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펙스, ‘웰컴 투 하우스’ 첫 방송부터 美친 텐션…본격 동기화 미션 시작 2021-04-28 12:20:02
집이다"라며 즉석에서 상황극을 펼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새로운 집을 만나 신난 이펙스 앞에 그룹 티오원(TO1)과 모든 것을 동기화하는 미션이 주어졌다. 먼저 짐을 동기화하기 위해 양팀의 가방이 바뀌었다. 이펙스는 게임기를 얻은 대신 과자를 내줬다. 이어진 프로필 동기화 시간에는 영상 프로필...
'모범택시' 이제훈X표예진, 전략기획실 '추악 민낯' 오픈 엔딩…최고 18.3% 2021-04-25 08:55:00
전과자였던 것. 이후 김도기는 박양진의 취향을 저격한 박양진 맞춤형 이력서를 새로 준비하고, 박양진이 보는 앞에서 “나 줄 있고 빽 있는 놈이야. 행복은 성적순이고 행복은 돈으로 살 수 있어”라며 그가 유데이터 직원에게 했던 행동을 똑같이 따라해 관심을 끌었다. 결국 박양진의 환심을 산 김도기가 전략기획실로...
‘편스토랑’ 방갑이 엄마로 돌아온 한지혜, 경이로운 먹방 ‘감탄’ 2021-04-24 14:28:00
이후 간식으로 과자를 먹었다. 입덧 아닌 먹덧이 와서 식성도 바뀌고 음식을 더 맛있게 먹게 됐다고. 방송 후 한지혜는 개인 SNS를 통해 "8개월 째인 지금은 철저한 식단 관리와 규칙적인 운동을 하고 있다" "건강히 잘 지내고 있다" 이후의 컨디션을 전하기도. 이어 한지혜와 남편의 달달한 전화 통화가 공개됐다. 한지혜...
[주말N쇼핑] 의류·패션잡화·침구 할인행사…음료 특가전도 2021-04-24 07:00:01
▲ 옥션 = 25일까지 간편식, 밀키트, 과자, 커피·차 등을 특가에 판매하는 '나를 위한 집콕 생활, 팬트리 속 푸드 저장!' 기획전을 연다. 모든 회원에게 10% 중복 할인 쿠폰(7천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 할인)을 증정한다. ▲ 11번가 = 커피 프랜차이즈 업체 이디야커피의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30일까지...
류수영 "참으로 고마운 '편스토랑'…출연하길 정말 잘했다" 2021-04-20 12:01:00
않는 요리 실력을 자랑한다. 어떻게 집에서 이렇게 다양한 요리를 할 수 있는지 신기할 정도. 류수영은 “어릴 적부터 어머니가 사두신 요리책을 보는 것이 취미였다. 초등학교 3학년쯤부터 집에 있던 요리책들을 화장실까지 들고 가서 보며 재밌어했다. 초등학생이 어머니도 잘 쓰시지 않던 오븐으로 어설픈 빵을 굽고...
"아이와 과자집 만들어보세요"…롯데마트, 5천개 한정 판매 2021-04-16 11:26:13
확장판 세트로, 해태제과의 대표 과자인 ‘사루비아’, ‘웨하스’, ‘에이스’와 접착제 역할을 할 식용 물엿, 초콜릿 튜브 등으로 구성돼있다. 해당 제품은 블록 완구처럼 동봉된 조립도를 참고해 숭례문을 만들 수 있는 제품으로, 조립도를 참고하지 않고 원하는 스타일로도 만들 수 있어 아이들의 창의력 개발에도...
[책마을] 사라지는 구멍가게…'마음 구멍'도 커지네 2021-04-15 18:02:31
전남 장성군 남면 연산마을. 각종 과자와 음료부터 세제, 신발과 옷가지에 이르기까지 온갖 생필품을 가득 실은 낡은 푸른색 1.5t 트럭이 구멍가게 ‘연산상회’ 앞에 서자 주인 할머니가 미닫이문을 열고 나온다. 할머니의 손에는 마을 주민들로부터 구입을 부탁받은 생필품 목록이 적힌 종이가 들려 있다. 매주 한 번...
[금주신상] 과자와 아이스크림의 만남…'꼬깔콘 찰옥수수맛' 2021-04-10 08:00:05
[금주신상] 과자와 아이스크림의 만남…'꼬깔콘 찰옥수수맛' ▲ 롯데제과는 장수 스낵 '꼬깔콘'에 아이스크림 '본가 찰옥수수'를 접목한 신제품 '꼬깔콘 찰옥수수맛'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꼬깔콘에 찰옥수수 파우더를 더해 옥수수의 풍미를 끌어올린 것이 특징이다. ▲ 롯데칠성음료는...
롯데홈쇼핑, 야구단·호텔 등 계열사 연계…콘텐츠 차별화로 시너지 확대 2021-03-23 15:30:11
완판과자 구독 서비스를 내놓은 롯데제과와도 협업했다. 지난 1월 단독 기획한 ‘월간과자 정기구독권’은 당일 방송에서만 3000개 이상 판매됐다. 이는 홈쇼핑에서 최초로 선보인 구독 서비스다. 2030과 X세대를 타깃으로 복고 감성을 반영한 예능 형식으로 진행한 게 흥행의 비결로 꼽힌다. 스튜디오에서 벗어나 롯데제과...
동화책 읽기 딱 좋은 '집콕' 시대…아동서부터 어른 동화까지 '봇물' 2021-03-21 18:27:53
동화 《이상한 과자가게 전천당10》(길벗스쿨)도 예스24에서 종합 5위를 차지했다. 동화 수요가 커지면서 ‘코로나 블루’(코로나19로 인한 우울증)를 겪는 성인들을 위한 맞춤형 동화도 덩달아 인기를 끌고 있다. 《달러구트 꿈 백화점》(팩토리나인)이 대표적이다. 지난주까지 주요 서점 종합베스트셀러 1위를 재탈환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