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방이 잘가"…'우일이 형' 현대차 광고에 등장한 사연 [영상] 2024-06-19 08:54:45
상품권 20만원을 증정하는 행사도 연다. 현대차 관계자는 "생애 첫 차 구매 고객이 쉽게 다가올 수 있는 인증 중고차 브랜드가 되기 위해 2030세대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대세 개그맨 임우일과 협업했다"며 "앞으로도 모든 고객층이 믿고 만족할 수 있는 인증 중고차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하이퍼마인드-몽타미디어 '맞손'…"AI 활용한 디지털 콘텐츠 시장 혁신" 2024-06-18 10:15:53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새로운 시장과 고객층을 확보할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AI 및 데이터 분석 기술을 접목한 새로운 미디어 솔루션을 개발하여 고객들에게 더 나은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하이퍼마인드 강신영CTO는 "이번 합병을 통해 AI 개발에 가장 중요한 부분인 데이터를 확보할 수 있는 좋은...
5배 껑충 뛴 공연 티켓 값…암표에 순기능도 있다는데 2024-06-17 18:11:27
감수해야 한다. 장기적으로 넓은 고객층을 확보하기에도 가격을 높게 정하는 것보다 낮게 정하는 것이 유리하다. 입장권 가격이 수요와 공급에 따라 시시각각 달라지게끔 하는 것도 비현실적이다. 근본적인 해결책은 공급을 늘리는 것이겠지만, 그건 더 어렵다. 나훈아급 가수가 10배로 늘어나지 않는 한, 그들이 몸이 두...
마이크로소프트, 개인정보 보호문제로 윈도우 ‘리콜’ 기능 출시 연기 [美증시 특징주] 2024-06-17 08:27:08
제공은 확장된 고객층을 유치하고 기존 사용자에게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JP모간은 어도비에 대한 투자의견을 중립에서 비중확대로 제시하기도 했고요. 이에 2020년 이후 가장 급격한 상승세를 기록하며 14.5% 급등했습니다. 앞서, 호실적 발표와 함께 10대1 주식분할 계획도 전한 브로드컴은...
자체 제조·유통 가능한 반려용품 기업 매물로 2024-06-17 07:42:01
연간 매출이 10억~50억원 수준이다. 추가 가맹점 확장을 통한 매출 증대 가능성도 높다는 관측이다. 잘 구축된 운영 시스템과 물류 네트워크를 통한 효율적인 운영이 가능하다는 이점도 있다. 김대업 이사는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 높은 고객층, 직영점과 가맹점을 통한 확장 가능성 등이 C사의 강점"이라고 전했다....
"손석구만 나오는데 괜찮나요"…현대차에 쏟아진 질문 [최수진의 나우앤카] 2024-06-16 07:38:14
한다. 현대차가 영화를 만든 이유는 다양한 고객층과 보다 새롭게 소통하기 위함이다. 지 본부장은 "'브랜드를 다른 방식으로 소통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를 고민하던 차에, 두 분(손석구·문병곤)을 만났고, 두 분이 영화를 쇼츠(짧은 동영상)로 만들자는 아이디어를 줘서 여기까지 오게 됐다"고 설명했다....
슈퍼앱에 1조1000억 투자한 티맥스 "올 하반기 상용화" 2024-06-13 17:14:25
올해 기업용 버전을 상용화하고 내년 일반 소비자로 고객층을 넓힌다. 이 회사가 14년간 1조원이 넘는 자금을 투입해 만든 결과물이다. 티맥스그룹은 13일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에서 ‘슈퍼앱데이 2024’ 행사를 개최했다. 이 자리엔 정보기술(IT) 업계 관계자 약 1000여명이 참석해 티맥스그룹의 슈...
"항공권 즉시 할인"…BC카드, '씽(Sing)나는' 여행 혜택 이벤트 2024-06-13 10:10:04
여행 숙박 페스타 대상 상품 20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 쿠폰(최대 10만원)을 제공한다. 박복이 BC카드 상무는 "6월 본격적인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여행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BC카드 11개 회원사 고객층이 만족할 수 있는 마케팅을 전개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e커머스 최대 고객은 2030 아닌 4050 2024-06-12 19:05:40
식료품을 주로 취급한다. 당초 온라인 장보기의 주요 고객층인 3040세대를 겨냥해 나왔지만 실제 운영해보니 4050 고객이 더 많이 이용했다고 SSG닷컴은 설명했다. 건당 주문 금액이 가장 높은 연령대도 50대다. 올해 1~4월 SSG닷컴에서 한 달에 25만원 이상 식료품을 구입한 ‘VIP고객’의 80%도 4050세대다. 이들은 건당...
롯데칠성음료, 기존 맥주의 틀을 깨다…몰트 100% '크러시' 2024-06-12 15:58:20
고객층인 2030세대가 많이 찾는 술집·식당 등 유흥 채널 입점에 집중했다. 이후 순차적으로 제품 라인업을 늘려 현재는 대형마트, 편의점 등 가정 채널로 영업망을 확대하고 있다. 크러시는 청량한 탄산을 극대화하기 위해 기존 국내 맥주에서는 볼 수 없던 숄더리스(shoulder-less)병을 도입했다. 패키지 겉면에 빙산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