성체이자 식품건조기의 패러다임을 바꿀 제품"이라며 "RPM 프로패셔널 블렌더도 미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전문가용 블렌더에 견주어도 손색이 없다는 평가를 받은 만큼 두 주력 제품을 통해 미국 시장과 중국 시장을 포함한 아시아, 유럽 등 해외 시장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3월...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 스위스 제네바 `비타푸드 2014 박람회` 참관인 모집 2014-03-18 09:48:50
· 선진국 건강기능식품 동향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번 박람회 참관단 규모는 총 30명으로 참관을 희망하는 기업이나 개인은 오는 4월 11일(금)까지 이메일(khsa12@khsa.or.kr) 또는 팩스(031-628-2349)를 통해 신청서를 접수하면 됩니다. 경비는 1인당 389만원이며 협회 회원사에 한해 참관경비...
시원블루,출시 두달반만에 100만병 판매 돌파 2014-03-18 09:09:49
식품박람회’에 전시업체로 참가해 신제품 시원블루를 선보였다. 시원블루는 특유의 부드러우면서도 톡 쏘는 소주 맛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어 트라이얼, 하로우즈 등 주류 바이어들로부터 많은 러브콜을 받았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베스트 전문가 3인의 주간 유망주 3선] 내츄럴엔도텍, 건강식품 '에스트로지' 판매 호조 2014-03-17 07:00:00
9일 세계 최대 규모의 ‘자연건강식품박람회’에서 자사가 개발한 에스트로지가 최고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국내 홈쇼핑에서도 관련 매출이 크게 증가하고 미국과 캐나다 등 글로벌 시장 확대가 이뤄지고 있다. 최근 내츄럴엔도텍에 대해 외국인들의 꾸준한 주식 매수가 이어지고 기관들도 서서히 관심을 갖기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