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매출 10위권에서 1위로…'미래형 이마트' 통했다 2023-05-03 19:01:10
활발한 신선식품을 전면에 배치하고, 구색도 대폭 늘렸습니다.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는 공간, 생선이나 고기를 즉석에서 손질해주는 서비스도 시민들에게 인기가 좋습니다. [서혜리 / 인천 연수구: 온라인으로 사는 것보다 여기 오면 그때 가장 좋은 물건들 직접 볼 수 있고…] [윤정경 / 인천 연수구: 가족들하고 와서...
비발디 듣고, 호퍼 보러…호텔로 갑니다 2023-05-01 18:12:30
구색 갖추기’ 용으로 그림 몇 점을 걸어두는 데 그치던 호텔들이 최근 공연·전시 연계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펼친 영향이다. 애호가들도 문화예술을 ‘프라이빗’하게 즐기기 위해 호텔을 찾고 있다. 연주자와 대화하며 즐기는 공연시그니엘 부산에서 열린 캔들라이트 공연은 이런 변화를 단적으로 보여주는 사례다. 객실...
피자 한 판 2,900원…"혜자네 혜자야" 2023-04-17 10:28:20
경쟁이 격화하고 있다. 편의점 업계는 즉석조리 치킨과 도시락 구색을 잇달아 강화한 데 이어 냉동식품으로까지 눈을 돌리고 있다. 편의점 CU는 자체브랜드 '득템' 시리즈의 22번째 상품으로 냉동 피자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피자 득템'은 1인용에 적합한 7인치 사이즈 제품이다. 3천원이 안 되는...
편의점 초저가 먹거리 경쟁 치열…CU, 2천원대 냉동 피자 출시 2023-04-17 08:49:58
있다. 편의점 업계는 가성비를 앞세운 즉석조리 치킨과 도시락 구색을 잇달아 강화한 데 이어 냉동식품으로까지 눈을 돌리고 있다. 편의점 CU는 자체브랜드 '득템' 시리즈의 22번째 상품으로 냉동 피자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피자 득템'은 1인용에 적합한 7인치 사이즈 제품이다. 3천원이 안 되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이탈리아 미식 여행 ‘Come to Italy’ 프로모션 진행 2023-04-07 16:00:04
살구색을 띠며, 블랙베리, 살구 등의 과일 향이 느껴져 신선하고 진한 맛이 특징인 뗄루스 시라 와인과 특유의 미네랄 향과 사과, 레몬 등의 과일 향이 느껴지는 뗄루스 샤도네이 와인 중 택 1이 가능하며 더불어 3단 층의 메인 메뉴를 함께 즐겨볼 수 있다. 메인 메뉴로는 이탈리아 요리 중에서도 유명한 아란치니와...
中 의존도 줄이는 아모레퍼시픽, 미국 시장 공략 나섰다 [안재광의 대기만성's] 2023-04-06 11:06:56
화장품 구색이 워낙 많고, 또 가격이 싸니까. 보따리상 '따이궁'이 몰려와서 화장품을 싹 다 쓸어가서 중국에 재판매를 했거든요. 따이궁 파워로 꽤 살아갑니다. 그런데, 사드 보복이 조금 풀리나 하니까. 이번에는 코로나 팬데믹이 온 거죠. 이건 사드와 다르게 진짜 컸어요. 산업이 완전히 박살이 났거든요. 밖에...
"요즘 누가 맥주 마시나요" 2030 푹 빠졌다…편의점서 돌풍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3-04-05 11:53:31
관광지 인근 점포에서의 하이볼 매출은 직전 2주와 비교해 2.5배 증가했다. 남건우 세븐일레븐 음료주류팀 MD는 “최근 믹솔로지(여러 술과 음료를 섞는 것) 트렌드와 함께 다양한 주류를 즐기는 MZ세대가 늘어나 주류 구색도 계속 확대하는 추세”라며 “올해는 편리성과 저렴한 가격 등으로 RTD 하이볼의 강세가...
하이볼이 대세…편의점업계, 노티드·배민 손잡고 신상 출시 2023-04-05 08:58:18
신상 출시 GS25·세븐일레븐, 하이볼 상품 구색 강화…전략 상품으로 육성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도수가 높은 위스키 등을 탄산에 섞어 마시는 하이볼이 인기를 끌자 편의점 업계가 관련 제품 구색을 강화하고 있다. GS25는 올해 3월까지 하이볼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01% 증가했다고...
'강남 1등' 시동…롯데百, 강남점 싹 바꾼다 2023-03-23 17:42:28
구색 맞추기용 브랜드 또는 상품을 줄이고, 각 점포의 상권 특색에 맞는 특화 상품에 집중하겠다는 의미다. ○점포 리뉴얼에 4500억원 투입규모는 작지만 소득 수준이 높은 상권에 있는 강남점은 명품 특화 점포로 변신할 공산이 크다는 게 업계의 시각이다.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과 정준호 대표는 지난 20일 한국을 찾은...
[단독] 롯데百, '강남 1등 점포' 전략 시동…파격 변신 나선다 2023-03-23 09:50:42
살 수 있는 구색 맞추기용 브랜드나 상품을 줄이고, 각 점포의 상권 특색에 맞는 특화 상품에 집중하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점포 규모는 작지만 소득 수준이 높은 상권에 있는 강남점 명품 특화 점포로 변신할 가능성이 크다.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과 정준호 롯데백화점 대표는 지난 20일 한국을 찾은 베르나르 아르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