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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z스토리 (20)]'49전 50기' 가장 젊은 맥주 '드라이피니시 d' 성공스토리…"'카스 아니면 하이트' 공식 깼죠" 2013-09-25 14:51:40
길어지면서 위기 의식도 커지고 있어요. 그렇지만 건강한 회사 경영의 지속가능성은 결국 좋은 브랜드와 품질에 달려있다고 봅니다. 소비자들이 다양한 맛의 맥주를 요구한다면 '맥주 경영'도 이 방향으로 포커스를 잡아야만 할 것입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화제] "신기해서 난리" 주식용...
골목상권 살리는 유통혁신에 경제민주화 '칼날' 들이대나 2013-09-23 17:21:13
수익을 나누지 않기 때문에 본사의 경영 지배를 받는 체인점과는 다르다”고 설명했다. 유통업체뿐 아니다. cj프레시웨이, 대상 등 대리점이나 일반 도매상을 통해 자사 제품을 판매해온 식자재 제조업체들도 최근 일반음식점을 대상으로 도매업에 진출했다. 치솟는 물가 탓에 저렴한 식자재에 대한 음식점들의 수요가...
SK에너지, 주유소에 친환경 LED조명 밝힌다 2013-09-21 06:45:06
때문이다. 이에 SK에너지는 자사 주유소의 경영 부담을 덜어주고 정부의 에너지 절약 정책에 동참하기 위해 조명 교체 지원을 결정했다. 또 5년간 무상으로 품질 관리·하자보수를 제공하는 등 관리 비용도 지원한다. 내년에도 700∼800여곳의 조명을 교체해 점진적으로 3천500여곳에 달하는 자영주유소의 조명...
에몬스가구, 한국품질만족지수 1위기업 선정 2013-09-17 17:33:53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는 한국표준협회와 한국품질경영학회가 상품에 대한 고객의 만족도와 상품 특성을 반영해 공동으로 개발한 측정모델로 해당 기업의 상품을 사용해 본 경험이 있는 소비자와 해당 제품 전문가를 대상으로 품질의 우수성과 만족도를 조사해 발표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품질 우수성 종합지표입니다....
KCC, 바닥재·창호·실란트 품질 3관왕 2013-09-16 09:35:08
이는 한국표준협회(KSA)가 주관하고 한국품질경영학회가 후원을 맡아 해당 기업의 제품을 구매하거나 이용한 소비자·전문가를 대상으로 우수성·만족도를 조사해발표하는 종합지표다. KCC는 바닥재 부문에서 4년, 실란트 부문에서 2년 연속 수상했고 창호는 2010년이후 3년만에 1위를 탈환했다. 특히 고탄력...
S&T, 창업 34년 기념식 개최 2013-09-13 18:10:58
경영을 바탕으로 정면돌파만이 살아남을 수 있는 유일한 해법이다”고 강조했다. 최 회장은 “핵심역량인 우수한 정밀기술력을 더욱 발전시켜 고품질, 고가격 시장에서 당당하게 경쟁우위를 확보하고, 실패가 두렵지 않은 도전과 혁신, 자율과 창의가 살아 숨쉬는 창조경영을 이뤄야 한다”며 “이를 바탕으로 끝이 보이지...
교원 웰스정수기, 한국품질만족지수 1위 선정 2013-09-11 09:25:12
한국표준협회와 한국품질경영학회 지수연구회가 공동개발한 측정모델로, 해당 제품을 사용해 본 경험이 있는 소비자와 관련 전문가를 대상으로 품질의 우수성과 고객만족도를 조사해 발표하는 종합 지표 입니다. 특히 올해부터는 평가 범위를 제품뿐만 아니라 서비스 측면까지 넓히고 세부 평가항목을 보완하며, 명칭 또한...
[국가생산성대상] 경신, 전기차 부품 등 사업 확대…연평균 24% 고성장 2013-09-04 17:03:53
전지분야 세계시장 점유율 1위▶ [국가생산성대상] 육군군수사령부, 혁신 경영기법 도입…군 최초 수상▶ [국가생산성대상] 동성화인텍, 글로벌 초저온 보랭재 기술력 세계 최고▶ [국가생산성대상] 코렌, 휴대폰 카메라 렌즈시장 선도[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
전경련, 건설업 불황타개를 위한 정책과제 건의 2013-09-04 11:00:37
우월 │공공시설물 품질 저하│③ 공공발주기관 공사비││ 개선 │적 지위남용 │및 건설업계 경영난 │부당삭감 방지책 마련 ││ ├──────────┼──────────┼───────────┤│ │서울시 '대금 e-바 │법적 근거 없음 │④법적 근거 마련 후 점││...
"인천의료관광, 세계가 주목할 대한민국 MICE 2013-09-01 20:39:18
그 지역을 대상으로 해서 집중적인 마케팅 활동들을 전개해 왔습니다. 네트워크의 구축이랄까 또 인천만이 갖고 있는 특화상품을 개발을 한다든가하는 그런 노력을 해서 작년도에 인천을 방문한 의료관광객이 전년도 대비 50% 이상 성장을 했습니다. 그래서 수치를 말씀드리면 6,371명 그래서 굉장히 많은 수의 관광객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