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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국의아이들 김동준 주연 ‘선택’, 예고편 공개…14일 첫 방송 2015-12-11 08:49:00
기존의 계도적이고 강압적인 금연 교육이 아닌 청소년들이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의 소프트한 콘텐츠를 통해 ‘흡연은 질병이며, 금연을 통해 치료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한다. 복지부 관계자는 “청소년들의 접근성이 높은 웹드라마라는 컨텐츠 및 플랫폼을 통해 청소년들이 흡연의 문제점을 재미있고 쉽게 알...
제국의아이들 김동준, 웹드라마 ‘선택’ 예고편 공개 2015-12-11 07:37:59
기존의 계도적이고 강압적인 금연 교육이 아닌 청소년들이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의 소프트한 콘텐츠를 통해 ‘흡연은 질병이며, 금연을 통해 치료할 수 있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한다. 복지부 관계자는 “청소년들의 접근성이 높은 ‘웹드라마’라는 컨텐츠 및 플랫폼을 통해 청소년들이 흡연의 문제점을 재미있고...
제아 김동준, 흡연 예방교육 웹드라마 ‘선택’ 주인공 낙점 2015-12-04 14:51:00
따르면 김동준이 보건복지부 금연캠페인 웹드라마 ‘선택’의 주인공 최민혁 역을 맡을 예정이다. 보건복지부 금연캠페인 웹드라마 ‘선택’은 극중 민혁(김동준)이 폐암에 갈린 아버지가 담배회사와의 소송에서 패소한 후, 담배 회사의 음모와 비리를 파헤치기 위해 담배 회사에 입사하면서 그려지는 이야기를 담은...
"폐암 하나,뇌졸중 두 개 주세요"··복지부,2차 금연광고 18일 시작 2015-11-16 14:32:52
금연 방송을 시작한다. 이번 영상에는 담배를 사러 온 듯한 청년이 점원에게 "후두암 1㎎ 주세요" 또는 "폐암 하나, 뇌졸중 두 개 주세요"라고 말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 장면을 보는 또 다른 자아는 담뱃갑 속에 갇혀 `그러지 마라`며 절규한다. 복지부는 "국민에게 담배라는 제품이 결국 질병이며 질병을 아무렇지...
충격적인 흡연폐해 직접 묘사 "폐암 주세요" 끔찍 2015-11-10 13:40:27
묘사 금연 캠페인 광고 충격적인 흡연폐해 직접 묘사 "폐암 주세요" 끔찍 흡연폐해 직접 묘사 금연 캠페인 광고 2편이 새로 제작돼 전파를 탄다. 10일 보건복지부에 따르면 새로 만든 금연 캠페인 광고 2편이 내주부터 TV방송으로 우선 시청자를 찾는다. 복지부는 40초짜리로 제작된 이번 금연광고는 전작보다 폐암 등...
레이언스 현정훈 사장 "디지털 엑스레이 핵심부품으로 창업 4년 만에 5천만달러 수출 예상" 2015-10-02 07:00:16
금연 사업장으로 선포하고 흡연자에게 금연 용품을 지급해 금연을 독려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그는 “동기부여를 위해 금연 성공자에게는 별도의 포상을 실시하고 해당팀에는 회식비를 2배로 지급하자 금연에 성공하는 직원이 점차 늘어나고 있다”고 말했다.레이언스는 ‘행복한 나눔’이...
운동 식습관 개선 정기검진이 심뇌혈관질환예방에 중요합니다 2015-09-16 18:05:46
예방과 국민건강증진을 위해 레드서클 캠페인(www.redcircle.kr)을 펼치고 있다. 레드서클은 건강한 혈관을 상징적으로 표현한다. 심근경색·협심증 등 심혈관질환과 뇌경색·뇌출혈 등 뇌혈관질환은 국민 사망원인 2위와 3위를 차지하는 중증 응급질환이다. - 심뇌혈관질환 예방관리 9대 생활수칙(질병관리본부) ①...
금연의 요람에서 무덤까지 2015-09-08 15:50:00
지역금연지원센터는 전국 시도별로 18개 센터(경기 2개)가 지정되어 시설, 전문인력 확보 등 제반의 준비를 마치고 지역에서 가동되고 있으며, 이번에 본격적인 서비스 제공에 착수하는 것이다. 각 센터는 금연캠프 및 찾아가는 금연지원서비스 수행과 함께 지자체·지역교육청 등과 함께 지역 금연캠페인 전개, 지역금연...
심근경색과 뇌졸중, `9대 생활수칙 실천`으로 예방관리하세요 2015-08-28 09:28:37
관리를 위한 건강캠페인의 심벌이다. 건강한 혈관을 상징적으로 표현한다. 심근경색·협심증 등 심혈관질환과 뇌경색·뇌출혈 등 뇌혈관질환은 국민 사망원인 2위와 3위를 차지하는 중증 응급질환이다. 국민 전체 사망원인의 4분의 1을 차지한다. 그러나 이러한 심근경색, 뇌졸중으로 인한 조기 사망의 80%는 금연·절주 등...
지역문제 해결 청소년이 나선다 2015-08-23 17:52:59
올 상반기 '소방차 먼저' 캠페인을 진행한데 이어, 하반기에는 흡연문제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는 금연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8월부터 두 달 간 관악청소년회관을 중심으로 지역 주민들에게 금연 홍보물을 배부하고,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흡연의 위험성을 알리는 온오프라인 활동을 동시에 전개할...