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켓인사이트] 미시간벤처 "친구야~ 내가 쏜다 20억" 2013-03-18 16:55:14
절반씩 조달하는 구조다. 미시간벤처는 문화체육관광부로부터 출자받은 문화콘텐츠펀드를 통해 20억원을 집행했다. 나머지는 추가 투자 및 외부 투자자 영입 등을 통해 마련할 계획이다. 미시간벤처는 친구2의 손익분기점으로 관객 200만명을 예상하고 있다. 전작인 친구가 관객 수 820만명을 기록했다는 점을 감안하면...
[부산·경남]부산은행, 지역 꿈나무들에게 꿈과 희망을 나눈다. 2013-03-18 16:22:27
위한 ‘부산광역시 교육청 문화공연 지원’에 관한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을 통해 부산은행과 부산시교육청은 전문적인 문화예술공연시설이 부족한 기장군 지역 17개 초등학교 6000여명의 학생을 대상으로 ‘bs부산은행실내악단’, bs조은극장연극단’, ‘신인음악가’등의 예술인들을 통해 ‘쌈지콘서트’를...
기업은행, 스마트뱅킹 고객 200만명 돌파 사은행사 2013-03-18 16:01:17
고객 1천 명에게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을 나눠주고 이달에는 기업은행 페이스북(www.ibk.co.kr/SMART.IBK)에 숫자 ƈ'가 들어간 사진을 올린 고객 20명에게 기프티콘과 문화상품권을 준다. 이날 현재 기업은행 스마트뱅킹 가입자 수는 약 197만 명이다. cindy@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부산은행, 지역 꿈나무 희망나눔 문화사랑 콘서트 개최 2013-03-18 15:36:57
교육청과 협약을 맺고 콘서트를 개최합니다. 부산은행은 18일, 부산광역시 교육청과 문화공연 지원에 관한 협약을 체결하고 지역 초등학생 6천명을 대상으로 `쌈지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음악교과서에 나오는 음악과 이야기를 `BS부산은행실내악단`과 `BS조은극장연극단` 이 공연을 통해...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신한카드, 빅데이터로 '맞춤 혜택'…카드 포인트에도 이자 2013-03-18 15:32:02
등 고객 체험을 중시하는 문화 콘텐츠들로 구성된 ‘love 시리즈’를 통해 문화마케팅 영역에서도 고객들의 ‘입맛’을 충족시키고 있다. 이를 통해 ‘따뜻한 금융’을 모토로 한 사회책임 경영에도 앞장서고 있다.▶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대한항공, 2019년까지 지구촌 140개 도시 하늘길 연다 2013-03-18 15:32:01
계획이다.대한항공은 기업 시민으로서 책임을 다하기 위해 환경, 문화, 교육, 스포츠 등 다양한 부문에서도 사회공헌 활동을 하고 있다.유승호 기자 usho@hankyung.com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 女직장인 "밤만 되면 자꾸 남편을…...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KTX, 하루 15만명 이용…균형발전삶의 질 향상 기여 2013-03-18 15:31:33
있다. 서울역을 획기적으로 개선하고 문화공간을 조성하기 위한 ‘서울역 명품 프로젝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또 가장 기본적이고 중요한 서비스인 안전을 강화하기 위해 고속열차 핵심 기술력을 확보하고 사전예방 안전관리시스템 개발과 휴먼에러 전문 연구를 통해 지난해에는 역대 최저 사고 장애율을 기록했다. kt...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CU, 울릉도·백령도…한국형 편의점 전국 7000개 2013-03-18 15:31:23
지향적 경영문화와 소비자 만족 시스템을 구축했다. 고객과의 최접점에 있는 점주와 스태프에 대한 가맹점 교육·관리 과정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점포 운영력 진단’, ‘서비스매니저’, ‘스태프 킹왕짱’ 등 다양한 서비스 향상 제도를 만들었다. 또 업계 최초로 소비자 권익 증진을 위해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인증하는...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롯데백화점, 우수고객에 직원들이 손으로 쓴 '감동 편지' 2013-03-18 15:31:18
데 이어 중국 톈진 동마로점, 톈진 문화중심점 등을 내며 해외 시장도 적극적으로 공략하고 있다.롯데백화점은 고객 서비스 수준을 높이고 마케팅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 ‘친절하고 서비스가 좋은 백화점’을 만들기 위해 내부적으로 ‘서비스 3c 클리닉’, ‘서비스 기본자세 확립 캠페인’ 등을 진행하고...
김나영 패션피플? 어땠길래 난리나? `초토화` 2013-03-18 14:28:42
현장에서 김나영의 패션은 물론, 한국 문화에 대한 현지인들의 높은 관심을 입증하는 자리가 됐다고. 한 패션 피플은 김나영의 국적이 한국이라는 사실을 알고 즉석에서 싸이의 `강남스타일` 속 말춤을 보여줬으며 다른 이들 역시 "놀라운 한국! 놀라운 우먼! 동서양이 절묘하게 만났다!"고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이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