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22 광운대 스타트업 CEO] 언어교환 외국어 회화 플랫폼 서비스 ‘하이로컬’ 2022-09-16 00:32:48
연결해 언어를 외국어를 배울 수 있는 플랫폼이다. 현재 가입자 수는 33만명으로 하루 평균 1만여명이 접속한다. 윤 대표는 “하루 1200명의 신규 유저가 유입될 만큼 활성화가 잘 된 언어교환 서비스”라고 말했다. 하이로컬은 나에게 맞는 외국인들을 만나서 바로 오디오로 이야기 할 수 있는 서비스다. 앱과...
LG유플 미래 전략 발표날…SK텔레콤도 '청사진' 내놓은 까닭은 [선한결의 IT포커스] 2022-09-15 15:44:21
5G 가입자가 전체 가입자의 50%를 넘기는 등 견고한 유무선 통신 성장세를 기반으로 다른 사업들을 각각 고루 키우고 있습니다. 기존 통신업에서 미래 사업인 ‘하늘을 나는 택시’ UAM까지 포트폴리오가 다양합니다. 유영상 대표는 이날 칼럼을 통해 ”기업가치 제고를 가장 큰 목표이자 우선순위로 두겠다“고...
황현식 LGU+ 사장 "5년뒤 '非통신 매출' 비중 40%로 끌어올리겠다" 2022-09-15 11:46:57
포맷으로 가입자의 여가시간을 보낼 수 있는 서비스로 구성된다. LG유플러스의 'U+tv'는 실시간 채널과 OTT의 데이터를 통합해 시청경험 혁신을 돕는다. 황 사장은 "OTT 경쟁이 격화되는 시장의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IPTV)로 다양한 OTT를 시청할 수 있는 'OTT TV'로 진화할 것"이라며 "팬덤이 확실한...
‘위기의 X’ 권상우 코믹 열연 빛났다…다시 쓴 ‘인생캐’에 쏟아지는 호평 2022-09-13 16:40:09
유료 가입자 견인 콘텐츠 2위에 오른 바 있다. 이후 4회부터 6회 공개 때까지 흥행세를 이어간 것은 물론, 연휴 시작일(지난 9일)에는 신규 유료 가입자 견인 콘텐츠 전체 부문 1위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처럼 ‘위기의 X’는 뜨거운 입소문을 바탕으로 연일 시청량 상승세를 유지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네이버 클로바더빙, 2년 반만에 가입자 100만명 돌파 2022-09-02 10:05:49
네이버 클로바더빙, 2년 반만에 가입자 100만명 돌파 (서울=연합뉴스) 오규진 기자 = 네이버[035420]는 동영상에 인공지능(AI) 음성을 입힐 수 있는 '클로바더빙' 가입자 수가 출시 2년 6개월만에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클로바더빙은 네이버 클로바의 AI 음성 합성 기술로 구현된 보이스를 콘텐츠에...
KB국민은행, 디지털 지갑 'KB 월렛' 출시 경품 행사 2022-08-31 14:41:11
또는 모바일 웹에서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KB스타뱅킹을 통해 진행되는데, KB 월렛 가입자가 전자증명서, 국민비서, 쿠폰함 가운데 한 가지 이상의 서비스를 이용하면 모두 '당첨 룰렛'에 참여할 수 있다. 룰렛 경품은 로봇청소기, TV, 스타일러, 아이스크림 모바일 쿠폰, 커피 음료 모바일 쿠폰 등이다....
SKT 'T우주' 출시 1년…월 이용자 130만, 20∼40대가 3분의 2 2022-08-31 08:27:40
통해 우주패스에 가입하면 추천인과 가입자 모두에게 T+(플러스) 1만 포인트를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울러 'T우주 1주년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이용자 각 5명을 추첨으로 선정해 홈플러스·배달의민족·주유소 등 3개 제휴처의 120만원 상당 상품권과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 등을 펼친다. 매일 1명을 뽑아...
월 2만원도 안되는 금액으로 4천여 개 클래스 수강…클래스101 구독서비스 론칭 2022-08-29 15:34:03
약 20만 가입자를 확보하고 있는 클래스101은 연내 클래스101+를 글로벌로 확대해 크리에이터와 클래스메이트(수강생)들이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는 글로벌 온라인 클래스 구독 플랫폼을 구축할 예정이다. 공 대표는 "앞으로 클래스101은 '모두가 사랑하는 일을 하며 살 수 있도록' 이라는 비전에 맞춰 전세계...
가게 물건 당근마켓서 판다…'상품 판매 기능' 정식 도입 2022-08-24 08:42:44
왔다. 최근 기업용 계정인 비즈프로필 가입자가 55만에 이르는 등 서비스가 빠르게 안착되면서 사업자가 직접 상품을 홍보하고 판매할 수 있는 기능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게 됐다. 이에 따라 당근마켓은 상품 판매 기능을 전국적으로 확대해 정식 도입하기로 했다. 앞서 비즈프로필은 가게 소식 작성부터 쿠폰 등록, 단골...
게임하면 코인 받고 걸으면 포인트 쌓여…평범한 일상이 돈 된다 2022-08-18 17:06:12
“웹3.0 환경에 최적화된 마케팅”이라는 시선과 함께 “대부분 명확한 수익모델 없이 신규 투자자 유입에 의존한 ‘폰지 구조’”라는 우려도 나오고 있다. ○걷고, 골프 연습하면 돈 번다고?걷기로 수익을 내는 ‘무브투언(M2E)’이 가장 보편적 형태의 X2E 프로젝트다. 호주 핀테크 스타트업 파인드사토시랩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